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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오기만 해봐라" 폭발적 반응…벌써부터 난리 난 車 2024-09-03 14:54:31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하이브리드 출시가 예고돼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2027년까지 전동화 모델 GV60과 현재 개발 중인 전기차 GV90을 제외한 제네시스 전 모델에 하이브리드를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중에서도 판매량이 많은 G80, GV80, GV70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먼저...
올박스, 롯데홈쇼핑서 '김나운의 라라쇼' 론칭...차별화된 가치 제안 2024-09-02 14:55:48
파워로 '김나운의 라라쇼'를 론칭하게 되었다. 라라쇼를 통해 고객들과 진정성있게 소통하며,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나운의 라라쇼는 롯데홈쇼핑에서 매주 월요일 19시 35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9월 2일 첫 방송에서는 'LA갈비 명작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SK스피드메이트 출범…"AI 기반 車 애프터마켓 리더 도약" 2024-09-02 10:45:49
업계의 전반적인 수준 향상을 이끌었으며,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자동차관리 부문에서 20년 이상 부동의 1위를 유지해오고 있다. SK스피드메이트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 영역을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수입차 통합 플랫폼 ‘허클베리 프로’를 활용한...
"벤츠한테도 안 밀려"...현대차 위상에 외신도 '깜짝' 놀랐다 2024-09-01 08:06:44
상향을 두고 "한국 자동차 브랜드에 의미 있는 이정표"라는 평가를 내렸다. 매 분기마다 ‘최대 실적’그만큼 3대 신용평가사의 글로벌 파워는 막강하다. 이들이 기업에 어떤 신용등급을 매기느냐에 따라 수십조원의 자금이 유입될 수도, 또는 빠질 수도 있다. 이들이 책정한 신용등급에서 모두 A를...
"'대만' 명칭 쓰는 국제체육대회 개최 검토"…中 반발 예상 2024-08-29 13:39:24
책략'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소프트파워 육성 및 국가 브랜드 구축을 위한 '체육·운동발전부' 설립 추진이 포함됐다. 줘 행정원장은 대만 명칭을 사용하는 주요 국제 경기 개최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만 언론은 올림픽 등 국제 스포츠 대회 출전 때 쓰이고 있는 '차이니스 타이베이'가 아닌...
"女운전자도 반하겠네"…유럽서 10만대 팔린 '아기맹수 車' [신차털기] 2024-08-29 10:22:39
유럽에 처음 출시한 이후 브랜드 최초로 '2023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했다. 소형차 경쟁이 치열한 유럽에서도 이미 10만대 이상 팔렸을 정도로 인정받은 모델이다. 어벤저는 지프의 고향인 미국에서도 아직 출시되지 않았는데 아시아에선 한국 시장에 최초 출시된다. 어벤저를 서울 압구정동에서 경기 남양주 한...
현대차, 순이익 35% 주주에 돌려준다 2024-08-28 18:00:26
또 높아진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2030년 판매 대수(555만 대)를 작년(421만 대)보다 32% 끌어올리기로 했다. 기아의 2030년 판매 목표(430만 대)를 합치면 현대차그룹은 6년 뒤 1000만 대 생산·판매 체제를 갖추게 된다. 현대차는 2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국내외 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2024 최고경영자(CEO)...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현대차, 10년간 120조 '통큰 투자' 2024-08-28 15:33:03
배터리 충전을 지원한다. 현대차는 독자적인 신규 파워시스템을 개발해 2개의 모터로도 사륜구동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현대차는 기존 엔진을 최대한 활용하고, 원가 비중이 높은 배터리 용량은 약 30% 축소함으로써 동급 전기차 대비 EREV의 원가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EREV는 완충 시 900㎞ 이상 주행이 가능하게...
서울의 오피스 시장과 소니(Sony)의 워크맨 [이지스의 공간생각] 2024-08-28 14:33:14
글로벌 시장 전반에서 소니의 워크맨은 브랜드 파워를 일으키며 비약적으로 성장했다. 하지만 과거 영광에 대한 자만과 도취, 폐쇄적인 생태계의 늪에 빠졌다. 본래 소니의 기업철학이었던 ‘새로운 고객 니즈 변화와 다음의 사용가치를 발견’이라는 ‘Sony-ism’ 노력을 게을리했다. 결국 애플의 아이팟에 그 명성을...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세럼27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 따르면 올해 들어 7월까지의 모공 관련 제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57% 폭증했다. 대표적 인기 제품이 저자극 모공 솔루션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2종’이다. 닥터지는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모공을 관리하는 크림과 세럼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이 제품이 모공 축소와 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