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성 라이프 스타일을 이끄는 티아이포맨, ‘서울’ 캠페인 화제 2015-09-09 15:10:00
전했다. 최근에는 매월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어반라이크가 선정한 2명의 모델 휘황과 방태은 인터뷰를 진행해 남성들에게 서울 컬처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9월부터 ‘서울 익스플로러’ 서포터즈 10명과 함께 서울 핫플레이스를 알리는 콘텐츠 생산 및 sns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해 마케팅 활동을 가...
유럽·미국 화장품社, 한국 진출 활발 `니치 마켓 공략` 2015-08-06 16:28:41
첫 매장을 오픈한다. 어반디케이는 전세계 뷰티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특히 아이섀도 팔레트인 `네이키드 팔레트`는 한국 뷰티족들의 해외 직구 1순위 아이템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어반디케이의 이번 행보는 한·중·일 3개국 중 한류 열풍의 진원지인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미국 세포라 1위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 8월 한국 상륙 2015-07-28 11:12:54
해외 직구 1순위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어반디케이의 행보는 한중일 3개국 중 한류 열풍의 진원지인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진출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어반디케이는 영국, 홍콩, 싱가포르 등 각 나라에 론칭할 때마다 수백 명이 오픈 전부터 매장 앞에 줄을 서는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져 이번 한국 출시도...
토니모리, 메르스 악몽 `정면 돌파`로 떨쳐낸다 2015-07-14 10:10:56
최근 메르스 사태로 인해 해외 관광객 수요가 감소한 상황에서 토니모리의 컨셉 스토어는 침체된 명동 상권의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컨셉 스토어는 우리만의 뷰티플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며 "국내외...
빈폴아웃도어, 준지와 협업해 '김수현 티셔츠' 韓·中 동시 출시 2015-06-16 11:05:47
마케팅에도 적극 나선 상태다.준지의 안성일 디자인실장은 "빈폴아웃도어에 준지의 감성을 넣어 아웃도어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창조하기 위해 협업했다"며 "협업 상품이 어반 아웃도어 시장이 커지고 있는 한국은 물론,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다크호스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G9, 화장품 `미샤,클리오, 더샘,더페이스샵` 등 4개 로드샵 브랜드 50% 캐시백 2015-06-10 08:58:08
G9(지구) 마케팅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되면서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로드샵 브랜드의 대표적 인기 상품을 할인판매하고 추가로 캐시백까지 제공하는 중복 혜택을 마련했다"며 "현금을 그대로 돌려주는 형태인 지구 캐시백 행사에 대해 고객의 호응이 커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상품군의 캐시백 이벤트를...
야구장에서도 돋보이는 센스 만점 여름 커플룩 제안 2015-06-05 11:45:01
톤을 통일하면 심플하면서도 센스 있는 어반 시티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라코스테 마케팅 담당자는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인해 여름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화창한 날씨로 야구 경기 관람이나 피크닉 등 주말에 야외 활동이 많아진 커플들은 함께하는 순간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서머 페스티벌을 빛내줄 완벽 스타일링은? 2015-05-22 11:38:24
수 있다. #심플 모던 스타일을 즐긴다면 어반 시크 룩 ▲ 사진=라코스테 평소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룩을 선호한다면 컬러감과 스타일을 통일시키되 포인트 아이템과 액세서리로 시크함을 강조해보자. 섬머 페스티벌의 경우 무더운 낮부터 쌀쌀해지는 밤 시간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의 선...
`중국발 마스크팩 열풍`, 마스크팩 전쟁 제2막 열린다 2015-05-11 01:00:12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명동 1호점을 오픈한 브랜드숍 어반돌키스를 운영하고 있는 켈코스메틱은 최근 한국, 중국, 미국 등 10여개국가의 화폐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화폐 팩`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1968년 설립된 국내 8번째 화장품회사로 과거 전문점 유통이 활황이던 시절,...
2015 SS 아웃도어 광고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제안`이 대세 2015-05-07 08:44:06
등 액티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이는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를 보여줬다. 특히 라푸마는 2015 봄, 여름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을 `에브리데이(EVERYDAY)`로 내세우며 월,화,수,목,금,토,일 매일매일 아웃도어, 도심, 자연, 일상 등 어디에서든 조화롭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는 점을 부각시키며 라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