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년 말부터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도 '단위가격 표시제' 시행 2024-10-03 11:00:03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단위가격 표시 품목을 기존 84개에서 114개 품목으로 확대했다. 이에 따라 즉석밥, 포기김치, 견과류, 쌈장 등 가공식품과 세탁비누 액상, 키친타월, 손세정제, 바디워시, 로션, 물티슈, 반려동물 사료 등 일용잡화도 단위가격 표시 대상이 된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中 관광객 22%, 20대 여성"…국경절 수혜주 분석 [엔터프라이스] 2024-09-30 14:47:50
잡화에 가장 많은 돈을 쓴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최근 일 년간 전체 관광소비 추이를 보면요. 대형쇼핑몰과 면세점 소비액은 각각 전년 대비 22%~38%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는데요. 카지노의 경우엔 지난달 전년 대비 22% 늘어난 것을 제외하면, 전년 대비 유사한 수준이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앵커>...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만났다…패션브랜드 론칭 2024-09-27 09:24:25
잡화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판매를 시작한다. 오프라인 거점도 확대한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다음달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 하반기 중에는 대형 복합...
9월 동행축제 내달 6일 징검다리 연휴까지 연장 2024-09-26 12:00:29
목동 행복한백화점에서 가을맞이 패션·잡화·의류 기획전을 진행하고 목동 중소기업 제품 전용 매장(판판샵)과 인천공항 면세점 3곳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개최한다. 연장 기간에는 광주충장 블랙프라이데이, 안동구제 탈춤 페스티벌, 군산 시간여행축제 등 전국 각지에서 18개의 크고 작은 행사도 함께 열린다....
롯데홈쇼핑,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에이글' 국내 독점 유통 2024-09-26 11:27:25
의류·잡화 80여종을 선보인다. 이어 플래그십 매장과 편집숍 등 다양한 형태의 판매 채널에서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의 하나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판권을 사들여 유통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와 프랑스 패션...
쿠팡, 하반기 주방페어…요리용품·식탁용구 할인 2024-09-25 10:58:16
잡화 브랜드 스타픽스와 스텐팩토리, 주방소모품 브랜드 프로그, 롯데이라이프, 이지엔, 밀폐보관용기 브랜드 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비트리, 나누담, 비엘락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의 매직핸즈 SS 컬렉션 트라이미 3종 세트와 락앤락의 모듈러 블루에디션 9개 세트, 라온누리 심플라인 수저...
일본 백화점서 명품 쓸어담더니…'큰손' 등극한 한국인들 2024-09-25 08:56:51
의류잡화(10%) 등도 지출 비중이 높았다. 반면 전체 금액 중 숙박에 지출한 금액 비중은 지난해보다 감소한 6%에 그쳤다. 상반기 엔화가 850원대까지 떨어지며 숙박비에 대한 부담이 줄어든 만큼 쇼핑에 더 많은 금액을 투자한 것으로 분석된다. 소비 금액 자체도 백화점과 할인매장에서 소비한 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각...
르무통, 대표상품 '메이트' 단일 누적 판매 32만족 돌파 2024-09-24 14:17:33
패션 잡화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시리즈가 아닌 단일 상품으로 누적 판매 30만족을 넘는 기록을 남기게 됐다고 덧붙였다. ‘르무통 메이트’는 자연소재 메리노 울에 르무통만의 직조노하우를 더한 특허받은 H1-TEX(에이치원텍스)원단을 사용한 신발이다. 울 소재 특유의 신축성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해 오래 걷거나 서...
"올해 '근거리 여행'이 트렌드…해외결제 62%가 아태지역" 2024-09-24 09:46:31
잡화(10%) 등도 지출 비중이 높았다. 한국인은 베트남에서는 숙박(21%)에 가장 많은 돈을 쓴 것으로 나타났으며, 호주에서는 식료품점(16%)과 레스토랑(14%), 의약품(12%)에 가장 많은 돈을 지출했다. 유럽과 호주에서는 결제액의 70% 이상이 EMV 컨택리스(유로페이·마스터카드·비자카드 비접촉 결제 서비스)로 이뤄졌다....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패션이나 잡화, 스포츠 단일 브랜드를 당일 30만원 이상 사면 구매액의 10%를 롯데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올해 가을 신상품 구매 시기가 10월 황금연휴와 겹친 점을 고려해 정기 세일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