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OTT 구독자 2명 중 1명은 스포츠 중계가 구독에 영향 미쳐" 2024-03-26 08:58:01
2명 중 1명은 스포츠 중계가 구독에 영향 미쳐" 메조미디어 업종 분석 리포트…건강기능식품 디지털 광고비 급증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최근 국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 신성장 동력으로 스포츠 중계권에 주목하는 가운데, 실제로 스포츠 중계권이 OTT 구독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CJ...
동성케미컬, 스티로폼 대체할 생분해성 '비드폼' 국내최초 개발 2024-03-25 17:02:10
비드폼을 전기·전자제품, 스포츠용품, 신선식품, 의약품 콜드체인 등 다양한 산업에 공급하고, 향후 상온의 일반 토양은 물론 해양에서 생분해되는 비드폼을 추가 개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만우 동성케미컬 대표이사는 "에코비바 비드폼은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 리사이클과 더불어 일회용 플라스틱으로...
'봄맞이 특수' 겨냥 백화점업계…29일 정기세일 돌입 2024-03-24 06:00:01
'슈퍼 피버'(SUPER FEVER)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포츠, 애슬레저, 뷰티, 패션, 리빙 등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할인판매 기간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군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기획전 '슈퍼 프라이스'(SUPE...
'디저트 신세계'에 홀렸다…2030 빵지순례객 성지 등극 2024-03-17 07:51:04
영패션 브랜드와 스포츠·아웃도어 매장이 포진한 '뉴 스트리트'의 매출은 60.3% 뛰었고, '럭셔리' 매출도 23.1%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스위트 파크에서 연령별로 인기를 끈 부스는 나뉘었다. 20대 소비자에게는 일본 밀푀유 디저트 맛집 '가리게트'와 생과일 찹쌀떡 브랜드 '한정선'...
위메프 "첫 메가세일 흥행…12일간 500만개 판매" 2024-03-15 10:13:52
두 자릿수로 증가한 가운데 스포츠·자동차(356%), 가구·홈데코(161%), 식품·건강(135%) 등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하루 1억원 이상 거래액을 기록한 브랜드 수는 57% 늘었고 10억원 이상 거래된 브랜드도 지난해의 두 배나 됐다. 위메프는 이 행사를 매 분기 말 연 4회 개최해 큐텐의 글로벌 관계사와 함께하는 대표...
뉴욕증시, 강한 PPI·엔비디아 약세에 하락…나스닥 0.3%↓마감 2024-03-15 05:38:21
이상 하락했다. 스포츠용품 판매업체 딕스 스포팅 굿즈의 주가는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고 분기 배당을 10% 인상했다는 소식에 15%가량 상승했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주가는 비트코인 매입을 위해 추가로 전환사채를 발행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5% 이상 하락했다. 전기스타트업 피스커의 주가는 파산보호 신청을 준비하고...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올해 글로벌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326억 달성…6년 연속 매출 성장 이어가 2024-03-14 23:22:39
스포츠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생산기지 구축과 유통망 확대에 적극 나섰다. 또한 일본법인을 비롯해, 호주,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현지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며 인지도 제고와 매출 신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지난 4분기에는 대만법인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로 편입하고,...
네이버 모바일 들어가니…'샤넬·프라다'까지 화면에 통째로 2024-03-06 21:00:03
광고는 네이버 모바일 화면 콘텐츠판 중 스포츠판 뒤에 짧은 영상을 노출하는 전면형 상품. 스포츠판 뒤로 브랜드명이 새로운 카테고리로 표시되고 하단 전면에 영상이 표시되는 식이다. 출시 초기에는 삼성전자, 넷플릭스, 디즈니, 다이슨, 케이뱅크 등이 쇼케이스 광고를 집행했다. 이후 애플, 아디다스, 에이치피오,...
쿠팡도 안심 못한다…알리 2위·테무 4위 "中쇼핑앱 대공습" 2024-03-06 16:27:28
주요 쇼핑 구매 품목은 패션 의류, 스포츠·레저용품, 자동차용품 순으로 나타났고, 쿠팡의 경우 생활용품·식료품 등 구매가 상대적으로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지은 대신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국내 이커머스 성장률 둔화에도 중국 직구 플랫폼 거래액(GMV)은 빠르게 증가했고, (국내) e커머스 판세에 변화를 미칠 수...
알리익스프레스, 신선식품도 판다…"취급품목 늘어날 것" 2024-03-04 18:19:01
신선식품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알리익스프레스 측은 신선식품 판매와 관련해 "이제 처음 시도하는 것으로, 앞으로 취급 품목이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케이베뉴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해 10월 선보인 한국 상품 전문 채널로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고객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