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이벤트]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K-뷰티의 현장 2013-10-02 15:26:10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 2명을 추첨해 뉴질랜드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200명에게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정품을 증정하며 3등 추첨 고객 3천명에게는 포인트 1,000점이 적립된다. 참여 방법은 구매 후 받은 행운권 번호를 더샘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되며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
현대百, 27일부터 최대 70% 할인 '해외패션대전' 진행 2013-09-25 10:14:01
끌로에·랑방 등 인기 수입 브랜드를 비롯해 하이엔드 수입편집숍 ‘무이(mue)’에서 전개하는 최신 수입브랜드 30여 개도 처음으로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30·60·100·200·300·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5000원·3만원·5만원·10만원·15만원·25만원과 무료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해외 패션 대전 개최 2013-09-25 09:14:16
멀버리, 에트로, 겐조, 질샌더 등 총 30여 개 해외 유명 수입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100억원의 물량을 선보입니다. 백화점 명품대전에 참여하지 않았던, 끌로에·랑방 등 인기 수입 브랜드를 비롯해 수입편집숍 ‘무이(MUE)’에서 전개하는 최신 수입브랜드 30여 개도 처음으로 참여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권과 무료...
현대百 무역센터점 `해외패션대전` 6개층서 진행 2013-08-23 10:08:06
브랜드를 비롯해 수입편집숍 ‘무이’의 입점 브랜드 30여 개가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합니다. 이번 행사는 6개 층 행사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로 총 300억원의 물량을 선보이며 브랜드별로 3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또한 지난해보다 2주 가량 늦게 진행하는 만큼 가을 겨울시즌 이월 상품 비중을...
어바웃, 앱 다운 받으면 모바일 상품권 증정 2013-08-22 10:20:14
교보문고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이 100% 증정된다. 어바웃 앱은 지난 7월 업데이트 이후 현재 총 1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쇼핑카테고리 평점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쇼핑시 유용한 앱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옥션, G마켓, GS숍, CJ몰 등 대형쇼핑몰의 ‘오늘의 쇼핑특가’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현대百 무역센터점, 4년만에 증축 리뉴얼 마무리…22일 그랜드오픈 2013-08-22 09:55:05
기념축제'를 열어 현대차 그랜져(1명), 현대백화점상품권 1000만원(1명), 지중해 4개국 크루즈여행권(3명), 행운의 열쇄 10돈(10명), 제주도 여행권(5명), 커플반지(5명) 등 경품행사와 30/60/100/200/300/500만원 이상 구매금액대별 5%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홍병옥 무역센터점장은 “대규모 증축...
신용호 사장 "금강제화 롱런 비결은 재고관리…브랜드에 젊은 이미지 입히는 중" 2013-07-23 17:41:31
있었던 힘”이라고 자평했다. 상품권을 너무 남발하는 게 아니냐는 질문에 대해 신 사장은 “설과 추석에 선물용을 발행한 것이 돌고 돌아 많아 보이는 것일 뿐 절대물량은 많지 않다”고 말했다. 금강제화는 작년 (2011년 7월~2012년 6월) 계열사를 포함해 총 6800억원의 매출액과 152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민지혜...
[그린 경영 리더] 롯데, 39개 점포에 태양광 발전 설치…어린이 환경학교 등 적극 동참 2013-06-17 15:30:04
바꿨다. 친환경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에코숍(eco shop)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 환경학교와 에코백 캠페인 등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환경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롯데상품권 판매액 중 일부를 적립해 환경기금을 조성, 각종 환경 보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런 활동 덕분에 롯데백화점은 2005년...
네이처리퍼블릭, 카카오톡으로 선물하세요 2013-05-30 11:28:24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숍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친구나 가족 등 주변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바일 쇼핑이 대중화됨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네이처리퍼블릭,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숍' 입점 2013-05-30 09:36:27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숍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친구나 가족 등 주변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회사 측은 "모바일 쇼핑객이 많아지면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사 제품을 구매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