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탁 "팬클럽 창단 맞춰 1억 기부? 기념하고 싶었다" 2024-09-03 16:52:52
배경을 밝혔다. 영탁은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앨범 '슈퍼슈퍼(SuperSup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영탁은 최근 팬클럽 '영탁앤블루스' 창단에 맞춰 팬클럽 이름으로 1억을 기부한 것에 대해 "기념하고 싶었다. 기념하고 싶은 순간이었다"고 밝혔다....
영탁 "데뷔 19년 만에 첫 쇼케이스, 5분 전부터 느낌 이상해" 2024-09-03 16:20:20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앨범 '슈퍼슈퍼(SuperSup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해 8월 정규 2집 '폼(FORM)'을 발매한 지 약 1년 1개월 만의 컴백이다. MC 박경림이 근황을 묻자 영탁은 "음악적인 영감을 얻고자 리프레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런저런 생각들을...
따마, 6일 신곡 '마일리지' 발매…10개월만 컴백 2024-09-03 11:06:26
있다. 특히 따마표 여행 이야기가 어떤 느낌의 음악으로 완성됐을지 완곡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진다. 따마는 2021년 발매한 정규 1집 '돈 다이 컬러스(DON'T DIE COLORS)'로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한국힙합어워즈 2022'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수상하는 등...
일본·동남아 전 노선 대상 파격 할인…에어서울, '사이다 특가' 진행 2024-09-03 09:08:56
인기가 높은 오사카와 도쿄, 후쿠오카, 일본 소도시 여행 인기의 중심인 다카마쓰 항공권을 최저 4만93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경쟁사 대비 넓은 좌석으로 더 편안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동남아 노선도 베트남 다낭, 나트랑과 지난 7월부터 신규 취항한 보홀 노선을 최저 7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에어서...
트래블월렛, 여행 카드 이용액 올 2배로 2024-09-02 17:24:56
‘여행 특화 카드’(트래블카드) 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2일 금융권에 따르면 올해 트래블월렛 카드 이용금액은 약 1조8500억원(1~7월)으로 집계됐다. 작년 같은 기간(약 9100억원)과 비교해 103.2% 급증했다. 이 기간 해외 직불·체크카드 이용금액이 가장 많은 하나카드(1조4055억원)보다 4000억원 이상 많았다....
"日여행 20대 많이 가는데 50대는..." 인기 해외여행지 봤더니 2024-09-02 17:21:07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KB국민카드가 수도권 거주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올해 해외여행 시 결제 예정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선택한 비율은 48.4%였다. 해외여행 특화카드를 선택한 비율은 28.2%로 나타났다. 20대의 경우 해외여행 특화카드(트래블카드)를 이용하겠다는 비중이 50%로 높게 나타났다....
20대는 일본서 쇼핑하고 40대는 베트남서 맛집 여행 2024-09-02 12:09:11
구매 건을 분석해 여행 국가 현황을 살펴봤고, 해외 여행 시 주요 업종(음식점, 카페·디저트, 쇼핑 등) 이용 현황과 결제수단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를 실시했다. 여행 특화 카드는 젊은 층에서 인기가 많았다. KB국민카드가 서울, 경기, 인천 거주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해 해외 여행 시 ...
일본여행 푹 빠진 20대…50대는 중국 선호 2024-09-02 10:48:51
등 외식 관련 이용액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KB국민카드가 서울·경기·인천 거주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올해 해외여행 시 결제 예정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선택한 비율이 48.4%였고, 해외여행 특화카드를 선택한 비율은 28.2%로 나타났다. 특히 20대의 경우, 해외여행 특화카드를 이용하겠다는 비중...
세대별 해외여행 핫스팟…20대 일본·30대 스페인·40대 베트남 2024-09-02 10:31:26
등 외식 관련 이용액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KB국민카드가 서울·경기·인천 거주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올해 해외여행 시 결제 예정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선택한 비율이 48.4%였고, 해외여행 특화카드를 선택한 비율은 28.2%로 나타났다. 특히 20대의 경우, 해외여행 특화카드를 이용하겠다는 비중이...
[마켓人] 김준환 신한금융 파트장 "AI 핵심은 효율화…안 하면 리스크" 2024-09-02 06:30:01
해외여행 카드를 마케팅하면 알고리즘이 카드 수요가 높은 고객들을 예측해 성공 확률별로 정렬한다. 현업이 '상위 500명에게 홍보 메시지를 보내자'고 결정하면 문구를 생성하고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쉽지 않은 건 사실이다. 클라우드(소프트웨어나 서버를 빌려주는 서비스)가 매우 좋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