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루나솔라 "서로 다른 네 명의 멤버 뭉쳐 '개성' 됐죠" 2020-09-15 08:30:01
뮤직비디오도 인상적이다. 루나솔라 멤버들은 물론, 외국인 출연자들까지 한 데 어울려 신나게 음악에 몸을 맡긴다. 화려한 서커스단 퍼포먼스까지 가미돼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지안은 "서커스단 분들이 너무 잘해주셔서 뮤직비디오 촬영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고 정말 재밌게 놀았다. 마지막 장면은 마치...
서동주, 입국과 함께 활동 시작 “다채로운 분야서 활약” 2020-09-13 15:03:00
‘비디오스타’와 ‘대한외국인’, ‘이제 만나러 갑니다’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내거나, 재치와 입담을 바탕에 둔 토크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방송 출연과 동시에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며 대중의 무한한 관심도 증명해보였다. 2020년 열일을 예고한 서동주는 활발한 활동과 함께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작년 시청점유율 KBS-CJ-MBC 순…TV조선, 2계단 오른 4위 2020-09-09 15:12:00
전년보다 높아졌다. 방통위는 기존 시청점유율에 스마트폰과 PC, 주문형비디오(VOD) 등 N스크린을 포함한 통합시청점유율을 시범 산정해 발표했다. 주요 사업자별로는 KBS 22.488%, CJ ENM 14.570%, MBC 11.733%, TV조선 9.636%, JTBC 9.164%, SBS 8.666%, 채널A 6.142%, MBN 5.070%, YTN 2.480%, 연합뉴스TV 2.270% 등...
에이티즈, '땡스' MV 공개…더블 타이틀곡으로 대세 행보 '쭉' 2020-08-24 11:31:16
펼쳐지며 남다른 스케일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땡스'는 미국, 독일, 이탈리아, 칠레, 멕시코 등 30개에 가까운 국가의 트위터 트렌딩에 올랐고, 브라질, 싱가포르,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등 다수 국가 아이튠즈 순위권에 랭크됐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에이티즈, ‘땡스’ 뮤직비디오 공개…화려한 퍼포먼스와 웅장한 카 퍼레이드 눈길 2020-08-24 10:30:11
스케일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땡스’는 미국 독일 이탈리아 칠레 멕시코 등 30개 가까운 국가의 트위터 트렌딩에 올랐고, 브라질, 싱가포르,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등 다수 국가 아이튠즈 순위권에 랭크됐다. 한편 지난 토요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에서...
에이티즈, ‘땡스’ 뮤직비디오 오픈 D-1 강렬 카리스마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2020-08-23 10:10:10
? 도레미마켓’에서 제시곡으로 등장한 ‘땡스’에 소속사 선배인 피오는 물론 전 출연진들이 통오징어찜을 걸고 단체 멘붕에 빠지는 모습이 안방에 큰 웃음을 안겼다. 방송이 시작된 지 얼마 안돼 ‘에이티즈’와 ‘땡스’는 포털과 음원사이트의 검색어 순위권에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상반기에 전세계에서 앱에만 60조원 썼다…게임에 42조 지출 2020-08-19 10:01:25
웹엑스 미팅' 순으로 사용 시간이 길었다. 비디오 스트리밍 앱과 금융 앱 사용 시간도 지난해보다 대폭 늘었다. 모바일게임의 경우 사용자들이 과거보다 더 다양한 게임을 즐긴 것으로 나타났다. 인도의 경우 지난해 월평균 4.2개의 모바일게임을 했는데 올해는 5.6개로 늘어났다. 러시아는 6.2개에서 8개, 인도네시...
트레저, 데뷔 앨범 선주문량 20만장 돌파…올해 K팝 신인 '최고' 초동 기대 2020-08-12 12:12:00
등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를 장식했다. 트레저는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그룹인 만큼 일본과 중국 외 음원 공개 첫날 19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을 빛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11일 발표된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트레저는 5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또...
트레저, 데뷔 앨범 선주문량 20만장 돌파…올해 K팝 신인 ‘최고’ 초동 기대 2020-08-12 11:20:09
등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를 장식했다. 트레저는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그룹인 만큼 일본과 중국 외 음원 공개 첫날 19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을 빛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11일 발표된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트레저는 5위까지 순위를...
트레저, `BOY` 뮤직비디오 26시간 만에 1000만뷰…9일 `인기가요` 첫 데뷔 무대 2020-08-09 12:06:01
`BOY` 뮤직비디오는 벌써 천만뷰를 넘어섰다. 트레저의 데뷔곡 `BOY`는 공개 26시간만인 지난 8일 오후 8시께 1000만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트레저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역시 데뷔 이틀 만에 무려 29만명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167만명을 돌파, 이들을 향한 글로벌 관심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