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숙취해소시장 만든 '컨디션', 31년간 대한민국 확 깨운 비결 2022-10-06 16:56:57
올린 영상의 전체 조회수는 1700만뷰를 돌파했다. 광고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도 348만뷰를 넘어섰다. 지난해에는 ‘컨디션환’을 소재로 6분 분량의 숏폼 드라마 ‘환생연애’를 선보였다. 가상 세계관을 만들고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는 데 익숙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환생연애는 예고편부터 뜨거운 관심을...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브랜디드 콘텐츠로 정보방어막 뚫었다 2022-10-04 18:10:36
뷰를 달성한 것은 편의점 고인물이 유일하다. 편의점 고인물의 1억 뷰는 편의점 콘텐츠 역대 최단기간, 최다 조회수이기도 하다. CU, '편의점 고인물' 1억뷰기업의 콘텐츠 마케팅이 넘어야 할 가장 높은 허들은 ‘기업 유튜브는 광고일 뿐’이라는 선입견이다. 기업 입장에서는 1년 내내 막대한 비용과 인력을 들여...
반도건설, 홈페이지 전면 개편.."기업문화·고객 중심 플랫폼" 2022-09-30 10:25:45
한 공간에 제공한다.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구성을 선보인다.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여 브랜드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겠다는 설명이다.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I)·경험(UX) 구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바꿨다. 가장 큰 특징은...
매사에 진심인 ‘매진남’ 김영철, ‘막가리’로 맞이할 또 한 번의 전성기 2022-09-27 14:30:01
첫 단독 웹예능 `돌출입터뷰`를 통해 탐문 인터뷰라는 색다른 영역을 구축해 화제를 모았다. 코미디언이자 DJ로서의 역할도 변함없이 충실하다. 김영철은 JTBC `아는 형님`을 비롯한 각종 방송에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고, 현재 방송사 청취율 1위를 기록 중인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을 진행하며 매일 아침...
이정민, 오디오 드라마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출연…오연서X이수혁과 호흡 2022-09-23 12:10:13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키스요괴’를 비롯해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미스터 기간제’ 등에 출연한 이정민은 여러 장르의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는 실력파 배우이다. tvN ‘구미호뎐’에서 비운의 여우 신부로 박진감 넘치는 고난도 액션을 선보인 이정민은...
걸그룹 음주가무에 열광…유튜브 장악한 '술방' 어쩌나 2022-09-23 10:28:20
채령이 나온 회차는 무려 1242만 뷰를 돌파했다. 채널에는 신인뿐 아니라 오랜만에 컴백한 아이돌, 심지어는 최근 내한 공연을 마친 크리스토퍼까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평소 해당 채널을 즐겨보는 구독자 A씨는 "이영지와 게스트, 그리고 스텝들까지 술친구가 된 것처럼 인간적인 모습을 공유하는 것이 좋다"며 "술을...
에일리, ‘법대로 사랑하라’ OST 가창…이세영 향한 이승기 마음 담았다 ‘애틋+아련’ 2022-09-20 12:50:03
될 전망이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에일리가 참여한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3 ‘그랬으면...
CU, ‘기업 유튜브=광고’ 선입견 깨뜨렸다 2022-09-16 10:21:04
않았다. 웹드라마 ‘단짠단짠 요정사’, 웹소설·오디오드라마 ‘편의로운 수라간 생활’ 등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모았다. 멍때리기 영상 ‘씨유타임즈’, 다양한 편의점 이용기 ‘편BTI’, 찾아가는 편의점 ‘쓔퍼맨’ 등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편의점 고인물의 최초 기획도 기존에 성공을 거둔 5분 ...
황현식 "LGU+, 플랫폼 회사로 전환…비통신 매출 비중 40%로" [뉴스+ 현장] 2022-09-15 19:11:11
시대를 열겠다고 선포했다. 라이프스타일·놀이·성장케어·웹 3.0 등 4대 플랫폼을 중심으로 현재 20%대인 비통신 사업 매출 비중을 2027년 40%까지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LG유플러스는 15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같은 신사업 중장기 성장전략을 공개했다. 이 자...
황현식 LGU+ 사장 "5년뒤 '非통신 매출' 비중 40%로 끌어올리겠다" 2022-09-15 11:46:57
제시했다.'라이프·엔터·키즈·웹3' 비통신 4대 플랫폼 확 키운다LG유플러스는 15일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이같은 골자의 신사업 및 미래성장 전략을 공개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은 "라이프스타일·놀이·성장케어 등 3대 신사업과 웹(WEB) 3.0으로 대표되는 미래기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