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기간 외국인 매출은 300% 가까이 급증했다. 올리브영은 글로벌 고객을 고려해 다국어로 매장을 안내하는 것은 물론 외국어 가능 직원을 배치하고 영어로 상품명이 병기되는 전자라벨도 적용했다. 디지털 기능이 강화된 점도 눈에 띈다. 매장 안내 키오스크와 QR코드를 활용한 서비스 예약 시스템 등이 도입됐다. 동시에...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기간 외국인 매출은 300% 가량 급증했다. 올리브영N 성수는 단순히 많은 상품을 진열하는 대신 글로벌 MZ세대의 소비 특성을 기반으로 최신 K뷰티 트렌드를 큐레이션하는 공간으로 설계됐다. 1층에는 긴 탁자 위에 미술관 작품처럼 다양한 상품을 전시해뒀다. 올리브영 25주년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올리브영 어워즈’를...
'MZ 핫플' 성수동에 우체국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11-20 17:13:50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 팝업스토어 기간 MZ세대 특화 캐릭터로 새롭게 디자인한 ‘영리한 플러스 우체국 체크카드’ 한정판을 2000명에게 발급해준다. 카드 발급은 우체국에 직접 방문하거나 ‘잇다뱅킹’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우정사업본부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우체국 산타 키링을 제공...
"연말에 또 가야죠"…한국인들, 한 달에 200만명씩 몰려간 곳 2024-11-19 20:30:01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3.1% 급증했다. 지역 관련 패키지 가운데 가장 잘 팔린 1~2위가 모두 겨울 온천 관련 상품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왕복 항공권과 호텔, 여행자 보험, 특전 등을 하나로 묶은 '자유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꾸준한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개별 상품 대비 최대...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6시간 만에 매진됐다. 1시간 단위로 입장 예약을 받는데 모든 시간대가 다 팔린 것이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버츄얼스토어에는 새롭게 참여한 브랜드 6개를 포함해 총 60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K뷰티가 큰 인기를 끌자 유통업계는 뷰티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있다. 기존 CJ올리브영이 강세였던 시장에 다양한 유통...
어딩, 항공·호텔·티켓상품 공급 B2B마켓 구축 2024-11-19 16:46:42
수 있으며, 기간이나 목표 금액에 상관없이 발권 금액의 VI 2%를 지급받을 수 있다. 어딩의 항공 시스템은 편리하고 신속한 예약을 가능해 여행사 누구나 항공권을 구매하고 예약하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이다. 어딩의 호텔 마켓은 여행사가 호텔과 직접 계약 없이도 전 세계 70만 개 이상의 호텔 상품을...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칠면조 통구이·랍스터… 연말 미식 파티 '풍성' 2024-11-19 15:14:23
잡은 해산물로 요리한 생선회, 초밥 등을 선보인다. 이용 기간은 12월 21일부터 1월 1일까지이고, 가격은 런치 16만 원, 디너 18만 원이다. 더 플라자,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삼성 저격하더니…"가장 얇은 폰" 과시한 中폴더블폰 '충격' [이슈+] 2024-11-19 10:38:05
기간 중국 화웨이의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9% 증가했으며 비보는 83%, 아너는 423% 늘었다. 다만 일부 중국 스마트폰 업체들은 폴더블폰 제작 중단에 들어갔다는 관측도 제기된다. 오포와 비보의 경우 폴더블폰을 선보였지만 내구성 문제 등 기술적 한계에 부딪혀 폴더블폰 제작을 중단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에 힘이...
"생애 첫 펜디는 밀크티로"…음료라도 명품 마시겠다는 MZ들 2024-11-19 09:25:47
인원만 예약할 수 있어 서버가 마비되는 등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는 명품 브랜드의 이면에 담긴 문화적 가치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었음을 보여준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두 브랜드 모두 중국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상위권 5위 내를 차지할 정도로 이미지 제고라는 효과를 얻었다. 전통의 현대화가 유행인 중국...
"도쿄 여행 식상한가"…한국인들에 인기 폭발한 日 관광지 2024-11-19 09:12:06
해외숙소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한국인이 찾는 일본 도시의 수가 지난해 대비 약 1.6배 늘었다고 밝혔다. 후쿠오카, 오사카 등 익숙한 여행지 대신 새로운 도시로 떠나는 여행객이 많아지면서 체크인하는 지역이 훨씬 더 다양해진 것으로 보인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23일부터 31일까지의 일본 숙소 예약 데이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