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엠제약, 하반기 실적 부진…내년엔 흑자전환 예상” 2020-12-14 08:35:53
영유아용 오랄케어 제품이 회사의 캐시카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성인용 화장품 및 생활용품 영역으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 하반기에는 상반기 대비 실적이 감소했다. 회사의 올 3분기 매출은 5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 줄었다. 2분기에 비해서는 24%...
핑크퐁·펭수…용기·식기업계 효자된 캐릭터 상품 2020-10-12 17:14:28
생활용품 업체 락앤락이 지난 5월 출시한 ‘펭수 물병’(사진) 월평균 매출은 기존 물병의 10배에 달한다. 2030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EBS 캐릭터 펭수를 물병 전면에 넣은 제품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펭수의 대중적 인기가 높은 것을 보고 관련 상품을 출시하면 좋겠다는 판단이 들어 펭수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을...
김치회사가 화장품 팔고, 화장품회사가 마스크 만드는 시대 2020-09-11 14:07:16
없는 마스크 생산에 뛰어든 곳은 중국 영유아용 화장품 전문제조기업인 오가닉티코스메틱도 있다. 국내 증시 상장인 이곳은 의료용 마스크 생산을 개시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는 소독용 물티슈와 손 세정제 등도 판매 중이다. 화장품 및 액세서리 사...
앙블랑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은 안전이 제일 중요” 2020-09-07 15:48:00
게 더 빠를 정도로 필수 중의 필수 육아용품이다. 그래서 국내에 소개된 영유아 물티슈 브랜드도 무수히 많다.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물티슈로 인지도가 높은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앙블랑은 한결같이 안전을 강조한다. 9살 우상이의 아빠이자 앙블랑 제품 기획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엄태경 부사장은 “저희 제품의 키워드...
집콕한 3040 엄빠들, 아이 장난감 더 사주며 달랬다 2020-09-03 09:40:48
모두 판매가 늘었다. 장난감 뿐 아니라 영유아에게 필요한 위생용품 판매도 큰 폭 증가했다. 콧물 흡입기나 유아 면봉 등 유아 위생용품 관련 매출는 전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191%) 증가했다. 이밖에 이유식·유아간식과 기저귀 매출이 각각 10%씩 늘었고, 층간 소음을 방지할 수 있는 놀이방 매트(10%)와 유아...
'아가방컴퍼니' 10% 이상 상승, 주가 20일 이평선 상회, 단기·중기 이평선 역배열 2020-06-30 10:50:05
나오면서 20일선을 넘어서는 모습이다. 이 종목의 차트에서 최근에 주가 5MA 상향돌파, 삼선전환도(음전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프]아가방컴퍼니 차트 분석 ◆ 기업개요 아가방컴퍼니는 영유아 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조세연 "고소득층 포함 보육료·유치원비 지원정책 재검토해야" 2020-06-22 10:13:02
대체로 영유아 가구의 양육비 부담을 줄여주지만 영유아 발달을 포함한 영유아 삶의 질 개선에 기여했는지는 불확실한 것으로 분석됐다. 만 1∼2세 영아가 있는 가구는 사회복지 및 초등교육 월평균 소비지출이 2만4천881원 감소했고, 만 5세 유아가 있는 가구는 6만34원 감소했다. 그러나 서적, 문구, 학원 및 보습교육,...
코로나19로 위생·안전용품 '불티'…옥션 판매 최대 9배↑ 2020-06-05 10:26:39
달간(5월4일~6월3일) 위생관리·안전용품 판매 동향을 분석한 결과 초음파 세척기와 살균 램프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65%, 110%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친환경 젖병 세정제(183%)와 젖병 살균건조기(55%) 등 영유아용 위생용품도 매출이 올랐다. 특히 자동차 관련 안전용품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9배(809%)...
가심비·가성비 다음은 `가안비`…옥션 "안전용품 수요 뛰었다" 2020-06-05 10:13:42
위생 관리 용품부터 친환경 젖병 세정제(183%), 젖병 살균건조기(55%) 등의 영유아용 위생관리 용품은 물론 자동차 관련 안전용품 판매도 9배(809%) 증가했다. 김한수 옥션 리빙팀 팀장은 "코로나 정국을 겪으면서 사회 전 분야에 안전에 대한 의식이 높아져, 일상생활에서 무심코 지나쳤던 부분까지 챙기려는 경향이 소비...
쇼윈도에 차가 없다? 이색 전시장 눈길 2020-05-21 09:58:51
영유아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룸, 벤츠 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입이 가능한 액세서리&컬렉션 샵 등을 갖춰 방문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를 밝혔다. ="http://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2005/4a7dc626bbb7b73f1f7ace5903fbb99c.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