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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능률협회컨설팅 특별 공헌상 2023-06-23 18:05:01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오른쪽)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 한수희·왼쪽)에서 ‘특별 공헌상’을 받았다. 이 상은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수여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혁신적인 비대면 채널을 운영하며 국내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기업은 1999년 국내 최초로...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공헌상' 2023-06-23 16:33:09
수상했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비대면 채널 운영 등 국내 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전날(22일) 경기도 수원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별 공헌상' 및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한경유레카, 가치투자클럽 '5만 구독자'와 함께 합니다" 2023-06-19 13:45:01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이 우후죽순 늘어나며 정보의 신뢰성, 품질은 점차 위협받고 있다고 우려했다. 양 대표가 가치투자클럽을 한경유레카에 입점시킨 것도 신뢰성 때문이다. 그는 "SNS엔 진입장벽이 없어 정보의 질이 낮아지고, 혼잡해졌다"며 "한경유레카에선 콘텐츠 공급자를 엄선하고...
에어프레미아 "2027년까지 항공기 15대·매출 1조원 이상 목표" 2023-06-14 14:06:09
프리미엄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합리적 가격으로 품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항공사'(HSC·Hybrid Service Carrier)를 표방하는 에어프레미아는 2017년 설립돼 지난해 7월 처음으로 국제선 노선을 취항했다. 현재 5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40만명의 승...
한양사이버대학교, 42개 학과·6개 대학원 12개 전공…삼성과 반도체 계약학과 신설 2023-06-13 16:01:27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정확성, 전문성, 진정성, 친절성 등의 부분에서 비교적 높은 점수를 받았다. 대한민국교육브랜드대상에서도 17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다. 한양사이버대는 이달 1일부터 2023학년도 2학기 학부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일반전형과 산업체위탁, 군위탁...
숭실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 최초의 건설시스템공학과 명성…졸업하면서 국가자격증 딸 수 있게 교육 2023-06-13 15:57:44
휴먼서비스학부, 인문예술학부 등 총 4개 학부에서 25개 학과의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사이버대 최초로 도입한 건설시스템공학과가 특히 유명하다. 4년제 건설 관련 학과 전공자처럼 건설기술인협회에서 학력지수 20점을 인정받는다. 이 점수는 건설기술인 등급을 받을 때 사용되는 것으로 20점이 만점이다. 숭실사이버대를...
주유소에 조리 로봇이?…NRA 쇼에서 본 외식 산업의 미래 [긱스] 2023-06-09 19:08:29
서비스 인력이 돌아오지 않아 매장을 운영하는 업주는 곤욕을 치렀다. 최근 전미 레스토랑 협회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외식업 종사자들은 업계에서 가장 시급하게 해결해야 할 과제 중 하나로 직원 채용을 꼽았다. 매출과 고용지수가 회복 추세이긴 하지만 여전히 약 16만 5000명의 인력 부족이 존재한다고 발표했다....
콜센터 상담사 된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동반자 역할 최선" 2023-06-01 10:09:14
진행하며 맞춤형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 말 서비스 △ 상담사 우선 연결서비스 △ 보이는 ARS △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 서비스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콜센터 부문에서...
한국표준협회미디어, SK텔레콤의 고객가치 혁신을 다룬 '1등의 Secret' 출판 2023-05-29 09:00:00
한국표준협회미디어가 서비스 품질지수인 KS-SQI에서 23회 연속 1등을 놓치지 않은 SK텔레콤의 고객가치 혁신을 다룬 '1등의 Secret'을 출판했다. 이 책은 오랜 시간 동안 고객가치 창출을 경영 활동에 접목했던 SK텔레콤이 고객경험관리를 도입해 조직 내에 내재화해 온 과정,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불편을...
[게시판] KT "능률협회컨설팅 평가서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 2023-05-26 09:06:20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의 콜센터 부문에서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T는 2021년 도입된 AI보이스봇이 안정적으로 정착하면서 상담사가 섬세한 고객 업무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결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