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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2분기 연속 1000억원대 영업익 냈다…작년 매출 '역대 최대' [종합] 2023-03-01 10:34:06
602조원(4660억달러) 규모로, 2026년까지 718조원(5470억달러)으로 커질 것으로 분석된 바 있다. 김 의장은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쿠팡의 유통시장 점유율은 아직 한자리 수에 불과하다”면서 "지난해 와우 회원은 200만명 증가했는데 이들의 소비액과 구매 빈도는 일반 회원보다 몇 배 더 높았다"고 강조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금도 명품으로 사야죠"…한때 세계 최대 규모였는데 '직격탄' 2023-02-22 14:26:19
많다는 게 백화점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모건스탠리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명품 소비는 전년보다 24% 증가한 168억달러(약 21조8800억원)로, 1인당 325달러(약 42만원)꼴이었다. 미국(280달러)과 중국(55달러)을 제치고 세계에서 1인당 명품 소비액이 가장 많은 국가에 올랐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작년 전 세계 데이팅 앱 사용 100억 시간 돌파…코로나19 영향" 2023-02-14 11:02:28
앱 다운로드와 소비액은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해 한국의 데이팅 앱 소비 시간은 9천579만 시간으로 전년 대비 7% 늘었다. 그러나 소비자 지출액 및 다운로드 숫자는 모두 전년 대비 11% 감소한 1억4천만 달러(약 1천787억원), 1천335만 회로 집계됐다. data.ai는 "한국에서 데이팅 앱이 주춤한 것은 사회적...
"年 21조 쓰는 K마켓 놀랍다"…韓으로 몰려드는 명품 브랜드 2023-02-09 18:34:22
세계 최대다.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의 1인당 명품 소비액은 325달러(약 40만4000원)로 미국(280달러)과 중국(55달러)을 제쳤다. 이에 따라 명품으로 분류되는 해외 주요 브랜드는 급을 가리지 않고 한국으로 몰려들고 있다. 2021년 이후 한국 직진출을 선언한 명품 브랜드는 총 9개다. 메종마르지엘라, 질샌더 ...
"K마켓 위력 대단하네"…韓으로 몰려드는 명품 2023-02-09 18:24:01
세계 최고다.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의 1인당 명품 소비액은 325달러(약 40만4000원)로 미국(280달러)과 중국(55달러)을 제쳤다. 이에 따라 명품으로 분류되는 해외 주요 브랜드는 급을 가리지 않고 한국으로 몰려들고 있다. 2021년 이후 한국 직진출을 선언한 명품 브랜드는 총 9개다. 메종마르지엘라, 질샌더 ...
"어떻게 하면 한국서 상품 팔 수 있나요"…명품 기업들 줄 섰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3-02-09 15:41:10
소비액은 325달러(약 40만4000원)로 미국(280달러) 중국(55달러)을 제쳤다. 이에 따라 명품으로 분류되는 해외 주요 브랜드들은 급을 가리지 않고 한국으로 몰려들고 있다. 2021년 이후 한국 직진출을 선언한 명품 브랜드는 총 9개다. 메종마르지엘라, 질샌더 등을 보유한 OTB그룹은 한국 법인을 설립하기 위해 직원들을...
일본, 중국발 입국자 방역 완화 검토…항공편 증편도 허용 2023-02-09 09:16:24
한편 일본 정부는 자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의 1인당 목표 소비액을 2025년 1인당 20만 엔(약 190만 원)으로 코로나19 발생 전인 2019년보다 약 25%(4만 엔) 끌어올리기로 하고 다음 달 관련 계획을 발표한다고 NHK가 전했다.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외국인의 일본 관광 소비액을 연간 5조 엔으로 늘린다는 방침을 밝힌...
루이뷔통 백 대신 루이뷔통 ETF 샀더라면…[더 머니이스트-조재영의 투자 스토리] 2023-02-08 07:28:58
소비액이 324달러로 세계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미국의 1인당 명품소비액이 280달러였다고 하니 한국인의 명품 사랑은 그야말로 월드클래스라고 표현해도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19시대에도 명품을 손에 넣기 위한 명품샵 앞의 오픈런과 번호표 뽑기는 매일같이 진행되고 있고, 자연스럽게 명품의 매출은 매년 증가하고...
루이뷔통 가격 인상설 퍼지자…中 소비 열기 불 붙었다 2023-02-06 19:14:58
보석류, 손목시계, 화장품 등을 포함한 중국의 2021년 명품 소비액이 4710억위안(약 86조5000억원)에 달해 전년보다 36%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 2021년 중국 시장이 세계 명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1%로 전년보다 1%포인트 높아졌다. 베인앤드컴퍼니는 이 같은 추세라면 2025년 중국이 미국과 유럽을 제치고 세계...
"루이뷔통 또 오른대"…`큰손` 중국인들 우르르 2023-02-06 14:12:34
보석류, 손목시계, 화장품 등을 포함한 중국의 2021년 명품 소비액이 4천710억 위안(약 86조 5천억원)에 달해 전년보다 36%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 2021년 중국 시장이 세계 명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1%로 전년보다 1%포인트 높아졌다. 베인앤드컴퍼니는 그와 같은 추세라면 2025년 중국이 미국과 유럽을 제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