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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공정특별사법경찰단, 도내 전통시장 9곳에서 '불법사금융 피해상담소' 운영 2022-05-04 15:50:30
8400여 곳에서 상담 2890여 건, 피해 예방을 위한 홍보 전단지 배부 5700여 장, 66회 안내방송, 문자 메시지 발송 8650여 명, 전광판 홍보 6개소 등의 실적을 기록했다. A 전통시장에서는 코로나19로 상황이 어려워진 한 상인이 법정이자율 20%를 모른 채 불법사금융을 접한 사실을 상담해 신고와 구제방법에 대한 안내를...
아마존 노조 열풍에 제동…두번째 결성투표서 반대파 승리 2022-05-03 10:34:55
참여를 지시했을 뿐아니라 반노조 전단지를 붙이거나 ‘NO 투표’를 내건 웹사이트 등을 개설했다는 것이다. 노조 활동에 관여한 주최자들을 사측이 징계했다고도 주장했다. 캘리 낸텔 아마존 대변인은 배런스와의 인터뷰에서 “LDJ5창고의 투표 결과는 기쁜 소식”이라며 “근로자들의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과정에 우리...
[대선 열기 필리핀에선]①"독재자 아들 반대"…과거사 논쟁 가열 2022-04-29 07:10:00
벽에는 이들 후보의 선거 홍보 전단지가 붙어있고 광고 게시물을 차량 뒷면에 부착한 버스도 자주 눈에 띄었다. 또 자가용 운전자들은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의 이름이 새겨진 스티커를 부착하고 직장으로 향하고 있었다. 마닐라 시내에서 만난 마르코스 지지자들은 마르코스 전 대통령의 퇴진 이후 서민들의 생계가 갈수록...
믿고 보는 이광수 짠내 연기…'살인자의 쇼핑목록' 첫방 시청률 3.6% 2022-04-28 10:24:22
단지로 전단지를 돌리러 간 안대성이 풀숲에서 시체를 발견하는 모습으로 극이 종료, 시청자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특히 시신의 주인공은 MS마트의 단골고객이자 어린이집 선생님 권보연으로 밝혀진 가운데 향후 안대성이 도아희, 한명숙과 함께 펼쳐나갈 수사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조윤수,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서 강렬 첫 등장…미스터리한 죽음으로 포문 열었다 2022-04-28 08:30:09
전단지를 잔뜩 방치해둔 채 부재중이었다. 아파트 단지를 나서던 대성은 근처 수풀에 쓰러져 죽어있는 누군가를 발견, 그 정체가 보연인 것을 알아차리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처럼 조윤수는 의문을 가득 남긴 죽음으로 극의 포문을 열며 보는 이들의 몰입을 한껏 끌어올렸다. ‘나를 따라하는 여우친구’,...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식물과 대화하는 외계인, 신기한 상상 펼쳐진다 2022-04-11 10:00:17
반가운 소식이 오길 기다린다. 비를 맞으며 전단지 붙이는 아저씨를 본 나인은 측은한 마음으로 전단지 배포하는 일을 돕는다. 그즈음 자신이 외계인이라는 사실과 식물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걸 알게 된 나인은 숲에서 원우가 도현을 만나러 왔다가 죽었고, 이 산에 묻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왜 죽었는지, 경찰이...
신한은행 점포서 '금융 강의'…대학 새내기들 수강 열기 2022-04-06 17:21:36
전단지 대신 새하얀 라운지와 인공지능(AI) 은행원, 화상 상담 부스가 학생들을 맞는다. 전용섭 신한은행 지점장은 “미래의 핵심 고객인 대학생 소비자에게 변화하는 금융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라고 했다. 이날 수업에서도 학생들은 정 부지점장을 따라 키오스크를 돌며 손바닥 정맥을 통한 본인...
'상습도박' 슈, 전단지 돌리고 식당 청소…"돈 벌어야했다" 2022-04-06 15:10:17
"그때부터 정신없이 움직였다"고 털어놨다. 슈는 전단지를 나눠주고 앞치마를 두른 채 식당에서 청소하는 등 바쁜 일상을 살고 있었다. 슈는 S.E.S로 함께 활동했던 바다와 유진을 만났다. 바다는 "정신 차리고 이겨내야 한다"며 "용기가 필요하다"고 응원했고, 슈는 눈시울을 붉혔다. 슈는 2018년 6월 서울의 한 호텔...
日 달걀값은 한국의 1/3 수준…어쩌다 '싼 나라'가 된걸까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4-06 09:49:59
약속하는 슈퍼마켓의 광고 전단지는 일상이다. 가격인상에 극도로 민감한 일본인들의 소비습관도 만성 디플레의 원인으로 꼽힌다. 지난 30년간 일본의 소비자물가지수가 2% 수준까지 오른 것은 1997년, 2014년, 2019년 등 3차례였다. 일본 정부가 소비세율을 인상한 해다. 소비세 인상폭은 2~3%에 불과했는데도 슈퍼마켓 등...
미 할인소매업체 올리, 비중확대로 상향 2022-04-04 22:21:12
켈리 분석가는 이 회사가 팬데믹 기간 동안 주요 제품 할인이 적어 매출 부진을 겪었다고 지적했다. 이 회사의 경우 매장으로 고객을 모으는 집객 효과가 가장 큰 것이 회사의 판매전단지로, 최근 전단지에 주요 품목들이 대거 등장한 것은 재고와 공급망 정상화를 보여준다며 판매 모멘텀에 따른 매출 및 실적 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