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택트·보복소비` 타고…이베이 "`빅스마일데이` 역대급 흥행" 2020-11-09 09:41:32
코리아는 막바지로 갈수록 탄력이 붙는 할인행사의 특성을 감안하면 역대 최대 실적이 예상했다. 행사의 흥행 열기를 이어 가기 위해 9일, 최대 40만 원 할인쿠폰을 한 번 더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파격적인 특가를 제공하는 `히어로아이템`으로 G마켓에서는 위니아 김치냉장고 SK매직 식기세척기 등을...
부산국제광고제, 비대면으로 22일 개막 2020-10-20 10:30:59
올렸다. 먼저 공익광고(PSA) 부문에는 한국의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출품한 닷 인코퍼레이션(Dot Inc.)의 ‘닷 트랜스레이트’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품서비스(P&S) 부문은 아랍에미리트의 임팩트 BBDO가 출품한 안나하르(An-Nahar) 신문의 ‘더 뉴 내셔널 앤썸 에디션’이 받았다. 이 외의 다른 수상작은 오는 10월...
‘20일 컴백’ 크러쉬, ‘소울 디바’ 이하이와 첫 공식 콜라보 2020-10-16 14:59:58
이하이는 지난 6월 방영된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함께 출연해 콜라보 무대를 꾸민 인연이 있다. 당시 두 사람의 하모니에 호평이 쏟아진 가운데, 이번 협업은 다시 한번 크러쉬X이하이의 듀엣을 듣고 싶어 하던 음악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3번 트랙 ‘춤’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소라, 5번 트랙...
CJ제일제당 비비고죽 판매량 5천만개 돌파 2020-09-17 14:40:51
비비고 간식죽의 올해 1∼8월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45% 증가했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닐슨 코리아의 통계를 인용해 올해 7월 말 기준으로 비비고 죽의 시장 점유율이 37.8%로, 2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죽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매년 판매량이 증가하고...
"국민 1인당 1개씩 먹었다"…CJ 비비고죽 5천만개 판매 2020-09-17 11:47:14
비비고 간식죽은 올해 8월 말까지 누계 매출이 1년 전보다 45% 증가했다. 간식죽은 호박, 팥, 흑임자와 같은 전통 소재들로 만들어 아이스디저트 등처럼 활용도도 다양하다. 비비고 죽은 이처럼 `일상식`과 `간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시장 지위도 더 탄탄하게 구축했다. 닐슨 코리아 통계에 의하면 올해 7월 말...
비비고 죽, 1년9개월 만에 5000만개 팔렸다 2020-09-17 10:23:28
매출은 1300억원에 육박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일상식’과 ‘간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가정간편식(HMR) 시장 성장과 최근 ‘집밥’ 수요 확대 등으로 더욱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과거에는 죽을 아플 때나 소화가 안될 때, 허기를 달래는 용도의 상품죽을 찾았다면, 비비고 죽의 경...
부산국제광고제 최초로 한국 출품작,공익광고 부문 '올해의 그랑프리' 수상 2020-09-08 10:38:11
공익광고(PSA) 부문에는 한국의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출품한 닷 인코퍼레이션(Dot Inc.)의 ‘닷 트랜스레이트’(사진)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는 부산국제광고제 역사상 최초로 공익광고 부문에서 한국 출품작이 ‘올해의 그랑프리’를 수상한 것이라 의미 있다. 제품서비스(P&S) 부문은 아랍에미리트의 임팩트 BBDO가...
보떼로즈, 뷰티앤뷰 바디케어 3종 세트 특별 지원 이벤트 진행 2020-08-08 01:10:18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보떼로즈는 뷰티앤뷰 코리아의 미라클 사우나 크림 최초 버전부터 리뉴얼 버전인 프리미엄 에디션과 신데렐라 화이트닝 마스크 팩, 비비크림, 티로빼, 에잇아워 선크림, 로로틴(단백질 쉐이크) 제품까지 모델로 활동하면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
"CJ 비비고만두 상반기 매출 12% 증가…점유율 1위" 2020-08-06 14:43:45
"CJ 비비고만두 상반기 매출 12% 증가…점유율 1위"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의 상반기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12% 증가했다. 또 비비고 만두는 6월 현재 압도적인 점유율로 시장 1위를 차지했다. CJ제일제당은 6일 닐슨코리아의 통계를 이용해 이 같은 내용의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먼저 올해...
칸타, 국내 급성장 상위 5대 화장품 브랜드 발표 2020-07-29 14:54:05
제품으로 화제를 모은 ‘매직 파우더 비비’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폰즈’가 2위에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을 통해 10대 구매자 수요를 빠르게 충족시킨 ‘이글립스’가 3위에 ▶H&B스토어로 주요 유통채널을 전환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크게 높인 ‘에스쁘아’가 4위에 ▶롱래스팅팁컨실러 대표 제품으로 성장을 주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