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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이슬도 부드러워졌다…18.5도로 낮춰 2014-02-24 11:12:49
클래식'은 붉은 색상과 굵은 활자로 소주 본연의 맛을 계승하는 역사성과 자신감을 강조했다. 리뉴얼 제품의 알콜 도수는 기존 19도에서 0.5도 낮아진 18.5도로 한층 부드러워졌다. 하이트진로는 더욱 순한 소주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적극 부응하는 한편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소주의 맛을 찾아내기 위한 다양한 주질...
롯데주류, `처음처럼` 알코올 도수 18도로 낮춘다 2014-02-16 22:52:54
조사에서 부드럽고 순한 소주를 원하는 고객의 욕구가 높아진 점을 고려해 알코올 도수를 내렸다고 설명했습니다. 기존에도 알코올 도수가 더 낮은 제품(`처음처럼 쿨`, 16.8도)이 있었지만, 주력제품의 알코올 도수가 18도대로 내려가는 것은 2007년 이후 7년 만입니다. 롯데주류는 "영업현장이나 소비자 조사결과를...
18도 처음처럼…더 순한 소주, 더 독한 경쟁 2014-02-16 21:48:36
낮춘다. 하이트진로도 소주 ‘참이슬’을 조만간 18도로 1도 낮출 방침이어서 소주 1, 2위 브랜드 간 순한 술 경쟁이 가열될 전망이다. 롯데주류는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2년 만에 내려 ‘18도 처음처럼’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처음처럼은 2006년 알코올 도수 20도로 출시돼 당시 주류였던 참이슬(21도)에 맞서...
'18도 소주' 시대 활짝…1998년 23도서 16년 동안 5도 내려 2014-02-16 14:07:23
1위 업체까지 동참하는 ‘19.5도 소주시대’를 이끈 바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영업현장이나 소비자 조사결과를 보면 최근 들어 부드러운 목넘김, 순한 맛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지는 추세"라며 "도수인하 등을 통해 부드럽고 순한 소주시장을 이끈 대표주자인 만큼 고객 트렌드에 맞춰 도수를 다시 낮추게 됐다"고...
'18도 소주' 시대 열린다…처음처럼 7년만에 도수 내려 2014-02-16 14:00:14
1위 업체까지 동참하는 ‘19.5도 소주시대’를 이끈 바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영업현장이나 소비자 조사결과를 보면 최근 들어 부드러운 목넘김, 순한 맛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지는 추세"라며 "도수인하 등을 통해 부드럽고 순한 소주시장을 이끈 대표주자인 만큼 고객 트렌드에 맞춰 도수를 다시 낮추게 됐다"고...
롯데주류 '처음처럼', '알칼리 환원수' 소주…6년째 고객만족도 1위 2013-12-26 06:58:02
소주를 흔들어 마시는 음주법을 제시했다. 또 기존 제품에 식상한 20~30대의 젊은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젊은 세대에 집중, ‘처음돌이’라는 캐릭터를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해에는 도수별로 개별 브랜드를 사용하던 것을 ‘처음처럼’이라는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성형수술 필수과정, 마취 시 주의사항 무엇일까? 2013-12-13 08:04:03
마취약이 다르고 마취효과도 다르게 나타난다. 소주 한 잔만 마셔도 취하는 사람에게 한 병을 마시게 하면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것과 같은 이치다. 마취 시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 알아본다. 수면마취 주의사항 1990년대 초반 성형수술에 적용된 수면마취는 수술 부위에 놓는 국소마취 주사의 통증을 줄이기...
송년회 시즌 '술술' 넘어가는 주정株 2013-12-04 21:29:30
함께 ‘순한 술’ 수요 증가에 힘입어 양주폭탄주 대신 소주와 맥주를 섞어 마시는 ‘소맥’ 문화가 확산되는 분위기다. 자연스럽게 소주업체와 주정업체 주가도 주목받고 있다. 박선현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4일 “연말 모임이 많은 12월에는 소주 출하량이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며 “무학 등 소주매출 비중이 높은...
무학의 좋은데이, 희망콘서트 개최 2013-11-13 12:33:27
지난해부터 개최하는 무학의 순한소주 이름인 좋은데이의 고객감사 축제이다. 12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오디토리움. 이곳에서 열린 이날 공연에는 이승환, 더원, 한영애, 스윗스로우, 거미, bmk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가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연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속에 3시간이...
[신酒류가 뜬다] 폭탄주 대신 보드카 칵테일…'나만의 술'이 대세 2013-07-12 17:10:04
인기 주종은 예거마이스터 독주에서 순한술, 술집서 집으로… 대형마트 와인 매출이 소주 앞서 무역업체 동현상사의 김창경 사장(50)은 요즘 술공부를 하느라 바쁘다. 접대하는 고객마다 와인 싱글몰트 등 좋아하는 주종이 다르기 때문이다. 술을 마시는 장소도 달라졌다. “예전엔 무조건 룸살롱 가서 비싼 술을 시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