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떼로즈, 뷰티앤뷰와 함께한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 광고 촬영 2020-04-14 18:45:00
제품의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외 특허 성분 액티포닌8g, moist fc plus 함유로 울퉁불퉁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바디피부와 비만 관리에 효과적인 세 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의 블렌딩을 통한 시너지로 불쾌한 땀 냄새 관리에 도움을 주며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보떼로즈는...
씽크네이처, 리뉴얼 된 ‘히말라야 핑크 솔트’ 샴푸로 14일 CJ홈쇼핑 첫 방송 2020-04-10 13:26:45
전 제품에 인공향,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 씽크네이처에서 오는 14일 CJ홈쇼핑에서 리뉴얼 된 탈모 샴푸를 선보인다. 씽크네이처 ‘핑크 솔트 쿨 시트러스 아로마’는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함유한 샴푸다. 30% 함량으로 시중 판매 제품 중 최다 함량이며, 핑크 솔트가 두피 스크럽...
[넥스트K] '60만 K뷰티' 이메일 회원 거느린 '졸스'…상한가 축포 2020-04-02 14:05:12
한국 화장품 250개 브랜드를 전 세계 150개국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전체 가입자 수는 60만명, 월간 사용자 수(MAU)는 60만~65만명에 달한다. 그만큼 사용자 충성도가 높다. 졸스(JOLSE)는 2015년 말 국내 화장품을 해외에 판매하는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로 창업했다. 자체 해외 판로를 뚫기 어려운...
[2020 고려대 스타트업 CEO 30] 패치에 차크라 문양 입히고 아로마 향까지… 테라피 스타트업 ‘무니스튜디오’ 2020-03-02 17:42:00
사로잡았죠.” 무니스튜디오의 ‘차크라 아로마 릴랙싱 패치’는 7가지 천연 아로마와 7가지 색상 및 문양을 입힌 메디컬처 제품이다. 은은한 천연 아로마 향과 독특한 차크라 문양이 기존 제품과는 차별점인 이 제품은 박재성 무니스튜디오 대표가 창업 전 우연히 본 공모전 작품에서 얻은 아이디어였다. “...
민감성 피부를 위한, 천연 화장품 추천 2020-02-24 13:25:00
영감을 받아 착하고 순한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전문 브랜드 닥터올가. 천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100 알로에베라 유기농 마스크팩’은 유기농 성분 53% 이상, 천연 유래 성분 100%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유기농 성분 알로에베라의 풍부한 영양 공급과 ...
천연 관절 아로마오일 `엠에스힐링` 서울어워드2019 우수상품 수상 2019-12-18 11:22:30
한편 엠에스힐링은 신개념 천연 관절 아로마오일로 김유수 대표가 해외 현지 탐방 중 접한 전통의학 관절염 치료제를 10여 년 통증클리닉 경험을 접목하여 개발했다. 진통, 항염, 신경 보호 작용이 뛰어난 말캉니 오일과 항염,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시프리올 오일이 주성분이며 바르는 파스지만 화하지 않고 몸 내면의...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2019 미스아시아어워즈', 성황리에 마무리 2019-11-07 14:25:39
이날 행사에는 ‘2019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가 함께 열렸다. ‘2019 미스아시아어워즈’는 호남일보 지석민 회장, 트루자임 홍규리 대표(대리 참석 김승규 부대표), 팬타스 재팬 모델 디렉터 saki matura, 흑석운수 김명열 대표, 나비jsc bichtram대표, 푸른아로마 박미경 대표, 아트라스트레이닝센터 임기훈 대표,...
[PRNewswire] 결정적 순간: Maison Martell, 대담하면서 새로운 Martell XO 선보여 2019-10-23 22:18:59
코냑을 독보적이면서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명성을 더욱 높여왔습니다. 독특한 아치 모양의 보틀은 일부 국가에서 '아치'라고도 불리며, 더욱 깔끔하고도 역동적인 라인과 세련된 브러시드 골드 트리밍으로 Martell XO의 에너지와 우아함을 더 훌륭한 품격으로 전달합니다. 멀티미디어 보도자료를...
신세계百 영등포점 10년만에 새단장…생활전문관 선보여 2019-10-22 09:07:34
입점 브랜드도 90여 개로 기존보다 40% 늘렸다.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꾸몄다는 설명이다. 3층 프리미엄 가전매장에는 삼성과 LG 프리미엄 라인 체험 공간을 늘렸다. 스마트 전자기기(IT)존도 새로 구성했다. 4층에는 수입 침구 편집숍을 선보이고, 스위스 아로마...
신세계百 영등포점 10년만에 재단장…5개층에 생활전문관 도입 2019-10-22 06:00:05
주거 형태인 아파트를 접목해 매장 구조도 차별화했다. 브랜드별로 매장을 나열하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2층은 키친&다이닝룸(부엌), 3층 스마트홈(프리미엄 가전), 4층 베드&바스룸(침실·욕실), 5~6층 리빙룸(거실·가구)으로 나눠 구역별로 맞는 상품을 한데 모았다. 입점 브랜드도 90여개로 기존보다 40% 늘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