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클리, 리얼리티 ‘WE CLEAR’에서 특급예능감 뽐내 2020-08-20 18:18:20
청정 매력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여름 휴가’를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 공개된 2화 예고편에서는 위클리의 팀워크와 담력을 확인할 수 있는 ‘납량 특집’편이 깜짝 공개, 눈물까지 쏙 뺄 막강 미션 등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위클리의 특급 예능감을 확인 할 수 있는 ‘입덕’...
미셸·샌더스 "트럼프가 美 민주주의 파괴…대통령 자격 없어" 2020-08-18 17:24:40
동영상으로 바이든을 지지했다. 민주당은 전당대회 둘째 날인 18일 바이든을 대통령 후보로 공식 지명할 예정이다. 19일엔 부통령 후보인 해리스가, 20일엔 바이든이 후보 수락연설을 한다. 정치 웹사이트 ‘리얼 클리어 폴리틱스’가 최근 각종 여론조사를 취합한 결과 바이든은 지지율 50.2%로 트럼프(42.5%)를 7.7%포인트...
[美민주 전대 D-3] '대선 삼수' 바이든 내주 후보 등극…불붙은 선거전 2020-08-14 13:00:00
클리어폴리틱스가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11일까지 각종 여론조사를 취합한 결과에 따르면 바이든 전 부통령이 49.3%의 지지율로 트럼프 대통령을 7.5%포인트 차로 따돌렸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대표적인 경합주에서도 대부분 앞서는 조사가 많아 현 추세만 유지되면 승리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이 나온다. 트럼프 대통령은...
신예 위클리, 신규 리얼리티 ‘위클리어’ 론칭…차세대 ‘비글돌’ 노린다 2020-08-13 10:35:08
측은 “위클리가 8월, 신규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클리어(WE CLEAR)’를 론칭, 오는 19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전했다. 이에 앞선 12일 오후 원더케이 측은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클리어’의 티저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팬들의...
여름 더위에 폭삭 늙어버린 피부, 해결책은 어디에? 2020-07-14 12:16:00
1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피테라와 aha성분이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 사용한 이후 다른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가 있다. 토너 스킨 하나로 보습과 각질 케어까지 책임질 수 있는 제품이다. 2 헤라 아쿠아볼릭 에센셜 워터 보습 에센셜 워터로 피부에 당김 없는 편안함을...
올 여름 최고의 피서지는 집…홈캉스족 겨냥 할인전 '봇물' 2020-07-02 11:34:10
기초 화장품부터 선케어, 네일 메이크업, 헤어 케어 제품을 할인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등 대표 인기 상품 6종은 오는 4일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음료를 직접 제조해 마시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키트 증정 행사도...
[경맑음의 LIVE 뷰티토크] 아이 넷 엄마의 스몰 럭셔리! 닦토하는 홈케어 2020-06-30 12:32:00
아로셀의 닦는 토너패드(닦토패드) ‘모공 클리어 패드’로 정돈합니다. 약산성 토너가 적셔진 순면소재의 듀얼패드는 2차 세안 효과는 물론 수분공급 및 진정, 모공관리까지 도와 줍니다. 앰보싱면은 노폐물 정돈에, 플랫면은 토너관리에 효과적이에요. 패드 한 장으로 1석2조의 관리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까...
대선가도 빨간불 켜진 트럼프…友軍도 흔들 2020-06-08 17:22:59
있다. NYT는 그가 민주당 내 지지를 완전히 굳힌 뒤 선거운동 막판에 ‘바이든을 지지하는 공화당원’ 연합을 발족할 계획이라고 소식통을 인용해 전했다. 2016년 대선 때 트럼프 대통령이 휩쓸었던 6개 스윙 스테이트(경합주)도 위태롭다. 블룸버그통신은 이날 공개된 조사업체 EPIC-MRA의 미시간주 여론조사(5월 30일~6월...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中 겨냥해 왕대륙과 협업 제품 출시 2020-04-20 11:23:36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키스마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은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이자 전세계에서 1분에 11개 꼴로 판매되고 있는 빅 히어로 제품이다. 올 초 중국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왕대륙을 제품 모델로 발탁하고 중화권 마케팅에 시동을...
게임 하나로 시총 16조 증가…닌텐도 '동물의 숲' 도대체 왜? [홍IT인간] 2020-04-14 18:04:19
과정을 그립니다. 섬을 더 다채롭게 꾸미기 위해선 `너굴`이라는 게임내 NPC(도우미 캐릭터)에게 돈을 빌려야 하는데요. 사실상 사채를 쓰라고 하면서 넉살 좋게 웃는 캐릭터를 보면 귀여워해야할지 화를 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1)실제 시간대로 흘러가는 게임타임 (2)평화로운 자연환경 (3)채집·낚시 등 힐링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