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모형이 쏜다"…LG 가전 역대급 우승턱 '29% 할인 확정' 2023-11-16 17:08:17
점퍼 △무너×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야구모자 △편의점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인 ‘U+콕’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29일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LG생활건강...
아주 독하거나 아주 순하거나…요즘 불티나게 팔리는 술 2023-11-15 22:00:01
앞서 출시된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새로’와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 제로슈거’는 16도까지 내려왔다. 도수가 낮은 주류로 꼽히는 막걸리 선호도 커지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막걸리 도수는 평균 6도 안팎으로, 17도 이상의 소주보다 도수가 낮다. 막걸리는 과거에 중장년 남성이 선호하는 술이었지만 지금은...
5년 전 가격에 1+1까지…'통 큰 할인' 여기서 2023-11-14 10:07:25
가격 그대로 내놨다. 이마트24는 아울러 이달 24일까지 코카콜라제로, 칠성사이다제로, 냉동 삼겹살 등 인기 음료·먹거리 30종에 대해 '1+1' 행사와 동시에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모바일앱 쿠폰을 제공하는 '사실상 공짜' 이벤트를 한다. 해당 기간 350여종의 상품은 1+1, 2+1, 3+3, 6+6 등 다양한...
이마트24도 '쓱데이' 참전…'가성비 상품 집결' 2023-11-14 08:35:49
가격 그대로 내놨다. 이마트24는 아울러 이달 24일까지 코카콜라제로, 칠성사이다제로, 냉동 삼겹살 등 인기 음료·먹거리 30종에 대해 '1+1' 행사와 동시에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모바일앱 쿠폰을 제공하는 '사실상 공짜' 이벤트를 한다. 해당 기간 350여종의 상품은 1+1, 2+1, 3+3, 6+6 등 다양한...
롯데 새 맥주 크러시…'새로 돌풍' 이을까 2023-11-08 18:10:36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신제품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이 맥주 신제품을 내놓는 건 2020년 ‘클라우드생드래프트’ 이후 3년 만이다. ‘클라우드’의 존재감이 극도로 약해지면서 맥주 시장에서 마이너로 전락한 롯데칠성이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의 방어벽을 뚫고 재도약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롯데칠성은 맥주...
"'새로'가 효자…4분기 맥주 신제품 출시 기대" 2023-11-03 09:16:10
있다"고 말했다. 음료와 주류 부문 매출액 성장률은 각각 6%와 4%를 기록했다. 특히 주류 시장이 부진한 상황이나 처음처럼 새로는 시장 점유율을 8.5%까지 끌어올리며 선방했다는 분석이다. 주 연구원은 "평년 대비 길었던 장마로 영업 환경이 좋지 못했으나 제로 제품들의 높은 성과에 힘입어 외형 성장을 지속했다"며...
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이익 843억원…작년보다 12.3% 늘어(종합) 2023-11-02 17:16:27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84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3%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827억원을 1.8% 상회했다. 매출은 8천304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5.9% 증가했다. 순이익은 678억원으로 45.2% 늘었다. 음료...
한국토요타, 렉서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마켓 열어 2023-11-02 11:24:03
건강한 음료를 제공해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한 가치를 꾸준히 공유하는 중이다. 이와 함께 지난 2019년 6월부터는 커넥트투 매장 내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있다. 텀블러 이용을 격려하는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과 재활용의 가치를 알리는 '업사이클링 클래스'를 통해...
웰니스 정조준 롯데칠성…하락장에도 20%↑ 2023-10-30 18:20:15
관련 음료나 식품을 의미하는데, 최근 들어 롯데칠성의 ‘헬시플레저’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헬시플레저는 ‘헬시(healthy)’와 기쁨을 뜻하는 ‘플레저(pleasure)’의 합성어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제품을 말한다. 롯데칠성이 지난해 9월 과당을 사용하지 않는 콘셉트를 내세워 출시한 소주 브랜드 ‘새로’가...
LG생활건강 실적 부진 지속…3분기 영업이익 32% 감소(종합) 2023-10-26 16:03:10
반면 음료 사업의 3분기 매출은 5천59억원으로 2.4% 늘었고 영업이익도 738억원으로 11.3%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제로탄산과 에너지 음료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음료 매출은 늘었다"며 "'코카콜라 제로' 및 '몬스터 에너지'는 견조한 수요를 보이며 성장세가 지속됐고 국내 최초 제로 콘셉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