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빙속 김준호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남자 500m 동메달 2025-02-10 13:48:50
올랐다. 함께 출전한 김태윤(서울시청)은 35초22로 8위, 조상혁(스포츠토토)은 35초26으로 10위를 기록했다. 출발은 나쁘지 않았던 김준호는 100m를 9초54로 끊은 뒤 속도를 높였다. 그러나 막판 스퍼트를 올리지 못해 다소 아쉬운 결과를 받게 됐다. 금메달은 중국의 가오 팅유(34초95), 은메달은 일본의 모리시게(34초97)...
트럼프, 현직 美대통령으로 첫 슈퍼볼 관람…"국가 영혼에 좋아" 2025-02-10 11:44:09
슈퍼볼은 미국인이 가장 많이 관람하는 스포츠 경기 중 하나이지만, 현직 대통령이 경기장에서 직접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미국 언론은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경기에 앞서 폭스뉴스가 방영한 인터뷰 영상 발췌본에서 국가의 영혼을 위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해 슈퍼볼을 관람한다고 밝혔다. 그는 치프스의...
폭스바겐, 2025년형 ID.4 인도 개시…수입차 최대규모 보조금 2025-02-10 11:10:44
= 폭스바겐코리아는 시그니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2025년형 ID.4의 고객 인도를 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ID.4는 '모두를 위한 전기차'라는 전략 아래 비틀, 골프를 잇는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로 개발됐고, 국내에서 2022년 첫 출시 당시 2주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2025년형 ID.4는 기존 대비...
젝시믹스·대한요가회, 요가 문화 발전 위해 MOU 2025-02-10 10:51:37
한국 외에도 일본, 중국, 대만에도 차례로 법인을 설립하며 적극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젝시믹스의 우수한 품질과 기능이 인정받으며 대한요가회 공식 후원 업체로 선정됐다"며 "관련 스포츠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첫 데이트', 가장 기억에 남는 슈퍼볼 광고 10선 올라 2025-02-10 10:03:20
했다. 슈퍼볼은 미국에서만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최대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이며, 광고 시장에서도 전 세계적 주목을 받는 가장 큰 무대로 꼽힌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비싼 광고 무대로 알려졌는데 광고 집중도가 높아 기업들은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신제품을 알리기 위한 아이디어 경쟁을 펼친다. vivid@yna.co.kr ...
'황소' 이중섭 작품 원본 NFT로 소장할 기회 2025-02-10 09:55:33
서비스를 시작했다. 국내외 미술계 거장, K-POP, 스포츠,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NFT 거래를 지원해 왔다. 이번에 실물 연계 NFT로 드롭되는 작품은 한국 현대 미술의 정체성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이중섭, 김환기, 이우환 화백의 작품이다. 이들 작가들은 한국미술시가감정협회가 발표한 2024 국내...
'AI로 응원가 만들자'…KT, K-AI 응원가 챌린지 진행 2025-02-10 09:49:02
기자 = KT[030200]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스포츠 응원가를 제작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팬메이드 K-AI 응원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T가 AI 경험 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팬메이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KT가 후원하는 스포츠 종목인 야구(kt wiz), 농구(KT 소닉붐), 축구...
쑨룽 "더럽다"·왕멍 "킥복싱인가"…한국이 반칙했다는데 2025-02-10 09:43:22
스포츠 보도에 따르면 왕멍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영상을 올리고 "이게 쇼트트랙이냐 빙상 킥복싱이냐"며 "어떻게 우리에게 연속해 펀치를 날리냐"고 비아냥거렸다. 왕멍이 지적한 경기는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남자 쇼트트랙 1000m 결승과 5000m 계주 결승으로 추정된다. 쑨룽은 1000m 결승에서 박지원과 몸싸움을...
KT, AI로 응원가 만든다…팬메이드 챌린지 진행 2025-02-10 09:42:02
KT가 AI를 활용해 스포츠 응원가를 제작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팬메이드 K-AI 응원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는 고객 아이디어와 함께 생활 속의 AI 혁신을 실현하기 위한 ‘팬메이드 캠페인’을 시즌제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시즌1 ‘K-AI 아이디어 챌린지’에서는 약 2만 건의 고객 AI 아이디어가...
현대차, '아웃도어 디자인'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출시 2025-02-10 09:41:54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캐스퍼 일렉트릭에 아웃도어 테마 디자인을 입힌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면부에선 전용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스키드 플레이트(하부 보호판)가 단단한 인상을 주고 측면부에는 17인치 알로이 휠. 사이드 몰딩, 루프랙이 적용됐다. 후면부에선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