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람, 11월 '미러볼 픽' 합류…신곡 라이브 최초 공개 2024-11-13 16:58:36
매월 인디 뮤지션과 함께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미러볼 픽' 론칭 1주년이 지난 지금까지 약 1000여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공연장에 방문하며 음악 유통사로서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제비다방은 2012년부터 장기하, 혁오, 실리카겔 등 폭 넓은 장르의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개최해 오며 인디 공연 문화...
갤러리아百 입점사 직원들 "VIP 쇼핑행사로 정기휴식권 박탈" 2024-11-13 14:52:45
"입점 브랜드 직원의 경우 각 브랜드 결정 사항으로 강제할 수 없지만 법적 휴일을 준수하도록 권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2022년 노조에 보낸 공문과 관련 "당시 근로 환경 개선 의지를 보이고 지속적으로 노력했으나 영업 환경 악화 등으로 정기 휴무 확대에 현실적인 어려움이 크다"며 "브랜드 소통을 강화해...
3200만 일촌, 내년에 되살아난다…'싸이감성' 부활 예고 2024-11-12 17:49:55
'일촌' 관계를 형성해 소통했다. '도토리'라는 사이버머니를 국내에서 처음 만들기도 했다. 싸이컴즈는 싸이월드 사업을 맡기 위해 지난 9월 초 설립됐다. 인수 작업을 완료한 만큼 앞으로 싸이월드 브랜드 자산을 활용한 새로운 커뮤니티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싸이월드제트가 보유한 사용자...
청안오가닉스,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 획득 2024-11-12 15:16:38
얻으며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 중이다. 청안오가닉스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경영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하며, 직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와의 소통에도 힘쓰...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엣지랭크는 2022년부터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 진로, 일품진로 등 SNS와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브랜드별 특징을 살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통...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뷰티쇼’와 동시에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를 개최해 K-뷰티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 베트남에서는 2020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K-뷰티 엑스포에는 도내 뷰티기업 60개 사 60부스가 참여해 화장품, 네일, 헤어, 바디 케어, 향수, 원료, 피트니스, 스파, 기능성 화장품 등 K-뷰티 제품을 6496명의 베트남 참관객에게 선보...
"빼빼로인 줄" 男 아이돌도 속은 콘돔…논란 커지자 결국 2024-11-12 06:48:35
브랜드 바른생각은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당연히 빼빼로라고 생각하고 구매했다' 등의 반응들이 속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모든 것은 바른생각의 잘못"이라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바른생각은 그러면서도 "이러한 바른생각의 브랜드 활동은 '피임 제품을...
"이게 콘돔일 줄이야"…빼빼로에 농락당한 男 아이돌 2024-11-11 10:11:51
농락당했다", "나도 편의점 갔다가 이거 살뻔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해당 콘돔을 제작한 바른생각은 바른 성문화를 위한 콘텐츠 개발에 투자하는 기업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보다 유쾌하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콜라보 키트를 제작해 왔다. 빼빼로 패키지의 콘돔 외에도 토마토케첩, 허니 머스타드,...
민트로켓 황재호 "유연한 개발 문화로 게임을 다시 위대하게" 2024-11-11 09:00:05
'데이브'를 내놨다. '민트로켓'이라는 서브 브랜드 아래 20여명 남짓한 개발진이 만든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400만 장이 넘게 팔렸다. 올해 초 영국 아카데미(BAFTA) 게임상 시상식에서는 한국 게임 최초로 '게임 디자인상'을...
"누가 한약방 가요?"…쌍화탕 팔아 월 1200만원씩 버는 부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11-09 07:00:14
자체 브랜드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매출도 급상승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활동하고 있는 류종혁 씨의 이야기다. Q.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립니다. "한방 약재 브랜드 '서울약재소'를 운영하는 류종혁(43)입니다. 부모님께서 한약방을 운영하셨는데, 주로 한의원에 한약재를 납품하거나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