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구 살리자"…제품은 무라벨, 포장재·아이스팩은 친환경 2021-04-22 10:44:02
이날 자사 온라인몰에서 발생한 매출 전액을 토양 환경을 지키는 일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친환경 해충퇴치제를 농가에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서울 용산구 연합 봉사단인 용산 드래곤즈와 협업해 그린사이클 화분 300개를 제작하고 어린이집 등 지역 기관에 기증했다. 그린사이클 화분은...
'야쿠르트 아줌마' 반세기…이젠 화장품·밀키트도 배달 2021-04-10 10:00:06
판매 마케팅이 성공을 거둔 이후 아모레퍼시픽의 '아모레 카운슬러'(아모레 아줌마), LG생활건강 '뷰티 컨설턴트', 코웨이 '코디' 등 방문 판매 시스템이 잇따라 탄생했다. 프레시 매니저 시스템에도 우여곡절은 있었다. 특히 2000년대 들어 대형마트의 등장으로 소비자의 쇼핑 패턴이 '주 1회...
'나만의 파운데이션'…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2021-04-07 09:23:06
아모레퍼시픽은 개인 맞춤형 파운데이션과 쿠션 제품을 만들어주는 '베이스 피커'(BASE PICKER)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20단계 밝기와 5개 톤으로 구성된 100개 메이크업 색상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을 찾고 제형(글로우/세미 매트)을 선택하면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제품을 만들어준다....
[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봄맞이 패션상품 할인 2021-04-03 08:00:10
= 11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의 7개 브랜드 상품 300여종을 선보이는 '아모레파티' 행사를 한다. 설화수, 프리메라,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10%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롯데온 = 4일까지 '봄맞이 다이어트...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출시 2021-04-02 10:20:54
또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구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적극적으로 채워준다. 이 제품은 4월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AP몰), 네이버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오픈마켓 등 판매처와 올리브영, 아리따움...
집콕에 지쳐 밖으로…패션·뷰티업계도 봄바람 타고 판매 '쑥' 2021-03-04 17:20:36
점차 매출이 늘고 있다. 화장품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몰의 2월 마지막주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2.7% 늘었다. 2월 한 달 매출도 작년 동기보다 36.9%, 전달보다 3.1%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작년 12월과 비교하면 2월 온라인몰 매출이 45% 이상 늘었다”며 “점점 소비심리가 회복되는 걸 느낄...
마켓컬리, 서울시 100대 인터넷 쇼핑몰 평가서 종합 1위 2021-03-03 16:16:46
CJ몰(86.30점)이 차지했다. 분야별 1위는 △오픈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84.31점) △해외구매·배송대행 위즈위드(81.88점) △컴퓨터 컴퓨존(83.33점) △의류 젝시믹스(85.18점) △전자제품 롯데하이마트(84.32점) △화장품 아모레퍼시픽몰(85.42점) △도서 예스24(84.43점) △해외숙박예약 부킹닷컴(80.17점) △여행...
헤라, 베스트셀러 21 S/S `란제리 컬렉션` 리미티드 출시 2021-02-16 14:38:47
쿠션`, 누드 글로스 `란제리`, 누드 글로스 `란제리`를 밤의 제형으로 재해석한 `란제리 골드` 립밤으로 총 4종이다. 소개된 컬렉션 제품 모두는 리미티드 한정 출시로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15일 출시되며, 아모레퍼시픽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관 등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올리브영몰에서 런칭...
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출시 2021-02-01 13:10:42
아이크림, 앰플에 이어 이번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의 출시로 `시그니아 라인`의 라인업을 한층 탄탄하게 강화해 근원부터 차별화된 안티에이징을 선사할 계획이다. ‘헤라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등에서 1일부터 만나볼 수...
아모레, 名品 오프화이트 협업…중국 화장품 시장 반격 나선다 2021-01-25 17:30:19
톤업 쿠션, 립밤은 아모레퍼시픽이, 천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은 오프화이트가 각각 만들었다. 박스 디자인은 오프화이트가 적극적으로 의견을 냈다. 스트랩을 달면 가방으로도 쓸 수 있다. 가격은 19만5000원이다. 한정판 제품인 이 제품은 다음달 1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판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