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비 유니콘' 소셜빈, 부산 온다 2021-03-23 17:40:44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소셜빈은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제조, 판매한다. 유아, 반려동물, 생활 분야에서 노멀라이프, 카카두, 니몸내봄 등 11개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핫트는 최근 1년6개월 동안 카카오벤처스, 카카오커머스, 산업은행 등으로부터 세 번에 걸쳐 총 15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월평균 방문자 수가...
무협 "中 소비시장 온라인 중심 재편…이커머스 공략해야" 2021-03-15 11:14:55
돌리면서 소비재의 온라인 판매액이 성장세를 나타냈다. 지난해 식품·생활용품 등 유형 재화의 온라인 판매액은 전년 대비 14.8% 증가한 9조9천억위안(약 1천700조원)을 기록했다. 전체 소비재 매출액의 약 25%다. 품목별로 보면 통신장비(15.0%↑), 화장품(13.6%↑), 음료(9.3%↑), 생활용품(6.4%↑) 등의 수요가 늘었다....
외국서 리콜된 제품 국내서 재유통…153개 품목 적발 2021-02-25 15:11:40
혼입이나 알레르기 유발물질 미표시가 많았다. 아동·유아용품 중 절반 이상(52.9%)은 작은 부품을 영유아나 어린이가 삼킬 경우 질식할 수 있는 사유로 리콜됐다. 화장품은 유해 물질 함유와 어린이 보호포장 미흡으로 리콜된 경우가 많았다. 미백크림(7개)과 바디로션(3개) 제품은 수은 등 유해 물질이 함유돼 리콜됐다. ...
쪼비박스 코로나 바이러스 99.9% 살균테스트 완료 2021-02-25 13:25:26
않아, 모든 소재의 장난감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패브릭, 우드, 고무, 실리콘, 건전지나 배터리를 이용하는 장난감 등)까지 살균할 수 있다. ‘쪼비박스’는 국내 유아용품 최초로 2019년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베스트오브베스트(최우수상)를 수상 하였다. ‘쪼비박스’의 경첩 없는 라운드형 디자인은 아이들의...
해외서 리콜 153개 제품 국내 유통…판매 차단 후 재유통도 2021-02-25 12:00:18
중에서는 과자(10개) 리콜이 가장 많았다. 아동·유아용품 중 절반 이상(52.9%)은 작은 부품을 영유아나 어린이가 삼킬 경우 질식할 수 있는 사유로 리콜됐다. 이렇게 삼키거나 질식 우려가 있는 아동·유아용품은 봉제인형(6개)이 가장 많았다. 화장품은 유해 물질 함유와 어린이 보호포장 미흡으로 리콜된 경우가 많았다...
아테라즈, 천연성분 아로마 샴푸·바디워시 출시 2021-02-03 15:05:43
천연성분에서 추출한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유아용품은 물론 온가족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들은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 4.5~5.5의 약(미)산성으로 특히 임산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 등 자극이 없고 순한 생활용품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김영태 아테라즈 대표는 "아테라즈의 친환경 아로마 샴푸...
‘슬기로운 생활’ 김형자 역대급 눈 건강 관리 비법은? 2021-01-03 16:07:00
몰고 온다. 이수영은 그간 ‘슬기로운 생활’에서 늘 실생활 공감 드립을 선보이며 폭소를 선사해왔다. 이날 이수영과 이상훈은 요즘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짠테크’를 소개한다. ‘짠테크’란 일상 속 자투리 돈을 모아 저축하고 투자하는 재테크 비법으로, 유아용품 중고 재테크, 리퍼브 상품(미세흠집 ...
고품질 살균제품으로 쾌적한 삶 선사...‘nko’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대상 수상 2020-12-30 14:28:36
강력한 살균력을 제공, 유아 장난감, 의류, 전자기기, 주방용품 등 각종 소재의 제품을 손쉽게 살균할 수 있다. UV-LED가 인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자동 차단하는 스마트 안심 센서 또한 장착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기 청정 가습기, 가변형 급속 무선 충전기 등 고객의 편안한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편의점 주문 도시락·와인 인기…매출 증가율, 마스크 제쳐 2020-12-30 10:48:00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생활 방식이 변하면서 편의점 소비 유형에도 변화가 나타났다. 특히 주문 도시락과 와인, 유아 전용 간식 수요가 가파르게 늘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월부터 이달 28일까지 주문 도시락 매출액이 920.4% 늘었다고 30일 밝혔다. 주문 와인 매출액은 727.7%...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20-12-30 09:27:54
홈 서비스, 생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날씨, 교통 등 생활정보나 음악, 피트니스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요소도 가지고 있다. 코맥스는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클라우드 플랫폼과 글로벌 표준기술 통신방식을 지원하는 AI HOME 사업 기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안전성·휴대성 우수…유모차 트렌드 이끄는 리안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