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틴, 성수동 뜨니 10만명 결집…"매장 매출 3배 증가" 2023-10-11 17:52:56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SEVENTEEN STREET in Seongsu'를 펼치며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17th HEAVEN', 아트월, 컬래버레이션 매장으로 구성된 'SEVENTEEN STREET in Seongsu'에는 엿새 동안 약 10만 명이 다녀갔다. 방문자 4명 중 1명이 외국인일 정도로 전 세계에서...
"이색 체험부터 호텔 할인권까지"…부산시 추석 연휴 관광 프로그램 '풍성' 2023-09-29 21:41:38
및 부산 관광업계와 연계사업을 본격 추진할 예정이다. 추석 황금연휴에 이어 다음달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부산국제락페스티벌'과 같은 대규모 축제와 '수영강 SUP요가', '광안리 해변감각체험' 등 해양레포츠 프로그램 등을 준비해 연휴 이후에도 특화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국 맛집 '홈스토랑' 세트부터 '고든 램지 한우기프트'까지…백화점 이색 선물세트 '눈길' 2023-09-26 16:00:44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백화점들은 이색 선물세트를 앞다퉈 선보이는 중이다. 연휴 기간 중 할인행사를 기획하거나 인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는 백화점도 눈에 띈다. 길어진 연휴에 ‘추캉스(추석+바캉스)’ 수요를 잡기 위한 호텔 패키지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역 맛집 밀키트에 英 왕실 홍차까지현대백...
휴롬, 중국서 체험 마케팅 강화…현지서 쿠킹 클래스 운영 2023-09-25 14:26:20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원액기 체험 마케팅을 확대한다. 25일 휴롬에 따르면 중국 ABC쿠킹스튜디오와 함께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중국 ABC쿠킹스튜디오 18개 전 지점에서 휴롬 원액기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운영한다. 휴롬은 전 세계 160만명 이상 회원을 보유한 ABC쿠킹스튜디오와 협업...
LG전자, 한국 브랜드 첫 폴더블 랩톱 'LG그램 폴드' 출시 2023-09-25 10:00:03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의 이색경험 공간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와 더현대서울점 등 LG전자 베스트샵 20곳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다음 달 4일부터 LG전자 온라인브랜드숍에서 고유 번호를 새겨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499만 원이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문체부·관광공사, 정선에서 내달 7일부터 치유관광 페스타 2023-09-25 08:38:46
로미지안 가든에서 미술 치유, 가족 상담, 명상 걷기 여행 등 '이색 1일 체험강좌'를 운영한다. 전국의 11개소 추천 치유 관광지에서는 약 7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강좌'를 진행한다. 이달 28일부터 여기어때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 부산, 울산, 강원, 충북, 전북, 제주, 인천...
포스코이앤씨, '더샵갤러리 2.0' 오픈…"그린라이프 체험하세요" 2023-09-21 14:40:20
수 있는 체험공간은 방문객들에게 본인이 살고 싶은 상상 속의 집을 구체화하는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내 최초로 리모델링 전용 상시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이 공간에서는 리 델링 유닛 디자인을 직접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고객이 그린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더샵만의 주거공간을...
이창섭, 군대·여대 이어 해외大 가나…'전과자' 새 시즌 공개 2023-09-21 09:04:14
이창섭은 구독자 50만명을 기록하면 군대에 재입대하겠다는 이색 공약을 건 후, 실제 50만 구독자를 넘기자 육군3사관학교를 찾아 진땀 훈련을 펼치고 "대학 갈 때가 좋았다"는 강렬한 한마디를 남겨 폭소를 유발했던 터. 현재 채널 구독자가 90만명을 넘긴 가운데 과연 언제 100만 구독자가 모일지, '전과자'가 ...
제일기획, 에버랜드 캠페인 티저 영상 AI 기술로 제작 2023-09-11 08:57:55
에버랜드 내 이색 체험 공간 블러드시티의 '화이트Z : 희망의 씨앗' 캠페인 티저 영상을 인공지능(AI)으로 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 티저 영상은 실제 촬영 없이 영상과 스토리 구성, 배경음악, 내레이션 등에 다양한 AI 기술을 활용했다. 영상 스토리 구성은 챗GPT를 활용했다. 영상은 이미지 생성 AI...
"축의금 대신 가전 선물"…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펀딩' 실시 2023-09-11 08:11:24
기존과는 차별화된 이색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예비 부부는 비스포크 웨딩 펀딩 모바일 청첩장에 꼭 갖고 싶은 삼성 신혼가전 목록을 추가할 수 있다. 청첩장을 받은 지인들은 등록된 제품을 선택해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해 신혼 가전 장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 부부에게는 가전제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