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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뱃갑 경고그림 의무화, `흡연 경고그림 내년 12월부터 상단에` 2015-10-07 21:13:16
12월부터 상단에` 담뱃갑 경고그림 의무화 담뱃갑 경고그림 의무화 내년 말부터 담뱃갑 경고그림 의무화가 시행된다. 7일 보건복지부는 “담뱃갑에 흡연 경고그림을 의무화하는 국민건강증진법시행령 개정안을 입법 예고한다”고 밝혔다. 개정안을 보면 경고그림은 담뱃갑 포장지 상단에 위치하고 면적의 30%가 넘어야...
삼성전자 영업이익, 중고차 한 대 값이라니 2015-10-07 16:28:37
공시에 표기하는 단위 숫자는 변경할 수 없도록 방침을 정해놓았기 때문이랍니다.대신 삼성전자에선 공시 하단에 ‘4. 기타 투자판단과 관련한 중요사항’으로 ‘상기 금액은 조원 단위이며,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에 따라 작성된 연결기준의 잠정 영업실적입니다’라고 명시를 해놨다고 합니다. 공시...
흡연경고그림 내년 12월부터 의무화··담뱃갑 앞뒷면 상단에 2015-10-07 15:09:50
하단에 있었지만 개정 시행령이 시행되면 상단의 테두리 안에 있도록 했다. 경고 문구는 기존 법 규정과 마찬가지로 고딕체로 표시해야 하며 배경색과 보색 대비를 이뤄야 한다. 건강증진법에 규정된 대로 경고그림은 앞면과 뒷면 각 면적의 30%를 넘어야 하며, 경고문구까지 포함할 때에는 각 면적의 절반 이상이어야...
29일 7급공무원 필기시험 "답안지 수정 간편해진다" 2015-08-28 05:33:22
잘못 표기하면 교체답안지를 교부받아 답안지 상단의 인적사항 9개 항목을 모두 재작성해야 했다. 이로 인해 인적사항을 기재하지 않아 무효처리가 되거나, 시간부족으로 답안을 표기하지 못하고, 또 시험종료 후 몇 문항을 더 표기하다 부정행위자로 적발되는 등의 문제가 속출했다. 혁신처는 답안을 잘못 작성했을 때...
알톤스포츠, 브랜드 리뉴얼로 재도약 2015-07-02 11:11:05
우측 상단에 ’Here, We create idea(지금, 우리는 아이디어를 만듭니다)’라는 문구를 새겨 넣었다. 신기술과 디자인 개발을 지향하는 신 경영철학이 곳곳에 녹아 있는 사무환경을 구축했다. 알톤스포츠는 브랜드 리뉴얼 전략의 일환으로 새로운 CI 로고를 선보였다. 로고는 기존의 알파벳 대문자 표기를 소문자로 바꾸어...
네이버, 지식iN 우수답변자 모바일 노출 강화한다 2015-06-26 14:55:11
제공하고 있다.답변 상단에 표기되는 모바일 네임카드에는 우수답변자가 직접 설정한 본인소개 및 대표url과 함께 등급, 채택 답변 수, 주요 활동분야 등의 지식 in 활동 정보가 표기된다. 네임카드의 프로필 이미지나 均戮湛?클릭하면 모바일 프로필페이지를 통해 우수답변자의 답변 히스토리를 디렉토리별로 살펴볼 수...
오비맥주 프리미어, '이름도 디자인도 모두 바꿨다' 2015-06-02 11:17:47
도드라지게 표기하고 중앙에 위치했던 ‘ob’ 로고는 상단에 작게 배치했다. 올몰트 맥주 중에서 오리지널 그래비티(og, 원맥즙농도)가 가장 높은 특징을 살려 라벨 중앙에 잘 익은 보리를 상징하는 황금색 띠를 가로로 넣어 흰색 바탕을 배경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프리미엄 맥주의 느낌을 강조했다. 실제로...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6-01 18:34:42
2가지입니다. 패키지 상단에 표기된 점선을 따라 뜯으면 페리에 캔이 하나씩 차례로 내려와 쉽게 마실 수 있으며 프릿지팩의 입구를 뜯은 후 통째로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직사각형 모양이라 냉장고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기 좋아 싱글족이나 신혼부부가 사용하기 좋다네요. 한국경제TV...
페리에, 종이팩에서 한 캔씩 꺼내먹는 '프릿지팩' 출시 2015-06-01 15:19:21
포장돼 있다. 패키지 상단에 표기된 점선을 따라 뜯으면 페리에 캔이 하나씩 차례로 내려와 쉽게 마실 수 있다.프릿지팩의 입구를 뜯은 후 통째로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직사각형 모양이라 냉장고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기 좋다.기존 24개들이 팩이 아닌 10개의 슬림캔으로 구성했기에 일반...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500mℓ 위스키 첫 선…소비자 선택 폭 넓혔다 2015-04-30 07:02:26
연산을 명확히 표기하고 있다. 700mℓ 중심이었던 위스키 시장에 500mℓ라는 새로운 용량을 도입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건전한 음주문화가 정착되기 시작한 2000년대 들어서는 최초로 450mℓ 용량의 ‘임페리얼 17’을 출시했다. 2010년에는 정체된 위스키 시장에 혁신의 바람을 불러온 국내 최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