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3-28 18:20:43
KYE 의상들을 입고 크리니크의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메이크업룩을 선보였습니다. 런웨이와 리얼웨이를 아우르는 크리니크의 easy & quick 메이크업 제품들이 쓰였다고 하네요. 크리니크 측은 "처비스틱 인텐스는 스테이 트루 컬러 효과로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색되며, 래쉬 파워 마스카라는 혁신적인 포뮬러와 획기적인...
“비싼 화장품 부럽지 않다” 1만원대 저렴이 틴트 인기 2014-02-27 11:29:02
출시된 베리코스의 ‘촉촉틴트’가 그 주인공. 촉촉 틴트는 한 번 바르면 내추럴한 틴트, 두 번 바르면 립글로스, 세 번 바르면 비비드한 립스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출시되자마자 뷰티족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촉촉 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그간 틴트 제품에서 완벽하게 구현하기 어렵다고 알려진...
‘힐링돌’ 플래쉬, 상큼 발랄한 무대로 ‘쇼! 음악중심’ 나선다 2014-01-29 14:30:36
2월1일 생방송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플래쉬는 중독성 강한 후크과 트렌디한 멜로디가 특징인 타이틀 곡 ‘oh, ye, yo(오예요)’로 산뜻한 매력을 뽐내며 2월의 문을 활짝 열 예정이다. 이날 mbc ‘쇼! 음악중심’에는 동방신기, b1a4, 걸스데이, 레인보우 블랙, 코요태, got7, aoa, spica, 달샤벳, topp dogg,...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01-27 09:35:03
비비드한 컬러감을 더해준 것. 보다 트렌디해 보이는 느낌을 주는 전지현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따라하고 싶다면 한 가지 컬러의 립 제품만 사용하기 보다는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믹스하여 사용해보자. 짙은 컬러는 입술 안쪽에, 옅은 컬러는 입술 바깥쪽에 발라준 뒤 경계부분만 잘 블렌딩 해 주면 손쉽게 매혹적인...
1만 원대 저렴이 틴트 BEST 5 “틴트, 비싸게 사지 말자!” 2014-01-25 16:43:30
가장 트렌디한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솔 타입 어플리케이터로 편하게 바를 수 있도록 했다. 지속력 ★★★ 발색력 ★★★★ 촉촉함 ★★ 발림성 ★★★ 03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25% 워터 포뮬러에 프로텍티브 오일과 펄 입자가 함유되어 거친 입술에도 손쉽게 발리는 촉촉한 틴트. 깃털 모양의...
넥스문, 신개념 통합 SNS 앱 '시타미' 첫 선 2014-01-24 14:14:29
24일(금) 밝혔다. 사용자들은 '시타미'의 트렌디한 피드 탭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자신만의 개인 블로그 공간에서는 여러 인앱 활동 및 '업적 시스템'을 통해 습득한 뱃지 관리 및 나만의 글 등 각종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장미 아이템을 활...
[인터뷰] ‘희망돌’ 플래쉬, 반짝반짝 빛나는 걸 그룹을 꿈꾸다 2014-01-23 16:25:01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트렌디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oh, ye, yo(오예요)’는 가이드 녹음부터 저희가 모두 참여했는데 처음 들었을 때부터 귀에 딱 꽂혔어요. 타이틀곡으로 정해지기 전인데도 ‘오예요’라는 후렴구가 귀에 계속 맴돌아서 멤버들 모두 종일 흥얼거리고 다녔어요(웃음)” 플래쉬는 ‘oh,...
"건강식으로 인기높은 떡 메뉴~ 트레디한 스타일까지 눈길! 2014-01-10 11:30:00
트렌디 하게 재해석한 메뉴들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 http://schoolfood.co.kr)의 대표 인기 메뉴는 떡볶이에 크림소스를 더한 까르보나라 시리즈다. 까르보나라 소스와 쌀떡의 독특한 조합으로 떡볶이를 재해석한 스쿨푸드의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올바른 화장품 선택법 “브랜드만 믿지 마라” 2014-01-08 09:10:04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컬러와 사용감으로 출시와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입생로랑 저렴이’, ‘차차틴트 저렴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다. 현명한 소비족이 되고 싶다면 결코 브랜드에 휘둘려서는 안 된다.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가 왜 뷰티족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지를 다시 한...
더마브랜드 CLIV(씨엘포) ‘앰플 특가 대잔치’ 진행 2014-01-07 09:57:10
맛보기 쇼핑찬스’를 제공하여 김준희 트렌디 랭퀸쇼 글로벌 특집 2탄 한방화장품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한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을 최대 24%, 배리어 파워 라인 최대 20% 할인과 함께 파우치 추가 증정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마 브랜드 cliv(씨엘포)의 1월 맞이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cl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