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IT 공룡에 노조 결성 바람…노동인력 부족·가치관 변화 때문 2022-05-04 06:12:51
철회했다. 애플은 직원들에게 이미 좋은 수준의 급여·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애플은 "우리는 의료보험과 학비 지원, 출산 휴가, 유급 육아·돌봄 휴직, 연례 주식 지급 등을 포함해 매우 강력한 보상과 수당을 정규직·임시직 직원들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아마존 역시 노조가 있었다면...
직접 가본 버크셔해서웨이 주총…버핏 "증시 도박장같지만 저평가주 투자기회" [신인규의 글로벌마켓 A/S] 2022-05-02 09:22:49
지분을 가지고 있는 기업 상위 5곳은 애플과 뱅크오브 아메리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셰브론, 코카콜라로 조정됐습니다. 또 다른 정유주인 옥시덴탈의 지분 투자도 1분기에 늘려서 14%까지 확보를 했습니다. 워런 버핏 회장은 옥시덴탈의 연례 보고서를 읽고 투자를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1분기에는 정유주에 대한...
권은비, 다채로운 컬러로 ‘뮤빗라이브’ 물들였다…감춰둔 예능감 폭발 2022-04-19 12:10:10
앨범을 준비해서 얼른 다시 게스트로 참여하겠다”라고 MC 데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글로벌 K-POP 팬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뮤빗은 현재 전 세계에서 71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 오후 9시 DKZ(디케이지)가...
LG폰 철수 1년…韓선 삼성, 美선 모토로라가 빈자리 채웠다 2022-04-11 15:19:26
차지하느냐였다. LG전자가 지난해 봄 스마트폰 사업 철수를 발표한 뒤 삼성전자 애플 샤오미 등 다른 스마트폰 업체들은 LG전자 소비자를 흡수하기 위해 격전을 벌였다. 지난해만 보면 삼성전자의 압승이다. 하지만 모토로라와 샤오미 등도 칼을 갈고 있다. 중저가 휴대폰을 출시하면서 시장 지배력 확대를 노리고 있다....
초아, 신곡 ‘YESTERDAY’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독일 미디어 아티스트 티모 헬거트와 협업 2022-04-07 16:40:03
바쉐론콘슨탄틴, 버버리, 발렌티노, 마세라티, 애플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로서 최근에는 국내 콘텐츠진흥위원회에서 주최한 ‘광화시대’ 프로젝트에도 참여했다. 특히 티모 헬거트는 초아의 신곡 ‘YESTERDAY’ 뮤직비디오에서 특유의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미디어 아트를 선보일 예...
챔피언스 디너 앞둔 마쓰야마…메인메뉴는 '최상급 와규' 2022-04-06 02:09:32
감자와 봄 채소,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은 피치코블러와 애플 파이로 마무리했다. 한국 선수는 아직 음식 대접을 할 기회가 없었다. 앞서 최경주(52)는 우승하면 청국장을 챔피언스 디너로 내놓겠다고 했다가, 훗날 외국 선수들이 입에 대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며 '된장찌개와 갈비'로 메뉴를 바꿨으나 기회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여심 저격 봄 칵테일 선봬 2022-04-04 12:00:05
31일까지 봄을 맞아 새로운 8종의 알록달록하고 상큼한 칵테일들을 선보인다. 자몽, 애플 망고, 한라봉, 체리, 블루베리 등 알록달록, 상큼하고 향긋한 과일들이 사용되는 8종의 칵테일들은 맛과 색 모두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봄 시즌 칵테일 중, 영롱한 피치 코랄 빛을 자랑하는 크림슨 브램블과...
‘독보적 음색’ 샤이니 온유, 두 번째 미니앨범 ‘DICE’ 4월 11일 발매 2022-03-29 10:10:05
온유는 4월 11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IC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2018년 12월 발매된 첫 솔로 앨범 ‘VOICE’(보이스) 이후 약...
'바람 곧 따스해진다'…한정음료로 '봄 수요' 잡는 카페들 2022-03-20 07:30:01
한정으로 출시됐다가 인기를 얻으며 매해 봄에 재출시되고 있다. 올해는 출시 19일만에 150만잔이 팔리며 역대 가장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함께 내놓은 신메뉴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는 분홍색 목련을 모티브로 제조됐으며 출시 2주만에 50만잔 이상 팔렸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는 이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싱그러운 봄을 닮은 ‘제주 애프터눈 티’ 선봬 2022-03-14 12:00:04
3월 14일부터 ‘제주의 봄’을 테마로 한 ‘제주 애프터눈 티’를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 선보인다. 보기만 해도 봄의 상큼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디저트들이 애프터눈 티 스탠드로 고객에게 제공된다. 티 스탠드에는 맛과 향이 좋기로 소문난 제주의 구좌 당근으로 만든 당근 케이크, 달달한 망고 무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