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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보상 고지·안내문 전자문서로…과기부 장관상 수상 2023-11-27 10:54:11
등 공인 전자문서센터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공공과 민간이 협력·상생하는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평가도 받았다. LH는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기존 수취인 불명 및 부재 등으로 우편 고지서를 받지 못해 발생했던 고객의 불편과 피해를 줄였다"며 "송달과 반송, 재송달, 반송 절차에 따른 업무 비효율과 비용도 감소했다"고...
불만 급증에 결국…고개 숙인 다이슨 2023-11-22 15:15:47
들어 지난달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다이슨 관련 불만 신고는 864건에 달한다며 지난해 같은 기간(518건)에 비해 66.8% 증가했다는 집계 결과를 발표했다. 신고 사유는 AS가 62.3%로 가장 많았다. 다이슨은 제품이 고장 났을 때 부품 수급이 제때 이뤄지지 않는다며 수리를 장기간 기다리게 하고,...
다이슨, 'AS 불만' 여론에 사과…무상수리 등 정책도 강화 2023-11-22 15:02:02
변경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거나 소액 보상하는 등 사실상 재구매를 유도했다고 소비자연맹은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다이슨은 향후 고객의 고의적 과실을 제외하고 과실 유무와 상관없이 보증 기간에 무상수리나 새 제품 교환, 환불을 진행하기로 했다. 보증 기간 이후 최장 2년간 헤어케어 제품 유상수리 비용을 인하하는...
"일주일 새 75% 급락"…코인 뺨치는 주식, 주식 뺨치는 코인 [한경 코알라] 2023-11-22 09:58:42
남발하다가 정치적 사면초가에 처했다. 지난 9월 27일 미국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청문회에서 겐슬러 의장이 '포켓몬 카드의 증권성'을 묻는 말에 즉시 대답하지 못하는 장면이 그 정점이었다. 사람을 태우고 날아다니는 드론을 도심항공교통(Urban Air Mobility, UAM)이라고 부른다. UAM은 지면에 붙어 다녀야 하...
한국타이어, 네이버쇼핑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열어 2023-11-20 09:14:02
물론 제조일로부터 6년 이내 제조사 과실로 타이어 파손 시 마모율에 따라 보상해 주는 '품질보증 서비스', 구매 후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 내 타이어가 파손된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안심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그 많던 재난 문자, 이번엔 한통도 없었다 2023-11-19 18:42:48
대한 소극적인 대응 방식이 작년 10월 데이터센터 화재로 카카오와 네이버 등의 서비스가 중단됐을 때 정부가 취한 강경 대응과 대조된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작년 10월 15일 경기 성남시 판교의 SK C&C 데이터센터에 불이 나면서 카카오톡 등 서버 입주 기업의 서비스가 한동안 중단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정부24 서비스 재개했지만…행안부 '뒷북 대응' 지적도 2023-11-18 22:18:54
데이터센터 화재에 대응했던 것과 비교해 안이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작년 10월15일 오후 경기 성남 판교의 SK C&C 데이터센터에서 화재가 나서 카카오와 네이버 등의 서비스가 일시 중단됐을 때 카카오가 백업 문제 등으로 곧바로 복구를 하지 못하자 당시 정부는 카카오가 국가기반 인프라나 다름없다고 비판했다....
美 10월 생산자물가 전월비 0.5%↓…2년 반래 최대 낙폭[글로벌 시황&이슈] 2023-11-16 08:01:46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M7기업들의 위험 대비 보상 비율이 높아진 기대치 대비 매력적이지는 않다며 우량주, 투하자본수익률 즉 투자 자본 대비 수익률이 높은 성장주, 경기 순환주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더붙였습니다. 4. MS, 엔비디아·인텔과 경쟁할 자체개발 반도체 2종 공개 MS, 엔디디아와 AI 파운드리 서비...
다이슨 소비자 불만 '급증' 2023-11-15 14:54:39
지난달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다이슨 관련 불만 신고는 864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518건)에 비해 66.8% 증가했다. 지난해 한 해 접수된 불만 신고 건수(628건)를 이미 넘어선 것이다. 신고 사유별로 보면 사후관리(애프터서비스·AS)가 538건(62.3%)으로 대다수를 차지했고 품질 불만 142건, 계약...
제품 고장 나도 '나몰라라'…"다이슨 불만신고 급증" 2023-11-15 14:41:07
지난달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다이슨 관련 불만 신고는 864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518건)에 비해 66.8% 증가했다. 지난해 한 해 접수된 불만 신고 건수(628건)를 이미 넘어선 것이다. 신고 사유별로 보면 사후관리(애프터서비스·AS)가 538건(62.3%)으로 대다수를 차지했고 품질 불만 142건,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