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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메라, 북미공략 출사표…iOS 버전 출시 2014-07-30 09:33:17
editing)’이란 신개념을 적용해 상호 인터렉션 기능을 강화했다. 다만 기존에는 안드로이드와 ios 상대 진영간의 사용자들끼리 소통이 불가능해 아쉬움이 존재했다. sk컴즈는 이에 따라 사용자 개선 니즈를 반영, ios 버전을 30일 출시했다.미국의 한 시장조사기관에 따르면 올 상반기 미국 내 제조사별 스마트폰...
엑스레전드 코리아, 한국 첫 타이틀은 '아우라 킹덤'이다! 2014-07-08 11:57:33
수 있으며 가디언의 칭찬과 놀림 등 다양한 인터렉션을 통해 유저가 게임을 진행하면서 외로움을 느낄 틈이 없도록 했다. 특히 모든 가디언들은 주인공과 함께 독특한 연계 스킬을 시전할 수 있는데 가디언과 주인공 사이에 환상적인 호흡을 통해 시전되는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은 이 게임의 압권이라 할 만하다. 또한 게...
[인디 게임14] 대학원 졸업작품 '스페이스 마에스트로' 2014-06-18 17:12:04
이러한 과정을 토대로, 비주얼과 음악과 인터렉션을 한데 합하여 플레이어가 어떤 경험의 곡선을 그릴지 파노라마이자 사실상의 디자인 도큐먼트를 만들어 보았다. 그 이후로도 크고 작은 변화가 있었지만, 큰 틀은 이 경험 곡선 내에 유지하며 프로덕션을 진행했다. ▲ 스페이스 마에스트로 전시 영상. 비디오 링크: h...
밴드 퍼즐게임 1위 '라바링크', '칭호 리그전'으로 찾아왔다 2014-06-05 14:52:00
경쟁과 인터렉션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런 전체유저와의 경쟁과 유대감속에서 진일보한 소셜피쳐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라바링크 게임성을 더 강화하는 s급 아바타 캐릭터의 2종이 추가공개가 되었으며, 밴드유저 특성을 고려한 저레벨 초보자를 위한 게임 난이도 조정패치도 함께 진행되었다. 김용태 라바링크...
삼성전자, 타이젠 TV 앱 개발도구 공개 2014-06-01 11:00:49
TV 화면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가상 TV 개발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개발자들이 쉽게 앱 개발을 할 수 있다. TV 내부 소프트웨어에 직접 연결하지 않고 PC에서도 원격으로 앱의 문제점을 찾아내 코드를 수정할 수 있는 디바이스 디버깅을 지원한다. 하반기에 공개할 예정인 SDK 정식버전은 더 세련된 애니메이션과...
테라데이타, MCCM에서 9년 연속 리더 기업으로 선정돼 2014-05-28 10:28:21
있다. 캠페인 관리를 위한 고객 인터렉션 매니저(customer interaction manager) 솔루션의 강점과 더불어,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는 테라데이타 마케팅 운영, 디지털 메시징, 분석 및 데이터 웨어하우징 기능을 모두 제공하며, 기업들이 마케팅 성과를 향상시키고 진정한 데이터 주도적 비즈니스로 전환할 수...
이탈리아 디자인 유학, 입학심사회서 듣고 결정한다 2014-05-23 11:38:10
액세서리디자인, 비즈니스 디자인, 인터렉션 디자인, 자동차디자인, 서비스디자인, 패션 스타일링 및 비주얼 머천다이징, 인테리어 공간디자인, 건축 및 도시계획디자인 등 총 12개 과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기업이나 임원진, 또는 단기간의 교육을 위한 여름 단기집중 코스도 운영 중이다.도무스 아카데미의...
신의칼, "게임이 재미 없으면 한코인으로 전액 환불!" 2014-04-17 15:04:58
길드 시스템도 제공해 이용자간 활발한 인터렉션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4월 17일 한게임과 네이버 게임을 통해 동시에 obt가 진행되며, 이용자 전원에게 100% 당첨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게임 이용자에게는 고급경험치단과 고급임무두루마리, 가방확장부적을, 네이버 게임 이용자에게는 동료패키지와 카드뽑기,...
중화권 최고의 히트작 '신의칼', 4월 17일 한국 상륙 2014-04-10 17:39:03
시스템도 제공해 이용자간 활발한 인터렉션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100여명의 개발자들이 4년에 걸쳐 공을 들인 작품으로 제작비에만 100억을 투입,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스케일을 자랑한다. 작년 해외에서 먼저 출시, 중국의 여러 권위있는 매체에서 년 최고의 웹게임'으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4년간 개발자 100명, 개발비 100억 투입한 '신의 칼'…17일 공개 2014-04-10 14:13:45
제공해 이용자간 활발한 인터렉션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100여명의 개발자들이 4년에 걸쳐 공을 들인 작품으로 제작비에만 100억을 투입,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스케일을 자랑한다. 작년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중국의 여러 권위있는 매체에서 ‘2013년 최고의 웹게임’에 선정되었다. 특히 대만에서는 시나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