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블록그룹, 美 블루그라운드와 프리미엄 장기 숙박 서비스 제공 2024-10-17 15:41:27
“세운 푸르지오 G-팰리스’는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서울 도심 한복판 중심 업무지구에 위치한 최고의 입지 여건이 돋보인다”며 “블루그라운드가 요구하는 수준의 프리미엄 호텔급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갖춘 것으로 판단해 블루그라운드 한국 1호점으로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서울을 찾는 전 세계...
아이파크몰, 라켓운동 '빠델' 코트 체험 고객 1만명 돌파 2024-10-17 11:19:47
기간이었던 최근 3개월간은 하루 평균 1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개장 초기에는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이 주로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내국인 고객 비중이 70% 가까이 올라왔다. 20·30세대 고객이 많고 남성보다 여성 고객의 증가율이 높은 편이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오직 아이파크몰에서만 경험...
올해 20회 맞이 전국우수시장박람회.‥’2024 K-전통시장 페어 in 속초’ 개최 2024-10-17 11:18:25
입항하는 누르담호 크루즈 외국인 고객 500여명이 박람회장을 찾을 예정으로 사물놀이, 줄타기 등 민속 전통놀이와 K-POP 공연, 대형 비빔밥 만들기 퍼포먼스 등이 마련되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아울러, 속초의 바다를 벗삼아 트릭아트, 바다 유리 목걸이, 캘리그라피 등의 체험과 속초 예술인들의 버스킹 공연...
성수에 이런 '핫플'이…롯데리아 '파격 변신'에 난리난 곳 2024-10-17 10:47:42
이상 체험했다. MZ(밀레니얼+Z)세대 고객부터 가족 단위 고객, 외국인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여러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롯데리아에 따르면 오픈 이후 지난 16일까지 14일간 25만명에 달하는 인원이 팝업스토어 사진 촬영 및 문의, 방문, 언급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팝업스토어를 직·간접...
오뚜기,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22일까지 모집 2024-10-16 08:22:48
= 오뚜기[007310]는 2024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과 외국인 유학생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원서 제출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내국인 채용 직무는 영업, 마케팅, 디자인, 생산기술, 품질관리, 환경안전, 생산설비, 품질보증, 고객상담, 연구개발(R&D) 등이다. 외국인...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K-뷰티 연구소' 팝업스토어 행사 성료 2024-10-15 16:47:50
외국인의 방문객들의 뜨거운 현장 반응으로 준비한 총 2,000여개 제품수량을 모두 소진했다. 앰플엔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국내외 많은 고객들이 앰플엔의 주력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센트비, ‘2024 센트비컵’ 성료... 스포츠와 문화로 외국인·지역 주민 소통 강화 2024-10-15 11:24:40
센트비는 이주 근로자를 포함한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금융 서비스에 쉽게 접근하고 스트레스 없이 원활하게 해외 송금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센트비 CS 센터, 공식 SNS 등 고객 소통 채널에서는 외국인 고객의 언어 환경에 맞춰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 언어로 상담 지원한다. 지난...
전북銀, 카뱅과 공동대출 내놓는다…"인뱅 손잡고 지방소멸 위기 극복" 2024-10-14 17:51:51
명에 달하는 국내 체류 외국인을 새 고객으로 끌어들인다는 목표를 세웠다. JB금융은 연간 송금액이 1조4000억원에 달하는 해외 송금 플랫폼 한패스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 김 회장은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해 지방금융그룹의 한계를 뛰어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그대 잘하고 있어요"…달콤한 응원 건넨 롯데·SPC·동서 2024-10-13 18:23:15
열었다. 스타벅스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한정 제품인 ‘오텀 블렌드’ 추출 커피를 무료 제공했다. 식음료·유통 기업 역시 풍성한 행사로 이목을 끌었다. CU가 마련한 ‘CU 겟커피’ 부스는 바나나우유를 넣은 ‘뚱바라테’를 받아든 시민들로 가득 찼다. GS25가 마련한 ‘카페25’ 전기트럭에는...
더현대서울 디지털 매장, 홀로그램으로 K팝 체험 2024-10-13 17:25:29
크리에이티브멋이 협업했다. 매장 입구에는 고객 음성을 듣고 답변하는 소통형 안내시스템 ‘흰디 AI 컨시어지’가 설치됐다. 가로 64m, 세로 38m의 대형 미디어 아트월에 동작을 인식할 수 있는 카메라를 부착해 고객 동작을 영상으로 보여준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모바일 안내 시스템 ‘마이튠’ 컨시어지 서비스도 3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