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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티아스 브레스찬 CEO "라도가 이끈 소재 혁신…다른 브랜드도 따라와" 2014-05-17 18:00:04
기자 ] “간결함이 최고의 정교함이다.”스와치그룹 계열 시계 브랜드 ‘라도’의 마티아스 브레스찬 최고경영자(ceo·사진)는 인터뷰에서 “라도의 디자인은 순수하고 깔끔한 미니멀리즘을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레스찬 ceo는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세라믹뿐 아니라...
명품업체, 임직원 급여에는 '짜다'…평균급여 국내기업 하회 2014-05-14 15:53:08
이어 가장 높았고, 프라다코리아와 구찌그룹코리아가 3920만원 안팎이었다.페라가모코리아는 2917만원으로 비교 대상 업체 중 가장 낮았다.이들 업체의 전년대비 평균 임금상승률은 7.4%로, 노동연구원의 발표치 3.6%를 웃돌았다.명품 업체의 지난해 실적은 내수 불황에도 성장세를 이어갔다.7개 브랜드가 지난해 국내에서...
명품업체,급여는 `명품`아니네··국내기업 밑돌아 2014-05-14 13:37:46
프라다코리아와 구찌그룹코리아가 3,920만원 수준이었다. 페라가모코리아는 2,917만원으로 비교 대상 업체 중 가장 낮았다. . 명품 업체의 지난해 실적은 내수 불황에도 성장세를 이어가 7개 브랜드가 지난해 국내에서 올린 총 매출액은 2012년보다 10.1% 증가했다. 스와치그룹코리아(26.2%), 스와로브스키코리아(23.9%)...
명품업체 임직원 급여 3천600만원…국내기업 밑돌아 2014-05-14 04:02:06
구찌그룹코리아가 3천920만원 안팎이었다. 페라가모코리아는 2천917만원으로 비교 대상 업체 중 가장 낮았다. 이들 업체의 전년대비 평균 임금상승률은 7.4%로, 노동연구원의 발표치 3.6%를웃돌았다. 명품 업체의 지난해 실적은 내수 불황에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7개 브랜드가 지난해 국내에서 올린 총...
라도 "세계 최초 세라믹 터치 시계 선보여" 2014-04-22 14:56:42
스와치 그룹 소속 라도는 세계 처음으로 시계 전체가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터치 컨트롤 시계인 '라도 에센자 터치 시계(rado esenza ceramic touch)'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여성용이며 부드러운 터치 만으로 시간을 설정할 수 있게끔 설계됐다. 시계 케이스가 완벽한 하나의 몸체로 이뤄진...
라도, 세계 최초 세라믹 터치 시계 출시 2014-04-22 10:48:44
섬세한 디자인 감성이 만났다. 스와치 그룹의 라도에서 시계 전체가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터치 컨트롤 시계인 에센자 터치 시계를 출시 했다. 이 시계는 오직 여성만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인간의 모든 감성적 감각을 결합하여 개발되었다. 보통 양성을 위해...
1950년대 엘비스가 사랑한 시계…2000년대 남성들의 로망이 되다 2014-04-19 18:02:00
ssih(지금의 스와치그룹)가 인수했고, 2003년에는 미국에 있던 본사와 공장을 스위스 비엘로 이전해 완벽한 스위스메 드 시계로 변신했다. 하지만 오랫동안 간직해온 ‘아메리칸 스피릿’은 해밀턴의 dna로 자리 잡았다. 이 브랜드는 ‘세계 최초’ 기록도 여럿 보유하고 있다. 1957년 선보인 ‘벤추라’는 세계...
BMW 손잡은 루이비통, 경계 허문 디자인 혁신 2014-04-12 18:00:02
m9-p 에르메스 에디션’은 에르메스와 라이카의 협업 제품이다. 2012년 전 세계 300대만 한정 생산된 제품인데 그중 2대를 11번가가 수입해 2990만원에 내놨다. 스와치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예전에는 ‘h&m+루이비통’ 등 럭셔리 브랜드를 구입할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한 보급판 개념의 협업이 지배적이었다”며 “최근...
2014 바젤월드…더 럭셔리하게…클래식의 귀환 2014-04-10 07:10:01
재건하기 위한 국내 시계인들의 구슬땀을 엿볼 수 있었다. 스와치그룹 계열 ‘해밀턴’과 ‘미도’는 세계 각국의 시간을 표시하는 gmt 시계에서 도쿄를 지우고 서울을 표기한 한정판을 처음 내놨다. 해마다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한국 시장에 대한 뜨거운 구애 작전이다. 바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글로벌 패션 블로거 3人,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파티에 모인 이유는? 2014-04-04 12:04:01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는 스와치 그룹의 유일한 패션 워치 브랜드답게 패션 워치 트렌드를 선도하는 취지의 프로젝트인 ‘디자인 스쿨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여기에 유명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 하넬리 무스타파타, 니콜 완이 참석한 것. 디자인 스쿨 프로젝트는 상하이의 동화 대학교, 뉴욕의 fit, 밀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