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집념전복' 캠페인…4차검수 전복 활어차로 배송 2024-07-10 06:00:07
23개 매장에서 28개로 확대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반 전복과 ASC전복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반값에 판매한다. 박소희 롯데마트·슈퍼 수산팀 MD(상품기획자)는 "품질 좋은 전복만을 선보이고자 이번 캠페인에 집념을 담은 만큼 올해 복날에는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전복을 믿고 구매하셨으면 한다"고...
CU, 복날 맞아 민물장어 통째로 올린 간편식 2종 출시 2024-07-09 08:43:09
할인한다. 노수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시중에서 볼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편의성까지 갖춘 보양식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상품을 개발하면서 물가 부담을 더는 알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 유통계열, 초복 앞두고 소고기·전복 '특가에 선보인다' 2024-07-09 06:00:05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보양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주로 국순당 고창 명작 복분자주와 김창수 명인 금산인삼주, 홍삼명주 등을 최대 10% 할인한다. 문고현 롯데온 식품 MD(상품기획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가오는 복날에 부담 없이 보양식을 챙겨 먹길 바란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中企 87% "전용 T커머스 신규 도입 필요" 2024-07-08 17:21:58
독려하는 방안으로는 ‘낮은 판매수수료 등 입점 조건 우대’(70.1%)를 가장 많이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 ‘상위 채널번호 배정을 위한 송출 수수료 우대 등 정책적 지원’(36.1%), ‘입점 상담회 등 MD(상품기획자)와의 소통 기회 확대’(35.3%), ‘제품 선정 후 방송까지 절차와 시간 단축’(26.9%) 등의...
중소기업 87% "중소기업 전용 T커머스 신규 도입해야" 2024-07-08 12:00:06
필요한 제반 사항(복수 응답)으로는 낮은 판매수수료 등 입점 조건 우대(70.1%)를 가장 원했고 이어 상위 채널 번호 배정을 위한 송출 수수료 우대 등 정책적 지원(36.1%), 입점 상담회 등 MD(상품기획자)와의 소통 기회 확대(35.3%), 제품 선정 후 방송까지 절차와 시간 단축(26.9%) 등 순이었다. kaka@yna.co.kr (끝)...
"진열하기 전에 동났어요"…SNS서 난리난 '그 초콜릿' 완판 2024-07-08 11:18:55
MD(상품기획자)는 "두바이 초콜릿이 국내에 정식 수입되기 전 소비자들의 기대를 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개발에 전력을 쏟았다"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인기 상품 트렌드를 가장 빨리 쫓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상품 기획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두바이 초콜릿이 뭐기에'…CU 출시 하루 만에 20만개 소진 2024-07-08 08:42:24
상품기획자)는 "두바이 초콜릿이 국내에 정식 수입되기 전 소비자들의 기대를 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개발에 전력을 쏟았다"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인기 상품 트렌드를 가장 빨리 쫓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상품 기획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마트24, 서천맛집 '큰길휴게실' 손잡고 튀김김밥 출시 2024-07-07 09:45:52
제공한다. 열무비빔국수는 열무김치와 새콤달콤한 비빔면을 상품화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큰길휴게실 협업 상품 2종을 신한카드나 농협카드로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이마트24는 지난달 편슐랭 시리즈 1탄으로 서울 회기동 라면 맛집 '레알라면'과 협업한 컵라면을 출시했다. 이마트24는 편슐랭 1탄과 2...
편의점 CU, 딸기·수박 등 '소포장 냉동 과일' 늘려 2024-07-07 09:31:05
용량 냉동 블루베리와 망고, 딸기를 투플러스원(2+1) 상시 할인 상품으로 정해 판매에 박차를 가한다. CU의 올해 상반기 냉동 과일 매출은 작년보다 17.2% 늘었다. 과일 전체 매출에서 냉동 과일이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해 0.9%에서 올해 상반기 3.7%로 높아졌다. 올해 상반기 냉동 과일 구매 소비자 가운데 20∼30대가 96....
GS25, '요아정'과 손잡고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2024-07-05 08:38:58
순차로 출시한다. 요아정과 협업은 GS25의 'MD(상품 기획자) 서포터즈' 아이디어로 이뤄졌다. 이주용 GS25음용식품팀 MD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며 "즐겁게 먹으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