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다양한 샐러드 제품이 있는데, 연어와 스테이크가 들어가 가격이 높게 책정된 메뉴를 찾는 이들도 적지 않다. 피그인더가든 운영사 SPC 관계자는 "샐러드가 단순 다이어트 간편식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하나의 건강한 식사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서울 주요 업무지구인 광화문 등에선 자사 샐러드 카페에서 식사하는 남성...
편의점, 나들이객 겨냥 와인·음료 할인전 2024-04-28 08:51:12
등 캠핑 요리와 조합이 좋은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스테이크·치즈와 함께 즐기기 좋은 넘버나인크로이쳐 등 20종의 와인을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CU는 다음 달 540여종에 이르는 대규모 음료 프로모션을 한다. 탄산, 스포츠·이온, 에너지, 과즙, 우유 등 모든 음료 카테고리를 망라해 '1+1',...
SSG닷컴, 미국산 육류 기획전…소고기·밀키트 반값 2024-04-26 09:01:24
레스토랑으로 꼽히는 피터루거 스테이크 하우스와 협업해 출시한 스테이크와 찹스테이크 밀키트는 '1+1' 혜택을 준다. 이상훈 SSG닷컴 축산 바이어는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는 데 보탬이 되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품질의 미국산 육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기회"라고 소개했다. lucho@yna.co.kr...
명륜진사갈비, 새로운 TV CF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 공개 2024-04-24 09:00:11
신메뉴 후려페퍼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마치 테마파크에 온 듯이 신나고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다. 명륜진사갈비의 이번 캠페인은 TV를 중심으로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대대적으로 집행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로...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스테이크 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캐주얼 다이닝'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과 만납니다. 현대 20대 소비자들이 향후 20년간 즐길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정필중 아웃백 직영사업본부장(전무)은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아웃백 광화문D타워점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의하는 리포지셔닝...
맛의 절반은 플레이팅…색감 요리는 흰 그릇에 적다 싶을 정도만 담아요 2024-04-18 19:08:03
구운 닭이나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를 올리고 위에 로즈메리 같은 허브를 살짝 뿌려주면 전문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그릇 여러 개를 사용하기 부담스럽다면 하나의 그릇에 샌드위치, 샐러드, 스크램블에그, 소시지 등 다양한 음식을 함께 담는 원플레이트 방식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에르메스, 샤넬 등...
"이 돈으로 식사에 디저트까지 다 된다니"…'영맘'들 열광 2024-04-16 15:11:49
늘었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상봉점은 지난 1년간 누적 매출이 목표치 대비 104%를 찍었다. 냉면부터 치킨까지...치솟는 물가무한리필과 뷔페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건 최근 외식물가가 치솟고 있는 것과 맞닿아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달 서울에서 판매하는 냉면 평균 가격은 1만1462원으로 1년...
대구신세계 식품관 슈퍼마켓 재단장…편리함·프리미엄 초점 2024-04-15 06:00:01
보섭살 등 특수 부위를 활용한 시즈닝 스테이크 상품 및 샤브샤브용 고기 등 소포장 전용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어패류와 고급 해산물을 국내 주요 포구에서 직송 받아 판매하고, 샬롯과 파스닙 등 수입 채소 전문 코너도 별도로 운영한다. 특히 고객이 고기와 생선, 갑각류 등 고품질 식재료를 직접 고르고 원하는 대로...
짜장면 한 그릇 3900원…"솔로들 드루와" 백종원이 나섰다 2024-04-13 18:53:54
전복 소고기 짜장면,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누들 등 메뉴 4종을 50%까지 할인해준다. 편의점, 백화점 등 유통 채널도 가세했다. 편의점 CU는 농심과 함께 블랙데이 간편식 6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콜라보 제품에 관심이 많은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간편식 시리즈 6종은 볶은 춘장과 양파, 파...
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또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간편식 '함박 스테이크'는 엘라이브에서 홈쇼핑 생방송 현장을 촬영한 '직캠' 방송으로 3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올렸다. 이밖에 롯데홈쇼핑 직원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상품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새로운 형식의 방송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은 앞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