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우희 파워 이 정도였나"…1000만뷰 터진 영상 뭐길래 2024-09-06 10:59:37
KGC인삼공사의 '건강은 정관장으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모든 세대가 일상 속에서 정관장을 통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세대별 대세 스타를 통해 담아냈다. 각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배우 천우희, 김지훈, 엄정화, 김혜윤 등 4명을 광고 ...
'젖소 광고'로 뭇매 맞은 서울우유, 또 여혐 논란 2024-09-06 10:37:15
광고를 게시했다가 여성혐오라는 비판이 일자 "불편을 느낀 모든 소비자에게 사과드린다"고 밝히고 온라인에서 영상을 삭제했다. 2003년에는 신제품 요구르트를 홍보하기 위해 여성 모델들이 몸에 요구르트를 뿌리는 누드 퍼포먼스를 해 뭇매를 맞았는데, 당시 마케팅 직원은 공연음란죄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우유...
서울우유, 또 '여성혐오' 논란…"손동작 주의하세요" 2024-09-06 10:00:59
이 회사는 2021년 여성을 젖소에 비유한 광고를 게시했다가 여성혐오라는 비판이 일자 "불편을 느낀 모든 소비자에게 사과드린다"고 밝히고 온라인에서 영상을 삭제했다. 2003년에는 신제품 요구르트를 홍보하기 위해 여성 모델들이 몸에 요구르트를 뿌리는 누드 퍼포먼스를 해 뭇매를 맞았다. 당시 마케팅 직원은 공연음...
제일기획이 제작한 정관장 광고…1천만뷰 돌파 2024-09-06 08:47:29
제일기획이 제작한 정관장 광고…1천만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KGC인삼공사의 '건강은 정관장으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만건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모든 세대가 일상에서 정관장을 통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서울우유 제품 홍보 캠페인 문구 '여성혐오' 또 논란 2024-09-06 07:31:01
이 회사는 2021년 여성을 젖소에 비유한 광고를 게시했다가 여성혐오라는 비판이 일자 "불편을 느낀 모든 소비자에게 사과드린다"고 밝히고 온라인에서 영상을 삭제했다. 2003년에는 신제품 요구르트를 홍보하기 위해 여성 모델들이 몸에 요구르트를 뿌리는 누드 퍼포먼스를 해 뭇매를 맞았다. 당시 마케팅 직원은 공연음...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김민재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2024-09-05 16:46:15
광고는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경기 출전에 앞서 스스로를 돌아보며 재충전을 하는 시간이 더 큰 도약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돌아온다는 점을 표현했다. 차분히 본인을 되돌아보는 휴식시간부터 필드 위에서 파워풀한 힘을 쏟아내는 순간까지 김민재의 다양한 순간을...
국내외 CEO, 중요 장기 전략에 '탈탄소화·넷제로' 꼽아 2024-09-05 06:01:59
미래에셋생명은 숏폼 영상 전문 제작사 ‘5초광고’와 협력해 전국 소상공인에게 숏폼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상생 ESG 프로젝트인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 지원을 통해 광고비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도울 계획이다. 소상공인은 5초광고의 모바일 앱 ‘파이브닷’을 다운로드한...
HK영상|이수지 "육즙 가득한 치킨 광고 도전해보고 싶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24-09-04 18:05:44
방송인 이수지가 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이수지는 개그우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영진전문대 아트미디어계열, 아트미디어자율학과 신설 2024-09-04 11:29:43
디자인이 융합된 첨단 디지털 영상전문가를 양성을 목표로 한다. 시각디자인과는 첨단 디지털 기술과 예술적 감각을 겸비한 전문 디자이너 양성을 목표로 다양 한 디자인 소프트웨어 활용능력과 창의적인 문제 해결능력을 키워 온라인광고콘텐츠 및 시각디자인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며,...
윤제균 감독, '카스 맥주' 추석 맞이 광고 연출 2024-09-04 10:34:21
광고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고향의 소중함을 조명하는 내용이다. 이번 광고는 오랜만에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맞아 '맥주 한잔할 수 있는 친구는 먼 곳에 있지 않다'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영상은 집보다 여행이 좋다며 이곳저곳을 누비는 청년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