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10월 22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4-10-22 06:00:05
쌓아온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타인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많지만, 그만큼 책임도 뒤따를 것입니다. 성실하게 약속을 이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뢰는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니까요. 원숭이띠 56년생 현상 유지에 힘쓰기 바랍니다. 더 이상은 재충전의 시간으로 남겨두기 바랍니다. 구관이...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의료기기 생산·판매 기업, 인터오션 2024-10-22 05:16:01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폭발 등의 위험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공기가압방식 기술을 적용해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주)인터오션 채재익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기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13년 경력의 콘텐츠 기획·제작사, 제이지비퍼블릭 2024-10-22 05:15:01
구성과의 신뢰와 행복, 소통을 가장 중요시하며 개인화, 다양화, 소량화 되어가는 세상을 충족시키는 종합 콘텐츠(웹툰·영상·캐릭터·이모티콘 등)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고객의 만족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직·간접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25년 업력의 조명 전문 쇼핑몰, 공간조명 2024-10-22 05:12:03
공간조명은 2000년 창업 이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모토로 국내외 직접 또는 위탁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세심한 품질관리에 힘써왔다. 해당 브랜드는 조명 정가제 실시, 5년 AS 도입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왔고, 조명 연구소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다....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B2B 전문 퀵서비스 브랜드, 그린퀵 2024-10-22 05:12:01
받으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혁신성, 품질 관리에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전형준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그린플래닛의 디지털 혁신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AI 기반의 긴급 운송 서비스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30년 전통 가구 브랜드, 아로미가구 2024-10-22 05:10:01
연출한다. 아로미가구 관계자는 “소파 개발 및 제작에 있어서도 친환경 원자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며 “ISO 9001과 같은 국제 인증은 물론 제품의 안전성, 품질, 유해물질 잔종 여부 등 철저히 검증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즈랩 2024-10-22 05:07:03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돼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명성을 쌓고 있다. 리즈랩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리즈랩을 꾸준히 신뢰해주고 사랑해준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기 위해 더 나은...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토종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2024-10-22 04:58:01
상생 협의회인 명사모를 출범했다. 이외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명륜나눔봉사단을 상시 운영하고 활발한 기부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식자재로 최상을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브랜드의 본질을 지키며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로투에 2024-10-22 04:42:01
관계자는 “런칭후 1년 만에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할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꾸준히 늘어가고 있는 고객들의 무한한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성과였다”며 “고객들과의 신뢰를 위해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기초화장품 브랜드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글로벌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파우 2024-10-22 04:12:05
위해 제품 라인업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주식회사 파우 최미화 대표는 “늘 소비자의 피부를 먼저 생각하며,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을 선보이며,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