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지현 효과'에 웃더니…"수십억 안 아까워" 블핑 제니 떴다 2022-11-07 14:43:31
한 해 광고료가 수십억원에 달할 정도로 알려진 제니를 모델로 발탁한 것은 뷰티컬리의 성공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뷰티컬리가 뛰어난 상품력과 탁월한 고객경험을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온라인 뷰티 쇼핑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혜원...
"'내돈내산' 후기에 지갑 열린다"…리뷰에 진심인 e커머스 기업들 2022-09-14 17:40:00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2018년 111조8939억원에서 2021년 192조8946억원으로 72.4% 증가했다. 이 가운데 소비자들이 실사용 후기를 특히 중요하게 여기는 패션부문의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36조1156억원에서 49조7192억원으로 불어났다. 식품 온라인 거래액 역시 13조190억원에서 32조7989억원으로 껑충 뛰었다. 이런 흐름...
"출산 이후 탄력 떨어졌는데"…'구구절절' 리뷰가 뜨는 이유 [긱스] 2022-09-14 03:00:02
온라인쇼핑의 한계를 넘어서고 리뷰를 통해 쇼핑몰을 커뮤니티처럼 만들어 소비자를 공략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리뷰 커머스의 핵심으로 '신뢰도 있는 리뷰'가 꼽히는 만큼 관련 리뷰 분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도 생기고 있습니다. 마켓컬리, 상세페이지에 김슬아 대표 리뷰까지 올려 리뷰 커머스에 공을...
면세한도 800불로 상향…위스키 최대 55% 할인 나선 면세점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05 11:57:09
이용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프로모션을 확대하고 쇼핑 환경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도 면세한도 상향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인천공항점과 본점에서 이벤트를 연다. 주류의 경우 위스키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조니워커'를 한정 수량에 한해 30% 할인 판매한다....
"선물 추천해드려요"…ICT업체들 추석맞이 할인·이벤트 2022-08-24 10:09:46
'고기남자', '가전주부'와 협업해 카카오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색다른 기획전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선물하기를 통해 주변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네이버[035420]는 다음달 9일까지 선물 추천 기획전 '추석 선물대첩'을 연다. 추석 캠페인 페...
네이버, 한가위 맞이 선물 추천 기획전 '추석 선물대첩' 2022-08-23 14:12:19
'오늘 핫딜' 탭에서 한우,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을 하루 10개씩 특가로 소개한다. 가격대별·카테고리별로 상품을 모아볼 수 있으며, 추석맞이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구매 방법에 따라 결제액의 기본 1%, 최대 7%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결제액의...
CJ온스타일, 삼성 `갤럭시 Z플립4` 론칭 쇼케이스 단독 개최 2022-08-15 15:47:09
쇼핑 경험을 주는 콘텐츠로 브랜드 광고와 판매 효과를 모두 높이자는 취지로 이번 론칭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덧붙였다. 갤럭시 Z 시리즈 4의 전 세계 동시 판매 개시 시간인 16일 자정에 맞춰 라이브커머스로 판매 방송과 쇼케이스형 공연을 동시에 진행하는 곳은 유통업계에서 CJ온스타일이 유일하다. 삼성전자...
카카오톡 대대적 개편…인스타처럼 프로필에 '좋아요♥' '엄지척' 꾹 2022-08-09 11:01:27
부문 가운데 카카오톡 광고, 쇼핑 매출 등을 포함하는 '톡비즈' 매출은 전분기 대비 2% 감소했다. 과거에는 플랫폼 부문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지만, 올 2분기부터는 절반 이하로 떨어진 것이다. 이를 의식한 듯 남궁훈 카카오 각자대표는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대대적 카톡 개편을로 예고했다. 남궁...
"오늘하루 無지출"…"노트북도 떨이제품 구매" 2022-08-02 17:57:58
‘알뜰쇼핑’ 카테고리의 6월 매출은 전달 대비 93% 증가했다. 노트북, 가전제품 등 전자기기 매출은 3823% 급증했다. 재고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의 성장세도 빠르다. 2019년 처음 문을 연 리씽크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67% 증가한 536억원을 나타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리퍼나 재고 상품은 중고품과 달리...
냉면 한 그릇에 만원 넘자…'기막힌 풍경' 벌어졌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8-02 08:36:37
리퍼 상품과 재고상품을 판매하는 티몬의 ‘알뜰쇼핑’ 카테고리 지난 6월 매출은 전달 대비 93% 증가했다. 노트북, 가전제품 등 전자기기 품목의 매출은 3823% 급증했다. 재고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의 성장세도 무섭다. 2019년 처음 문을 연 리씽크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67% 증가한 536억원을 나타냈다.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