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룰루메딕, 개인정보 유출 위험 줄인 TPA 시스템 구축 2024-11-21 14:05:52
사업자로 선정된 룰루메딕은 개인정보 보호 인프라 역량을 바탕에 두고 보험사 대신 금융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관된 보험 관련 업무를 처리하는 TPA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1일 밝혔다. TPA 사업자의 업무는 주로 의료비, 진료·진단 정보 등과 같은 보험금 지급 및 심사 관련 기록 관리 등으로, 개인정보 유출 위험을 ...
CJ제일제당, 미·유럽에 신규공장…8천억원 투자 해외식품 강화 2024-11-21 08:07:27
앞세워 비비고의 미국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만두시장 1위(점유율 42%)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비비고 만두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미국 B2C 만두 시장 전체의 성장률(15%)보다 두배 이상 높은 33%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한 만큼 생산력 증대를 통해 초격차 경쟁력을 달성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약...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항암 면역치료제 연구 및 개발하는 스타트업 ‘인게니움테라퓨틱스’ 2024-11-20 22:07:15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업진흥원 지원사업이다. 스타트업의 경영 진단 및 개선, 소비자 요구 및 시장 환경 분석, 투자진단 및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설립일 : 2020년 11월 주요사업 : 항암면역치료제 연구 및 개발 성과 : 2022 과기부 국가 연구개발 우수성과 100선 선정, 2023 젠글루셀 국내 임상 1·2상 IND 승인,...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진출 시 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K뷰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글로벌 소비자들은 화장품 탐색 과정에서 해당 엠블럼을 확인, 구매에 참고할 수 있다.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리스트는 화해 모바일 앱⋅웹 및 글로벌 웹에서 확인 가능하며, 국내...
디즈니의 2025년은…'무파사'부터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까지 [현장+] 2024-11-20 12:29:38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영화, TV, 스트리밍 영역에서 저희의 글로벌과 로컬 제작사들이 보여준 뛰어난 역량과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의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를 바탕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비자, 아태지역 QR 결제 사업자들과 협약 체결…"해외에서 QR로 결제" 2024-11-20 10:29:20
사업자에 기술적 역량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러한 QR 결제 서비스 확대는 다양한 규모의 가맹점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자 측은 이를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국내외 고객층을 넓히고 매출 성장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패트릭 스토리 비자...
SK텔레콤, 신한카드와 AI 기반 사이버금융 범죄 예방나서 2024-11-20 08:44:21
보안 역량을 활용해 금융범죄 예방 시스템을 고도화하는 것이다. 전자금융거래 시 이상 징후를 탐지하는 신한카드의 '이상거래탐지시스템(FDS)'에 SK텔레콤의 'FAME' 솔루션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금융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FAME'은 SK텔레콤이 보유한 위치·이동 데이터와...
오텍캐리어, KSQI 콜센터 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2024-11-19 15:26:41
향후 소비자 만족도 향상 및 상담사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 품질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오텍캐리어의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해 고품질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생식물 재배 솔루션 개발한 스타트업 ‘위드트리’ 2024-11-18 22:15:54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에게 우리나라 식물을 친근하게 접근시키기 위해서는 단순한 식물 홍보에 그치는 것이 아닌, 패션, 굿즈, 감성 스토리텔링 마케팅, 캠페인, 챌린지 등의 문화적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국내 자생식물의 보호와 보급을 확산하기 위해 첨단 기술 도입은 물론, 문화 등의 다양한...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크리에이터 전용 디지털 자산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오로라이브’ 2024-11-18 22:14:41
메이커(창작자, 프리랜서)가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줍니다. 특히, 방송에 특화된 카테고리를 제공하여,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신만의 방송을 쉽고 빠르게 브랜딩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방송 화면, 음향 효과, 영상 그래픽 등 다양한 리소스를 통해 창의적인 방송 환경을 구축하고,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