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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아하다" 반응에도…美 냉동 대신 국산 감자 밀어붙인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8-23 15:38:31
대비해 대관령의 여름 딸기 농장과 2010년대 중반부터 딸기를 거래하기 시작했다. SPC삼립의 식자재 공급 전문 계열사 SPC GFS의 딸기 직거래 금액은 2018년 82억에서 지난해 117억으로 42.6% 증가했다. 스토리 담으면 마케팅 효과도지역색을 띤 재료의 경우 마케팅 효과도 극대화된다. 희소성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관심을...
"웃돈 붙을 정도"…스벅 '블랙핑크 음료' 대박나자 벌어진 일 2023-08-17 21:04:13
스테이씨(STAYC)와 손잡고 다음달 15일까지 여름 시즌 음료 ‘스테이씨 TEENFRESH(틴프레시) 에이드’를 내놨다. 오렌지맛 탄산 에이드 제품으로 음료를 구매하면 스테이씨 포토카드 한 장도 준다. 빽다방은 엑소(EXO)와 협업한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엑소 컴백을 기념해 타이틀곡 '크림소다'를 콘셉트로 한...
"전복 사 먹기 망설여져요"…가격 반토막난 이유 2023-08-15 14:00:46
남해로 여름휴가를 떠난 직장인 박모 씨는 맛집으로 알려진 전복 요리 음식점에서 전복 뚝배기를 먹었다가 예상보다 많은 전복 양에 놀랐다. 장을 볼 때 예년에 비해 전복 값이 싸다고 느꼈는데 외식 메뉴에도 고가 수산물인 전복이 풍성하게 들어갔기 때문이다. 이달 초 여행하다가 태풍 ‘카눈’에 발이 묶인 이모 씨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싱그러움 가득 담은 시그니처 칵테일 3종 선봬 2023-08-14 18:00:09
비주얼로 준비된다. 라인업은 여름 대표 과일 수박과 바질을 이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인상 깊은 썸머 스매쉬, 모히또에서 영감을 받아 블루베리와 허브로 만든 소다수를 활용해 달콤한 베리의 맛 속 청량감이 인상 깊은 베리베리가 시그니처 칵테일로 준비된다. 또한 수퍼푸드로 주목받는 아로니아 베리와 하우스...
함께, 그리고 든든하게…청년 빈곤 해결에 앞장서다, 사회적 협동조합 ‘십시일밥’ 2023-08-14 11:57:57
여겨지던 대학가 식당들에도 1만원이 넘어가는 메뉴가 심심치 않게 보인다. 학식 가격마저 5000원~9000원대까지 치솟았다. 도시락을 싸서 다니지 않는 이상 식비를 줄일 방법도 마땅치 않다. 편의점에서 대충 끼니를 때우는 게 대안이라면 대안이다. 단순히 ‘비싸다’는 느낌에서 끝나지 않는 대학생들도 있다....
"팔 이유가 없어요"…'여름 대박음료' 수박주스 사라진 사연 2023-08-13 12:00:01
초여름까지도 하루에 수박 10통 이상씩 사들여도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수박주스가 잘 팔렸지만 울며 겨자먹기로 메뉴에서 뺐다”고 말했다. ‘역대급’ 장마의 여파에 수박 값이 치솟으면서 수박 관련 제품을 파는 업체들도 울상을 짓고 있다. 폭염이 이어지면서 수박주스를 찾는 소비자들은 크게 늘고 있지만 비가...
오크밸리, 풍성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객실 패키지 4종 출시 2023-08-09 12:00:09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더 밸리 키친 조식 뷔페는 샐러드와 요거트, 치즈 보드 등이 있는 프레시 코너, 베이컨, 불고기, 파스타 등이 준비된 핫 스테이션 코너, 제철 나물과 비빔밥, 죽, 국 등이 있는 한식 코너,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쌀국수와 다양한 달걀 요리가 제공되는 라이브 스테이션과 디저트 섹션...
역대급 폭염에 카페 찾는 고객들…이디야 "판매 1위는 아메리카노" 2023-08-09 11:23:59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이디야커피는 여름 메뉴인 생과일 수박 주스, 생과일 토마토 주스, 생과일 수박 리프레싱 모히토 등 3종이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2만5000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고 덧붙였다. 이중 생과일 수박 주스는 비커피 메뉴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이디야 "판매 1위는 아메리카노…폭염에 매장 방문객 증가" 2023-08-09 09:58:02
이디야커피는 여름 메뉴인 생과일 수박 주스, 생과일 토마토 주스, 생과일 수박 리프레싱 모히토 등 3종이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2만5천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고 덧붙였다. 이중 생과일 수박 주스는 비커피 메뉴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백종원 30억 썼다던 그곳 '핫플' 등극…7개월간 137만명 몰렸다 2023-08-04 11:20:31
밝혔다. 여름 휴가철이 이어지면서 지난 5월 말 68만명이었던 누적 방문객은 두 달 동안 약 69만명이나 증가했다. '백종원 매직'이다. 예산이 고향인 백 대표가 팔을 걷고 군과 함께 시장 살리기에 나서면서 인적이 드물었던 이곳은 젊은 층까지 유입되는 명소로 거듭났다. 프로젝트는 군이 시장을 찾는 방문객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