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한복홍보 미디어 포토세션’에서 포토타임 갖는 한빛단 김민경 회장 2021-10-18 17:24:51
[라이프팀] 지난 16일 국내유일 한복전문프로모션 팀 한빛단 포토세션이 진행됐다. 한복문화주간을 맞아 ’2021~22 관광한류 언택트 미디어홍보 포토세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에서 한빛단 단원들은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일조하고 궁전문화 관련 축제에 궁궐과 어울러지는 궁중한복의 미를 빛냈다. 한빛단...
`단풍 맛집` 호텔서 즐기는 가을…뷰캉스에 북캉스까지 2021-10-15 15:09:19
`라이프 앤 모어`의 공인 강사들이 준비한 헬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사계절 가운데 가장 짧은 가을. 풍경을 감상하기보다 다채로운 체험으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추캉스 패키지도 다채롭게 출시됐다. 한라산 중간에 위치한 더 위(THE WE) / WE 호텔 & WE 병원은 호텔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10만원 캐시백 쉽지 않네…이럴 바엔 차라리" 2021-10-13 06:28:20
있단 의미다. '신한카드 미스터 라이프'는 자취생이 지녀야 할 필수 카드라고 불린다. 공과금, 세탁소는 물론 편의점, 병원, 약국 등 실생활에 밀접한 업종을 중심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서다. 주말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3대 대형마트에서 결제금액 5만원까지 10%를 할인해준다. SK, GS칼텍스,...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⑭] 호텔방송 라이브 커머스로 축이 옮겨갔다.. 1월 반얀트리 쇼핑 라이브 시작으로 본격화! ‘위드 코로나’ 앞두고 더 부풀어진 기대! 2021-10-12 14:00:00
‘위드 코로나’시대를 앞두고 사전홍보전도 치열할 전망이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는 호캉스 특가상품의 판매처로 자리 잡았다. 20~30대의 구매 패턴이 쇼핑 라이브로 옮겨가면서 이들을 대상으로 피 나는 홍보 전을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카카오 쇼핑 라이브 등 전문 라이브 커머스 채널과...
김난도 서울대 교수 "내년 트렌드는 초개인화 '나노사회'…타인에 대한 공감능력 키워야" 2021-10-06 18:27:39
10대 자녀와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엑스틴(X-teen)이라 부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내년은 MZ세대(밀레니얼과 Z세대)에 견줘 상대적으로 등한시됐던 X세대가 부각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10개 키워드의 앞글자를 따면 ‘TIGER OR CAT’(호랑이냐, 고양이냐)이다. 팬데믹 위기에 얼마나 잘...
"당분간 상승 모멘텀 안보여"…종목별 차별화 심해질 듯 2021-09-22 17:39:26
관측에 무게가 실렸다. 이채원 라이프자산운용 이사회 의장은 “테이퍼링이 과도하게 이뤄지지 않는다 해도 그 영향으로 코스피지수는 박스권을 형성하면서 종목별 차별화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조 전문위원은 “코로나19가 얼마나 빨리 진정되는지에 따라 섹터 전망이 달라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들이...
지니뮤직X신세계백화점, 재즈로 뭉쳤다…언택트 콘서트 개최 2021-09-15 17:32:12
모바일 앱 내 신세계라운지에서는 재즈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매거진과 할인쿠폰, VIP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도 재즈 음악의 감성을 그대로 이어나갈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매장 음악에 지니뮤직이 선곡으로 참여, 음악전문가들이 엄선한 플레이리스트를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감상...
메가박스, 새로운 슬로건 ‘MEET, PLAY, SHARE’ 발표 2021-09-06 14:40:04
관계자는 “팬데믹을 경험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산업 생태계는 크게 변화하고 있기에 변화의 흐름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발 맞춰 소통을 이어나가는 것을 최우선 과제라고 생각한다”며 “새로운 슬로건을 통해 위드 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진화하기 ...
메가박스, 4년 만의 새 슬로건…`위드 코로나` 겨냥 2021-09-06 11:28:05
라이프 시어터(LIFE THEATER)`를 4년 만에 바꿔 달은 것. `MEET, PLAY, SHARE`는 메가박스를 통해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다. 메가박스는 "기존의 상영관에 국한된 공간적 의미의 극장에서 벗어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신개념 체험형 키즈 쇼핑 공간 ‘스텔라 스토리즈’,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2021-08-27 11:57:00
6월 새롭게 론칭한 키즈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스텔라 스토리즈’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신관 1층에 체험형 키즈 쇼핑 공간을 오픈했다. ‘스텔라 스토리즈’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뷰티 제품과 키즈 스파 놀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감도 높은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