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근, '2024 당근 레이스' 개최…팀스파르타,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 수상 [Geeks' Briefing] 2024-08-27 17:55:24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카페24와 샌드박스가 협력해 온라인 브랜드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연결하고, 이들이 카페24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기능을 활용해 커머스와 콘텐츠를 결합해 상승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교류 방안이 포함됐다. 양사는 카페24 고객 브랜드사와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슈카·도티·감스트도 유튜브 쇼핑 진출?…누구와 손잡았길래 2024-08-27 11:16:36
다방면에서 사업을 이어 왔다. 이번 협약엔 카페24·샌드박스네트워크가 함께 온라인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고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를 활용해 커머스·콘텐츠 간 상승효과를 일으키도록 협력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를 위해 카페24 고객 브랜드사와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간 연결 체...
카페24,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상거래 활성화 협약 2024-08-27 09:15:21
따라 ▲ 카페24 고객 브랜드사와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간 연결 체계 구축 ▲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를 활용한 크리에이터 이커머스 사업 진출 지원 ▲ 브랜드·크리에이터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매출 확장 ▲ 고객 다변화를 위한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현장 소통·예약…모빌리티 플랫폼의 진화 2024-08-26 16:12:22
최근 식당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과 온라인 예약 및 웨이팅 기능 제공을 시작했다. 이 기능은 티맵 앱의 검색창에 매장명을 입력하면 나오는 ‘예약하기’와 ‘웨이팅하기’ 버튼을 이용하면 된다. 장소 상세 페이지에서 웨이팅 현황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다만 캐치테이블과 제휴를 맺고 예약 및 웨이팅 기능을...
[커버스토리] 치명적인 'V<바이러스>의 진화'…포비아인가 실존 위협인가 2024-08-26 10:01:01
온라인 비즈니스의 급성장, 무인 카페·주문 키오스크 등 무인화 바람, 감염병 치료제·백신 제조와 원격진료 등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의 경쟁 가열을 몰고 왔습니다. ‘파편 사회’ … 협력 더욱 중요 팬데믹은 초연결 시대에 서로 끌어당기기만 하는 힘을 거꾸로 약하게 합니다. 연결된 사회에선 위험도 공유되기 때문에...
29CM, 성수동서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팝업 2024-08-25 09:36:26
=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는 다음 달 9일까지 서울 성수동 쇼룸(전시실) 이구성수에서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 팝업 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브레빌은 커피머신과 오븐, 토스터, 블렌더 등을 판매하는 90년 역사를 지닌 글로벌 브랜드로 그중 에스프레소 머신은 전 세계 커피...
'우주와 우주가 만나다'…G마켓-SK텔레콤 멤버십 동맹 2024-08-25 06:31:01
T우주에서 기존의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에 더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외식, 카페 등 다른 제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G마켓과 SK텔레콤은 이번 제휴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T우주의 혜택 범위가 동시에 넓어져 멤버십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올해 1분기 말 기준 T우주의 월간 활...
방심위, 악성 리뷰·사생 침해 글도 꼼꼼히 들여다본다 2024-08-25 06:00:04
= 온라인상 불법 유해 콘텐츠에 대해 적극 대응을 천명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블랙 컨슈머'의 악성 리뷰와 일반 개인의 초상권 침해 등에 대해서도 기존과 달리 심의·제재를 강화할 방침이다. 기존 방심위 통신심의소위원회에서는 일반 개인이나 기업의 명예훼손 및 허위 사실 관련 정보에 대한 삭제 요청에...
2만5000원짜리 8만원에 팔린다…중고거래서 난리 난 간식 2024-08-23 13:51:25
한 디저트 업체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현지에서 온라인 주문만 가능하다. 가격이 개당 65디르함(약 2만4000원)으로 싸지 않지만 현지인도 구매가 어려울 정도다. 이 비싼 디저트가 세계적 인기를 끌게 된 것은 SNS를 통해 인플루언서들이 이 초콜릿을 먹는 영상이 확산한 영향이 크다.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비만 오면 난리"…1100억 쏟아부은 세운상가 충격 근황 [혈세 누수 탐지기⑦] 2024-08-23 11:36:02
없었습니다. 마치 이메일이나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을 열어봤을 때 아무런 내용이 없는 것 같은 '냉무' 같이 말이죠. 수년간 지속된 공사와 1m당 1억원이 넘게 예산이 들어서 무언가 더 만들 여력이 없었던 걸까요. 보행로 아래 1층 조명 가게에나 차나 사람이 좀 다니지, 3층은 더욱 썰렁했습니다. 곳곳에는 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