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씨트립 '슈퍼보스 라이브쇼’ 200만 접속… 韓 여행상품 예약은 4500건에 그쳐 2020-07-02 17:50:23
특별기획 상품으로 소개됐다. 김과 라면, 젤리, 스낵 등 한국식품 10개도 동시에 판매됐다. 기획전 상품 중 중국인들이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인 건 신라호텔과 제주 엠버리조트·호텔이다. 두 가지 타입의 숙박상품을 내놓은 신라호텔은 50% 할인가(1256위안)로 예약이 200건에 육박했다. 제주 엠버리조트·호텔은 기획전...
한국이 만든 러시아 '국민 과자'…35년 생존의 비결 [제조의 비밀] 2020-06-19 18:32:25
매출도 끌어올렸습니다. 올해는 광천김과 콜라보를 맺고 김맛 꽃게랑까지 내놓으며 `어른`입맛을 겨냥한 전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식품산업 통계를 보면 국내 스낵부문 규모는 2017년 1조 3천억 원, 2018년 1조4천억원에서 지난해 약 1조 원 규모로 줄었습니다. 코로나 이후 `집콕`이 늘어나 지난 1분기 식품회사마다...
"전 세계가 불닭 챌린지 열풍"…'라면 넘버3' 삼양의 반란 2020-05-15 17:20:05
불닭김스낵 등이다. 지난해 불닭볶음면은 인도네시아에서 연간 200억원, 말레이시아에서 150억원어치 팔렸다. 라면으로 시작해 치약까지 점령 불닭 열풍은 미국과 유럽 등으로 본격 확산 중이다. ‘미국과 유럽에서 매운맛은 성공 못 한다’는 공식을 깨고 ‘파이어 누들 챌린지’가 급속하게 번지고 있다. 오리지널...
세계인의 놀이 된 '불닭 챌린지'…삼양, K푸드 대표주자로 우뚝 2020-05-15 16:02:26
해외 수출 전용 신제품도 내놨다. '콘불닭볶음면' '불닭김스낵' 등이다. 지난해 불닭볶음면은 인도네시아에서 연간 200억원, 말레이시아에서 150억원어치 팔렸다. '라면'에서 시작해 '치약'까지 점령 불닭 열풍은 미국과 유럽 등으로 본격 확산중이다. '미국과 유럽에서 매운 맛은 ...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 8 │ 유기농사랑 │김스낵│ ├──────┼──────────────────┼───────────┤ │ 9 │농업회사법인(주)영풍│ 컵 떡볶이 │ ├──────┼──────────────────┼───────────┤ │ 10 │ 니코메디칼 │ 패치 │ ├──────┼───────...
CJ비비고, 뉴요커 홀렸다...팝업스토어 3개월 연장 운영 2020-03-04 10:29:50
있는 곳이다. CJ제일제당은 상권을 고려해 ‘비비고’ 스낵 메뉴 7종, ‘K-bowls’ 도시락 메뉴 3종 등을 투고 형태로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들은 모두 PGA투어를 통해 맛 품질 검증을 거쳤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단연 만두다. 매운맛은 줄이고 단맛을 더한 고추장 소스를 곁들여 먹는 것을 선호한다. 또, ‘닭강정’,...
CJ 비비고 뉴욕 맨해튼 팝업스토어 3개월 연장 운영 2020-03-04 09:25:16
더한 만두와 닭강정, 김스낵 등이 사무실 밀집 지역의 직장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 문화와 K팝의 인기가 한국 식문화로 이어진 측면도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손은경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본부장은 "비비고 팝업스토어는 록펠러센터 내 글로벌 식음료 매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한국 식문화의...
CJ 비비고, 美 PGA 주요 대회서 한식 알린다 2020-02-17 09:26:08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비비고 김스낵, 김치볶음밥, 비비고 왕교자, 미니완탕 등을 내놨다. 지난해 8개 대회에 참가했던 비비고는 올해도 지난달 피닉스 오픈을 시작으로 더플레이어스챔피언십과 3M 오픈 등 다양한 대회를 함께 한다. 대회장에서는 갤러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식을 제공하고, 대회에 따라 ...
오리온, 중국 덕에 '매출 2조 클럽' 재진입…영업익 창사 이래 '최대' 2020-02-05 17:16:40
기존 스낵의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출을 확대했다. '궈즈궈즈'(마이구미), '뉴뉴따왕'(왕꿈틀이) 등 젤리 신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자일리톨 EX껌'도 인기를 끌었다. 또 지난해 11월부터 태국 타오케노이의 김스낵을 본격적으로 판매하며 추가 성장동력도 마련했다. ◆베트남도 사상 최대...
수협 김스낵, 일본 온라인 쇼핑몰 3곳 입점 2020-01-29 12:57:34
수협 김스낵, 일본 온라인 쇼핑몰 3곳 입점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수협중앙회는 자체 개발한 김스낵 '미스터 잘생김'이 일본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재팬·Qoo10재팬·와우마에서 팔린다고 29일 밝혔다. 미스터 잘생김은 국내산 김 원초를 사용한 큐브형 스낵이다. 이 제품이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