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스타벅스, 건강한 새해 기원 '홀 그레인 오트 라떼' 2021-01-02 08:00:06
맥주는 달콤 짭짤한 맛으로 맥주와 어울리는 '질러 직화풍 BBQ' 육포의 디자인을 IPA 맥주에 반영한 상품이다. 맥주 캔에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질러 브랜드의 슬로건을 넣었다. ▲ 이디야커피는 '딸기 라떼',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
"흰 소의 해가 온다"…편의점, 이색 간식 앞다퉈 출시 2020-12-28 15:13:17
1일부터 촙스테이크, 육포, 우유, 치즈 등 다양한 소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덤을 주는 행사도 할 계획이다. GS25는 내년 1일 1일 소고기를 35% 함유한 소고기 소시지와 휴게소의 인기 먹거리인 '소떡소떡'을 내놓는다. CU는 내년 1월 4~8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포켓CU에서 매일 5천 명에게 우유...
[호텔소식]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 식음 프로모션 2020-12-04 11:00:04
등이 있다.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메뉴는 제주신화월드 셰프의 핸드 메이드로 랜딩라운지와 더코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랜딩 라운지에서는 제주가 가득 담긴 크리스마스 햄퍼를 판매한다. 슈톨렌을 비롯해 제주 전통 허벅술, 말차 초콜릿, 청귤 차, 말 육포, 제주 차 세트, 하수오 누룽지 그리고 해녀 인형 등으로...
반려동물 유기농 간식 판매량 2배 '껑충'…효과는 '글쎄' 2020-11-13 11:00:03
국내산 오리의 안심을 사용한 무항생제 육포 판매량은 전년 대비 228% 증가하며 반려동물 간식 중 전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판매량 2, 3위를 기록한 제품 역시 오리 순살, 순닭가슴살을 사용한 무항생제 간식으로 집계됐다.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국내 식품업계도 수제·프리미엄 간식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식육가공품 시장 연평균 8.9% 성장…"1인 가구·캠핑 증가 영향" 2020-11-10 11:00:01
소시지류, 건조저장육류(육포 등), 양념육류(양념육·미트볼·돈가스 등), 식육추출가공품(육수·삼계탕 등), 식육함유가공품 등을 아우른다. 품목별로 보면 1인 가구와 캠핑 인구가 늘고 가정간편식(HMR) 제품이 많아지면서 2018년 기준 양념육류(10.5%), 소시지류(5.8%), 건조조장육류(3.3%), 식육함유가공품(28.9%)...
"이태원 말고 집에서"…'홈파티'로 바뀌는 핼러윈 풍경 2020-10-26 07:10:01
육포와 꼬치류 판매량도 각각 79%, 67% 뛰었다. 이벤트용 의상 등 코스튬(특정 콘셉트를 가진 의상) 판매량은 12% 감소했지만, 커플 잠옷 등 잠옷 판매량은 최대 53% 늘었다. 이전처럼 특정 인물로 분장해 외부의 핼러윈 축제 장소에 가는 대신 '파자마 파티'처럼 집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홈파티를 여는 경우가...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맛집 여행을” 2020-09-23 10:41:59
유부초밥 도제, 숯의 연기로 훈연해 만든 싱가폴 육포 비첸향, 남양주 팔당의 육개장 칼국수 전문인 동동국수, 가성비가 좋은 장어 전문점인 여의도 장어 등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기존의 아리아 닭강정, 라우포, 비어드파파 등은 매장 이동과 함께 리뉴얼을 진행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델리 존(ZONE)을 이용할 수 있도록...
110년 광장시장의 도전…"차례상 새벽배송해요" 2020-09-21 17:32:00
빈대떡을 비롯해 참조기, 약과, 한과, 육포, 사과, 배, 강정 등을 새벽에 배송하는 ‘차례상 새벽배송 서비스’를 내놨다. 광장시장의 새벽배송 프로젝트는 매년 정부나 대형 유통사들 주도로 펼쳐진 전통시장 살리기 프로젝트와 다르다. 이번엔 전통시장 상인들이 스스로 뭉쳤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홈술족 늘자 편의점 안주 매출 다시 껑충 2020-09-17 10:49:44
높았다. 특히 견과류 매출은 48.8%에 달해 오징어(20.1%), 육포(15.1%) 등을 제치고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전체 견과류 매출에서 100g 이하의 소형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41.9%로, 지난해(30.8%)보다 11.1%포인트 올랐다. CU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모임 등을 자제하고 편의점에서 주류와 안주를 구매해...
홈술족의 인기 안주 '허니버터아몬드' 매출 늘어 2020-09-17 10:15:19
48.8% 늘었다. 오징어(20.1%), 육포(15.1%) 등을 제치고 가장 큰 폭으로 증가했다. 견과류 중에서는 혼자 먹기에 부담이 없는 꿀땅콩, 믹스너트, 허니버터아몬드 등 100g 이하 소형 상품의 매출 비중이 늘었다. 지난해 30.8%에서 올해 41.9%로 10%포인트 가까이 증가했다. CU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칼몬드, 꿀땅콩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