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면세점 쇼핑 추천 아이템 `Swisse`, 신제품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19-02-19 10:03:06
있으며, 롯데면세점의 경우 얼티부스트 헤어 스킨 네일 리퀴드 포함 $ 50 이상 구매 시 로고가 새겨진 비비드한 색상의 에코백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스위스가 새롭게 출시한 얼티부스트 헤어 스킨 네일 리퀴드 500ml는 피부와 머릿결, 건강한 손발톱을 위한 이너뷰티 포뮬러 제품이다. 비타민C, 손발톱과 머리카락...
'명절 이후 평일' 올해 황금 발렌타인데이…유통가 마케팅 '시동' 2019-02-07 15:26:34
진짜로 원하는 것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털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들을 겨냥해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우르오스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는 베스트셀러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200ml)와 초농밀 거품 클렌저 페이스워시(100g)로 구성됐다.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개별 ...
제야의 종소리 들으며 칵테일 한 잔…해맞이 호캉스, 혼자라도 좋다 2018-12-14 18:16:15
만들 수 있다. 신라호텔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인 쁘띠플래닛의 샴푸·보디로션 세트도 준비했다.jw 메리어트 서울의 ‘윈터 원더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디럭스룸 1박을 포함해 아틀리에 코롱 핸드워시 및 핸드&보디 로션 2종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의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스킨푸드, 40일만에 생산 일부 재개…"영업 정상화 박차" 2018-11-28 09:37:06
김연숙 기자 = 경영악화로 기업회생 절차에 들어간 스킨푸드가 이번 주부터 일부 제품 생산을 재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달 10일 생산을 중단한 이후 40여일 만이다. 제품 생산은 전날부터 본격적으로 재개됐다. 인기제품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차홍(CHAHONG), 가을철 보디 보습 위한 ‘스너그 카밍 바디케어’ 4종 출시 2018-10-26 15:12:52
워시,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료를 제외한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보디케어 제품으로, 청량감이 느껴지는 빙하수 성분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차홍 원장은 지금까지 헤어 제품 론칭을 통해 프로페셔널 라인을 선보였으며, 이번 보디라인...
찬바람에 갈증 난 피부, 수분 머금은 피부엔 ‘잡티세럼’ 2018-10-23 16:33:00
스킨 케어가 필요한 때다. 꾸준한 관리에 지속적인 수분 보충이야말로 찬바람을 이기고 추운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방법. 특히 11월 초부터는 극강의 추위가 찾아올 예정이니 찬바람을 직격탄으로 맞는 피부에도 차곡차곡 수분 보습막을 씌워놔야 한다. 자극은 줄이고 피부가 수분을 찾기 전에 먼저 수분을 채우는 것은...
스킨푸드, 기업회생절차 개시…"조속한 경영 정상화에 총력" 2018-10-19 13:31:12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오프'가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장기적으로는 온라인 직구시장 활성화에 대비해 디지털 커머스 사업을 활성화, 고객 접근성을 넓히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과 역할 분담을 통해 온·오프라인 연계(o2o) 통합 마케팅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
오늘은 '임산부의 날'…예비맘 사로잡는 센스 있는 선물은? 2018-10-10 14:43:13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스킨케어 3종과 함께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펀지 등 ‘스파 풀 세트’로 구성돼 있다. 리틀마마 전 제품은 세계적인 청정 스파 명소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생산되고 있다. 99%...
가을 단풍 여행, 파우치 속 동행할 간편 아이템 추천 2018-10-05 09:00:00
있는 저자극 클렌저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미국 농무부 유기농 식품 기준에 맞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공정무역을 통해 얻은 원료를 활용해 이미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가치 소비를 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 메이크업 세정, 세안은 물론 헤어, 바디워시, 입욕제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모두 해결할...
스킨푸드, 美 아마존 전용 페이지 오픈…"미국 시장 공략 가속화" 2018-09-20 10:30:27
협업을 통해 미국 아마존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런칭했다.현재 아마존의 스킨푸드 프론트 페이지 에는 현지 반응이 좋은 '블랙슈가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 오프'를 비롯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에그 화이트 포어 폼', '피치 사케 토너'가 판매되고 있다. 스킨푸드는 올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