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 장인' 엔믹스, 원더케이 '아마도 노래 중' 첫 주자 2024-08-20 18:01:49
이번 콘텐츠에 많은 글로벌 K팝 팬들도 관심을 가질 것으로 전망된다. 연출을 맡은 김진경 PD는 "엔믹스는 멤버 전원이 고른 가창력과 라이브 실력을 갖추고 있어 '명창그룹'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만큼, 촬영 중 특별한 보정 없이도 음원과 흡사한 라이브를 선보여 스태프들도 깜짝 놀랐을 정도"라고 귀띔했다....
[게시판] LGU+ 틈, 아이돌그룹 '라이즈' 신규 예능 팝업 진행 2024-08-20 09:00:00
[게시판] LGU+ 틈, 아이돌그룹 '라이즈' 신규 예능 팝업 진행 ▲ LG유플러스[032640]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자사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STUDIO X+U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BOSS RIIZE'(보스 라이즈)를 테마로 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킬러 변신도 가능?...김예지 엔터사 계약 2024-08-19 15:39:26
스타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김예지는 "머스크님이 사격을 많이 알려주신 것 같아서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플필은 운동선수 김예지가 사격을 알리기 위해서라면 예능·드라마 등 TV 프로그램이나 영화에 등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플필 측은 IT 기반의 플랫폼과 숏폼 콘텐츠 제작 역량을 활용해 김예지의...
김선호 "멘탈 흔들릴까 검색도 못했는데"…다시 웃었다 [인터뷰+] 2024-08-19 12:15:03
콘텐츠 시청 순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의 집계 결과 '폭군'이 3일 연속 한국, 홍콩에서 1위에 올랐다. 싱가포르에선 2위, 대만에선 2위, 일본에선 5위에 오르며 3일 연속 선방 중이다. 국내에서의 관심도 높다. 네이버톡 참여 인원이 순식간에 43만 명(8월 18일 19시 20분 기준)을 돌파했다. 김선호는...
"포스트 BTS 목표"…WHO 사무총장이 데뷔 축하해준 아이돌 [김수영의 크레딧&] 2024-08-18 16:19:29
수 있도록 돕고, 배리어프리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제작한다. 차 대표는 "주변에 장애를 가진 분이 없어서 사실 이 분야를 잘 몰랐다"면서 "관련 사업을 하는 분들이 고충이 많다면서 걱정했다. 하지만 오히려 그 어려움을 잘 몰라서 시작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아나운서 출신인 차 대표에게는 그간 방송가에서...
"20대 10명 중 7명 실시간 TV 시청, 4명은 본방 사수" 2024-08-14 08:42:07
친화적인 'Z세대'는 그간 온라인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대부분 접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지만, 조사에 따르면 소셜미디어(SNS) 등 소통 채널과 연계해 TV를 활발하게 시청하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코바코는 설명했다. 먼저 20대 응답자의 69.8%는 평소 실시간 TV로 영상 콘텐츠를 보고 있으며, 특히 '본방(송)...
"AI가전 전쟁이 시작됐다"…8인의 '배틀로얄쇼' 만든 LG전자 2024-08-13 10:00:02
시작됐다"…8인의 '배틀로얄쇼' 만든 LG전자 LG전자, 오리지널 콘텐츠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 론칭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LG전자[066570]는 LG 인공지능(AI)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편리함을 알리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을 아마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혜리 앞세워 대박 터졌다…2030 푹 빠진 '영상' 정체 2024-08-12 22:00:01
KT, LG유플러스)가 '숏폼(짧은영상)' 콘텐츠를 통한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세대를 공략해 가입자층을 확대하려는 포석이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연예인 혜리를 내세워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인 '요고' 캐릭터와 댄스 챌린지 형식을 차용한 숏폼...
"한국 FAST 성장률, 동북아 최고" 2024-08-12 08:58:44
예상된다고 밝혔다. K드라마, 예능, K팝 등 세계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콘텐츠가 많고 이들 콘텐츠가 FAST로 유입되고 있기 때문이다. KBS, MBC, SBS[034120], JTBC 등 주요 방송사도 앞다퉈 FAST 시장에 뛰어들고 있으며, 볼만한 콘텐츠의 증가는 시청자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다미랩은 설명했다. 해외와...
아바타3에 토이스토리5까지…1만2000석 가득 메운 디즈니 팬 '열광' [현장+] 2024-08-11 04:46:50
계열사들의 영화·드라마·예능 등 콘텐츠별 부스가 설치됐다. 디즈니는 올해 처음으로 배우와 제작진이 무대에 오르는 쇼케이스 무대를 평소 하키와 농구 경기장으로 사용되는 인근의 혼다센터에서 개최했다. 첫날 쇼케이스에서는 향후 개봉하는 디즈니의 신작이 대거 공개됐다.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