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써모스 '콤팩트 컵앤텁블러'·해태 '쌍쌍바 카라멜' 2024-05-11 07:00:06
개리야스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반려견 전용 제품인 신제품 개리야스는 냉장고 파자마, 쿨런닝 플러스, 쿨스카프 등으로 구성됐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24일이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2중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온도를 3℃ 낮춰...
품절대란 예고…하리보 카드 나왔다 2024-05-09 10:05:26
대표 제품인 골드베렌을 디자인했고, 하리보 선불카드에는 인기만점 젤리 5종 골드베렌, 해피콜라, 계란프라이, 하트, 반지 모양 젤리를 담은 상품 '스타믹스(Starmix)'를 그려냈다. 하리보 카드는 생활 영역 서비스를 공통으로 제공하면서 MBTI 특성 중 외향성을 뜻하는 E형과, 내향성을 뜻하는 I형으로 분류해...
이경규 '양심 냉장고', '존중 냉장고' 부활 2024-05-09 09:20:53
믹스의 오해원 등이 출연한다. '존중 냉장고'는 회차별 '존중 리스트'를 모두 실천한 사람을 찾아 '존·잘·상'(존중 잘하는 대상)으로 선정하고 양문형 냉장고와 함께 청정원, 종가, 호밍스 등 대상그룹 대표 브랜드 제품으로 냉장고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정원e샵' 100만원 상품권을...
이경규의 '양심 냉장고', 유튜브서 '존중 냉장고'로 돌아온다 2024-05-09 09:06:50
엔믹스의 오해원 등이 출연한다. '존중 냉장고'는 회차별 '존중 리스트'를 모두 실천한 사람을 찾아 '존·잘·상'(존중 잘하는 대상)으로 선정하고 양문형 냉장고와 함께 청정원, 종가, 호밍스 등 대상그룹 대표 브랜드 제품으로 냉장고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정원e샵' 100만원 상품권을...
KB증권 "신세계, 면세점 매출 회복 더뎌…목표가↓" 2024-05-09 08:27:09
하향한다"며 "백화점 부문도 제품 믹스 악화와 고정비 부담을 고려해 종전 대비 5% 하향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 신세계의 연간 영업이익을 6천522억원으로 예상하면서 기존 추정치를 6% 하향 조정했다. 박 연구원은 "신세계의 추세적인 주가 상승이 나타나기 위해서는 면세 부문의 의미 있는 실적 턴어라운드(실적...
"이 정도면 사기 아닌가"…6만9000원 어버이날 꽃바구니 '당황' 2024-05-08 12:04:36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면 주문한 꽃바구니는 '믹스 카네이션 꽃바구니'로 6만9000원짜리였다. 광고 이미지를 보면, 최소 수십 송이의 카네이션이 바구니에 빼곡하게 돔형으로 꽂혀 있다. 사진과 A 씨가 실제로 받은 꽃바구니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실제 상품의 카네이션이 듬성듬성 꽂힌 모습이다. 바구니의 디자인도...
폭스바겐그룹, 1분기 매출 소폭 낮아진 755억 유로 2024-05-02 10:57:39
제품 믹스, 고정비 상승은 예상대로 1분기 영업실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자동차 부문의 2024년 1분기 순현금흐름은 -30억 유로(한화 약 4조4,000억)다. 2023년 연말에 이례적으로 크게 감소한 운전자본의 반전과 제품 출시에 대비한 예정된 재고 축적은 2024년 1분기 순현금흐름에 59억 유로의 부담을 주었다....
'LS에코에너지'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3일 연속 순매수(44.8만주) 2024-05-02 09:09:21
등 고부가 제품 수주 증가로 인한 제품믹스 영향으로 실적 개선됨. 노후 전력망 교체, 해상풍력, 데이터센터 건설 등 전력 사용량 증대로 전세계적으로 전력망 구축 프로젝트가 늘어나면서 동사 수주 증가할 듯. 중국에서 벗어나 베트남에서의 희토류 공급망 선점 등으로 성장성 부각. 목표주가 25,000원으로 상향."이라고...
한올바이오파마, 1분기 매출액 사상 최대…흑자 전환 2024-04-30 15:00:58
‘엘리가드’, 비흡수성 항생제 ‘노르믹스’ 등 연매출 100억 제품과 탈모치료제 제품이 두 자릿수 성장을 보이며 매출을 이끌었다. 특히 바이오탑은 병원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2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4월을 기점으로 고령층과 아동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파우더 형태의 바이오탑 ‘하이스트산’과...
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캠페인' 진행 2024-04-30 09:45:13
-브랜드 제품 경험 및 시승 기회 마련 -아이 동반 내방자 대상 선물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판매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좟??적용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