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브레디크 '수박 생크림빵'·할리스 '블랙아리아' 2023-06-24 07:00:04
▲ 풀무원[017810]은 제로 칼로리 스파클링 음료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를 출시했다. 세계적인 홍차 생산지인 스리랑카의 찻잎을 우려내 홍차의 은은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 신세계푸드[031440]는 '올바르고 반듯한 고단백 찰핫도그'와 '올바르고 반듯한 고칼슘 찰핫도그' 2종을...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1천만병 판매 돌파 2023-06-22 09:45:53
출시 직후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맛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라는 입소문이 확산되면서 지속적인 판매 실적을 이끈 것으로 파악된다. 티로그 브랜드 매니저는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과일 아이스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드는 만큼 판매...
"먹으면서 살 뺀다" 지갑 연 MZ세대…여름 앞두고 '초대박' 2023-06-21 21:00:04
있다. 지난달 대형마트 홈플러스에서 제로 칼로리 음료수 매출은 지난해 5월보다 70% 급증했다. 설탕 대신 감미료로 대체한 제품의 호조 사례도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음료 '탐스'를 44년 만인 지난해 제로 칼로리 콘셉트로 개편한 '탐스제로'는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이 8600만캔에 달한다. 작년...
설탕 빼니 터졌다…한 달에 600만캔 넘게 팔린 음료 2023-06-20 15:59:28
열풍 속 지난해 출시된 '탐스제로'가 매월 600만캔 넘게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3월 말 출시된 '제로칼로리' 콘셉트 탄산음료 '탐스제로'가 355mL 캔 제품 환산 기준 누적 판매량이 약 8600만캔에 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지난달까지 월평균 615만캔 판매된 셈이다....
롯데칠성 "탐스제로 '인기'…한달에 600만캔 이상씩 판매" 2023-06-20 09:10:06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탐스제로'가 355㎖ 캔 제품 환산 기준으로 매월 600만캔 이상씩 판매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탐스제로는 지난해 3월 말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월평균 615만캔 판매됐고, 누적 판매량은 약 8천600만캔이다. 탐스제로는 지난 1978년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탐스'를...
"횟집 대신 편의점 갑니다"…1만원대 숙성회 등장에 '환호' 2023-06-15 22:00:01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제로슈거 열풍에 '저칼로리 안주'도 인기 2030 세대 사이에서 제로 슈거(무설탕) 소주가 유행하면서 안주도 저칼로리를 찾는 고객들이 늘었다. 최근 가수 성시경이 한 '디저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소주와 어울리는 음식으로 샐러드를 꼽으면서 더...
롯데칠성음료, 유럽 정통맥주 발효 방식의 '클라우드'…고품질 홉의 풍부한 맛과 향 가득 2023-06-07 16:27:13
‘칼로리가 낮은 술’, ‘당류 제로(제로 슈가) 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기존의 클라우드 대비 60% 낮은 수준의 저칼로리 제품인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선보였다. 최근엔 ‘9초9컷’ 이벤트, ‘비무당(Be 無糖)지대’ 오프라인 이벤트 등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20대는 데이터가 2배"…KT, Y덤 혜택 강화 2023-06-02 09:49:31
뽑은 Z세대(1997∼2006년생) 트렌드 키워드 가운데 '제로칼로리 캠퍼스'(디지털화된 대학생활) '태없사'(태블릿 없는 사람)를 Y덤 혜택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앞으로도 20대 특화 혜택 'Y덤'을 통해 청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삼양사, 서울국제신품산업대전 참가...고기능성 식품소재 알린다 2023-05-30 10:12:48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 수준인 대체 감미료다. 삼양사는 알룰로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고감미료, 당알콜 등의 소재를 활용해 고객사의 니즈에 따른 맞춤형 저당화 솔루션까지 제안할 예정이다. 아울러 삼양사의 스페셜티 소재가 적용된 콤부차, 단백질바, 식물성단백질음료...
KT "Z세대들의 키워드 잼테크 주목" 2023-05-28 14:44:40
반영한 ‘제로칼로리 캠퍼스’도 키워드로 꼽혔다. ‘잼테크’는 게임으로 포인트, 주식 등을 모으는 트렌드에 초점을 맞춰 재미와 재테크를 합성한 용어다. 또 다른 키워드인 ‘쇼트폴리오’는 각종 플랫폼에서 가볍고 빠르게 자신을 내보이는 Z세대를 표현했다. 복잡한 내면을 긍정적으로 해소할 공간을 찾는다는 뜻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