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넬리 코르다의 신무기 Qi10, '드라이버 전쟁' 불 붙였다 2024-05-27 19:04:58
차이로 테일러메이드를 추격했다. 테일러메이드와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는 각각 Qi10과 G430을 앞세워 드라이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Qi10은 테일러메이드 역사상 가장 높은 관성모멘트(MOI)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지난해 최대 히트작인 스텔스2의 후속 상품이다. 핑골프의 G430도 높은 관용성을 무기로 골퍼들의 관심을...
"가격이 얼마든 상관 없어요"…휴가 나온 군인까지 '싹쓸이' [현장+] 2024-05-18 13:22:57
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고객 취향이나 이미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향수 카운슬링(상담)을 받고 전문가와 함께 간단한 설문을 통해 자신과 어울리는 향을 찾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했다. 매장 인테리어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색감을 활용했다. 이 관계자는 "도자기 타일, 수공예품도 곳곳에...
"국내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브랜드"…2030 남성들 '환호' 2024-05-16 10:43:19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이 지난 3월 오픈한 '맨온더분 팝업스테이지'가 20~30대 남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해당 팝업스테이지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한 20~30대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35% 늘었다. 팝업스테이지는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내 큐레이션...
아재 반응 폭발할 줄 알았는데 MZ 열광…김민재 앞세운 까닭 2024-05-13 21:00:03
맥락으로 풀이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22년 론칭(출시)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브랜드 ‘저스트에즈아이엠’은 ‘밤양갱’으로 인기를 얻은 가수 비비를 모델로 쓰면서 함께 음원까지 내놨었다. 아모레퍼시픽도 모발 관리 브랜드 ‘라보에이치’ 모델로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 배우 박지후를 발탁,...
"한국의 일론머스크를 소개합니다"…금양의 미국IR 뒤에 숨겨진 우려 [나수지의 뉴욕리포트] 2024-05-10 07:07:14
이자를 받는다. 류회장이 지분 100%를 보유한 케이제이인터내셔날과 케이와이에코도 지난해 금양 지분을 각각 2.67%, 1.21% 처분했다. 금양도 지난해 세 차례에 걸쳐 자사주를 매각해 1400억원에 달하는 자금을 확보했다. 회사가 2차전지 테마주로 묶이면서 주가가 2년만에 20배 이상 상승한 뒤 벌어진 일이다. 금융기관...
'형 만한 아우' 신세계…자사주 소각에 촉각 [백브리핑] 2024-05-09 10:22:49
인터내셔날의 코스메틱 부문은 분기 최대 매출에 이바지한 거죠. 이 외에도 라이브쇼핑이나 임대 사업도 순항했고, 면세점은 주춤한 것으로 정리됩니다. <앵커> 코로나19 팬데믹에 소위 '보복 소비' 영향에 명품이 불티나게 팔렸었죠. 이제는 꼭지가 아니겠느냐는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지만 여전히...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8일) 주요공시] 2024-05-09 06:05:01
▲ 하나투어[039130] 1분기 영업이익 216억원…작년 동기보다 285%↑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1분기 영업이익 112억원…9% 증가 ▲ 동진쎄미켐[005290] 1분기 영업이익 471억원…작년 동기 대비 8%↓ ▲ 코스텍시스[355150], 7억5천만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 클래시스[214150] 1분기 영업이익 265억원…작년 동기...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630억원...7% 증가 2024-05-08 16:51:42
영업이익은 262억 원(+44억 원)을 기록했다. 패션 계열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매출 3,094억 원(-0.9%), 영업이익 112억 원(+9억 원)을 달성했다. 패션보다는 화장품 사업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신세계인터 코스메틱부문은 1분기 매출 1,043억 원, 영업이익 65억 원을 기록하며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스킨케...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7% 증가…백화점 총매출 최대(종합) 2024-05-08 14:48:12
특히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부문은 1분기 매출이 1천43억원으로 분기 최대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65억원이었다.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과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등 자체 브랜드가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신세계는 분석했다....
"불황 맞아?"…백화점 '역대 최대 매출' 찍게 만든 '이 상품' 2024-05-08 14:41:40
집계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은 3094억원으로 0.9% 줄어든 반면 영업익은 8.9% 늘어난 112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백화점과 더불어 주요 자회사들 매출과 영업익이 대부분 상승했다”며 “상반기엔 백화점 강남점 식품관과 타임스퀘어 패션관 등 리뉴얼을 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활성화도 이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