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출 2조’인데 수천억 적자…‘수익성의 함정’ 빠진 유니콘들[긱스] 2023-04-24 17:57:18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자회사 에스엘디티에서 427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점유율 확대를 위한 저가 수수료 정책을 펼친 것이 영향을 미쳤다. 에스엘디티 외에도 무신사로지스틱스, 무신사파트너스, 어바웃블랭크앤코 등 자회사 대부분이 적자를 기록했다. -지난해 연간 당기순손실은 558억원이다. 당기순손실...
집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에스프레카페' 홈카페족에 인기 2023-04-21 15:30:46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가 프리미엄 커피를 선호하는 홈카페족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기능을 함께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개인 취향에 따라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단 것이 장점이다. 특허 압착 방식을 가지고 있어...
HLB 제약,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 출시 2023-04-18 09:13:25
관심을 환기시키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1세대 바이오 벤처로 시작해 중견 제약사로 성장한 HLB제약은 지난해 창사 이후 처음으로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2019년 361억원이었던 매출은 2020년 HLB그룹에 인수된 이후 당해...
에이디야, '5세대 퍼포먼스 그룹'으로 출발…콘셉트 기획→안무 창작 능력 발휘 예고 2023-04-17 17:00:03
투에스(2S)의 '모델워킹' 등의 K팝과 아르마니 화이트(Armani White)와 투 체인즈(2 Chainz) 등 해외 아티스트 음악에 맞춘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영상에서 이들은 노래에 맞춰 풋풋한 소년미는 물론, 강렬한 비트와 걸맞은 파워풀한 동작과 시크한 표정, 손짓 등으로 영상마다 반전...
무신사, ‘무신사 냄새’ 굴욕에도 전년 대비 50% 성장·매출 7083억 원 기록···더욱 커지는 ‘패션 공룡’ 2023-04-13 13:58:20
경영 효율화를 목적으로 무신사 스토어와 통합한 스타일쉐어의 서비스 종료에 따른 영업권 손상차손(156억)과 중단영업손실 비용(93억)도 반영됐다. 연결 기준으로는 자회사 에스엘디티의 손실 규모 등이 반영돼 32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2022년에는 무신사가 고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신사업...
애플, VR기기 출시 임박…주춤한 '가상현실 산업' 돌파구 될까 2023-04-10 16:12:11
3D 렌더링을 기반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옷, 머리 스타일, 언어, 말투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캐릭터 얼굴과 몸자세 등의 조절 기능도 있어 의자에 앉는 등 실제 모습을 적용한 입체적인 연출도 가능하다고 딥브레인AI는 설명했다. 현재 버추월 휴먼은 동양 남성 모델, 백인 남성 모델, 백인 여성 모델, 흑인 여성 모델 총 네...
이영 장관이 VC 심사역 만난 이유…파블로항공 200억 투자유치 추진[Geeks' Briefing] 2023-04-05 16:29:33
유통 근절에 나선다.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에스엘디티(SLDT)는 정품 검수를 마친 상품을 인증하기 위해 한국조폐공사와 협업하기로 했다. 앞으로 7검수를 마친 정품에 대해서는 위변조가 불가능한 △정품 보증서 △검수 태그 △정품 인증 QR 띠지 등 3종의 보안 기술을 도입할 계획이다. 정품 보증서 등에는 한국조폐공사가...
커피에 힘주는 청호나이스…'2023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2023-04-04 15:00:01
블루마운틴 100%'를 포함한 '에스프레카페' 전용커피 7종을 부스 전면에 배치, 방문한 이들이 원하는 맛을 선택해 맛볼 수 있도록 했다. 가수 임영웅이 브랜드 모델인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용량과 크기에 따라 총 4종 라인업을 갖췄다....
"가격 실화냐"…'트랙스 크로스오버' 코나보다 500만원 싸다 2023-03-22 11:00:03
진입(엔트리) 모델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과 공간활용성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크로스오버를 상징하는 알파벳 'X' 형상이 차체 디자인 전반에 디테일을 살리는 요소로 활용됐다. 경쟁 모델 대비 긴 휠베이스와 근육질 형태의 보디라인, 낮게 떨어지는 루프 라...
"MZ세대 문화 콘텐츠 한눈에" 에스팀, '캣워크 페스타' DDP에서 개막 2023-03-03 13:41:43
진행된다.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 에스팀(총괄대표 김소연)이 직접 기획하고 선보이는 첫 번째 행사로, 패션, 뷰티, 아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행사 주제는 '작업이 모여 작품이 되는 무대'이며, 패션&셀럽 퍼포먼스, 화보 전시,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들의 무대의상 업사이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