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라젠지놈케어, 이지놈과 마이크로바이옴 분석서비스 협약 2023-02-22 17:01:22
수 있는 플랫폼과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지놈은 3세대 차세대염기서열분석(NGS) 방식을 이용한 인체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개별인정형 유산균종 개발 등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확보하고 있다. 고진업 테라젠지놈케어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테라젠지놈케어가 마이크로바이옴...
휴온스글로벌, 연간 최대 매출 기록…영업익 19% 성장 2023-02-14 15:58:30
여성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는 단일 브랜드로 매출 385억원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의료기기 사업도 `덱스콤G6`와 진단키트 매출 증가로 165억원을 달성하며 성장을 뒷받침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에도 불구하고 휴온스의 영업이익이 감소한 것은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에 따른...
휴온스글로벌 "작년 연간 최대 매출 6734억원 기록" 2023-02-14 13:44:25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가 385억원, 의료기기 사업이 165억원으로 성장에 기여했다. 영업이익 감소한 것은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에 따른 광고선전비, 지급수수료 증가의 영향이 컸다고 했다. 의약품 후보물질 확대를 위한 연구개발(R&D) 비용 증가 등 중장기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비용도 반영됐다고...
휴온스, 4분기 매출·영업익 `사상 최대`…"수출 확대 지속" 2023-02-14 10:55:05
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17.5% 상승했다. 여성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는 단일 브랜드로 매출 385억 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였다. 의료기기 사업도 ‘덱스콤G6’의 성장과 진단키트 매출이 증가하며 165억 원을 기록, 성장을 뒷받침한 것으로 분석됐다. 수탁(CMO)사업도 전년 대비 12.9% 성장한 657억 원을...
"베이커리 판도 바꾼다"…`두번 쫄깃 베이글` 출시 2023-02-09 11:34:28
특허받은 SPC그룹만의 토종효모와 유산균을 조합한 제빵 발효종인 `상미종`(上味種)을 사용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베이글 전문점이 꾸준히 생겨나면서 시장이 점차 성장해왔고 올해는 파리바게뜨를 통해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대중화 될 것"이라며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휴온스, 여성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누적 매출 1천억 돌파 2023-02-09 09:54:00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유산균으로 중장년층 여성들의 고민인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초기 주목을 이끌었고, `갱년기 참지마` 등 공감대를 형성하고 교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빠르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다"며 "명성을 공고히 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올해는 구매율 1위, 선호도...
hy,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2023-02-06 15:41:00
유일하다”며 “액상형이라 흡수가 빠르고 장 건강 증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쉼에는 hy의 대표 균주인 ‘HY2782’를 포함한 총 다섯 종류의 특허 유산균이 담겨있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 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 오일을 배합해 만든 향을 제품에 적용했다....
"스트레스도 건기식으로 관리"...hy, 기능성 음료 출시 2023-02-06 14:19:40
총 5종의 특허 유산균을 담았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 테아닌은 녹차에 다량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뇌에 도달했을 때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농도를 변화시켜 심신 안정, 긴장 완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에는 식약처 일일 최대 권장 섭취량 250mg이 들어있다....
SSG닷컴, 건기식 시장 `승부수`…프리미엄 라인으로 확대 2023-01-30 17:01:59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다. 지난 2021년에 출시한 이마트 건기식 자체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건기식 대중화에 방점을 뒀다면, `이펙트`는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을 타깃으로 최상의 원료 선택과 고함량 성분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인 성분에...
SSG닷컴, 이마트 건기식 브랜드 '이펙트' 온라인 선출시 2023-01-30 08:44:31
온라인에 먼저 출시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다. 이펙트는 프리미엄 수요를 겨냥해 고함량 성분으로 개발됐다. 특히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은 위바이옴 연구진과 협업해 서울대 특허 균주를 사용해 만들었다. 쓱닷컴은 오메가3,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6종을 선보인다. 쓱닷컴은 내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