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원F&B, 플라스틱 용기 없앤 ‘양반김 에코패키지’ 출시 2020-08-13 15:56:10
무게를 환산하면 약 3055t이 된다. 동원F&B는 향후 양반김의 다른 제품에도 에코패키지를 점차적으로 적용해나간단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전사적 친환경 캠페인 에코챌린지를 실시하며 식품 전반의 포장재를 줄이려는 노력과 함께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며 "제품 개발 단계부터 생산, 유통,...
비오는 날 하기 좋은 집콕놀이 3선 2020-08-06 14:28:00
이에 sns에서는 #아무놀이챌린지, #집콕놀이가 유행이다.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활용품 등의 재료를 활용해 논다는 것이 특징이다. 부모가 보기에는 다소 조잡할지 모르지만 아이들에게는 훌륭한 놀잇감이다. 게다가 직접 만들었다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그렇다면 밖에서 못...
빙그레는 왜 성수동에 세탁소를 냈을까 2020-07-24 10:28:35
바나나맛 용기를 세탁기 안에 거꾸로 집어넣으면 용기가 회전하면서 식기세척기처럼 안쪽까지 세척한다. 빙그레는 온라인으로 '단지 손세탁 챌린지'도 시작한다. 깨끗하게 씻은 바나나맛우유 용기를 손과 함께 찍어 캠페인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을 올리면 친환경 경품을 준다. 바나나맛우유는 올해...
"지구를 지켜 바나나"…빙그레 `단지 세탁소` 운영 2020-07-24 10:14:06
실제로 재활용되는 비율은 35% 미만에 불과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빙그레는 이번 ‘단지 세탁소’ 오픈을 맞아 용기를 씻어서 분리배출하는 ‘단지 손세탁 챌린지’도 온라인 상에서 실시한다. ‘단지 손세탁 챌린지’는 깨끗이 씻은 바나나맛우유 용기를 손과...
휴이노 "웨어러블 워치로 손쉽게 부정맥 진단…'손목 위 닥터' 시장 선도" 2020-07-14 22:53:39
다시 일어서라고 용기를 북돋워줬어요.” 죽으라는 법은 없었다. 서울시가 주관하는 서울혁신챌린지대회가 눈에 들어왔다. 인공지능(AI) 기반 혁신 기술을 선발하는 대회였다. 1등 상금이 자그마치 5억원이었다. 그는 후배이자 AI 전문가인 정성훈 부산대 전임연구원을 찾았다. 심전도를 AI로 분석하는 소프트웨어를...
위클리, 그린피스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 참여… '착한 실천' 독려 2020-07-03 18:51:00
위클리(Weeekly)가 그린피스와 함께 의미있는 챌린지에 동참했다. 위클리는 3일 오전,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여러분 오늘은 세계 일회용 비닐봉지 없는 날이란 걸 아시나요? 위클리 멤버들도 #용기내 보았습니다' 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 그린피스의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 참여 소식을 알렸다....
위클리, 그린피스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 참여…착한 실천 독려 2020-07-03 15:38:30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그린피스와 함께 의미있는 챌린지에 동참했다. 위클리는 3일 오전,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여러분 오늘은 세계 일회용 비닐봉지 없는 날이란 걸 아시나요? 위클리 멤버들도 #용기내 보았습니다` 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 그린피스의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 참여 소...
피부 트러블, 가리지 말고 없애자! 2020-06-19 11:21:00
닥터 1st 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티트리 오일, 어성초 추출물 등 순한 천연 유래 성분으로 갑자기 올라온 피부 고민을 초기에 진압해주는 스팟 제품. 피부에 닿지 않는 스포이트 용기로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응급스팟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3천 명에게...
틱톡, 웃음과 기부 동시에 진행하는 ‘Smile with TikTok’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2020-05-13 11:33:54
캠페인을 전개한다. 재치 넘치는 챌린지를 비롯해 유니크한 컨텐츠의 중심에서 새로운 영감을 부여하며 숏폼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틱톡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물하고자 의미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동시에 코로나 사태로 실질적인 피해를 입은 이들을 도울 수...
웃음 에너지로 활력을, 기부로 행복 시너지를 동시에… 틱톡, `Smile with TikTok` 캠페인 전개 2020-05-13 11:28:13
우리 사회에 활력과 용기를 주는 사회적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웃음을 기부로 연결시켜 포스트 코로나 지원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해주신 틱톡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틱톡으로 참여 가능한 코로나19 극복 응원 캠페인 #슈퍼스타_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음원 `슈퍼스타`를 활용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