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리미엄 숙성육 전문몰 미트탐, 런칭… 첫 구매 적립금 이벤트에 `관심 집중` 2020-06-29 10:00:01
총 7종이다. 또한, 최근 환경 문제가 이슈되고 있는 만큼, 미트탐에서는 아이스팩, 테이프, 상자 등 포장재를 전부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여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첫 구매 이벤트,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해 스마트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규 가입 시 10,000원 적립금을 누구에게나 바로...
[팩트체크] 재포장 금지되면 '묶음할인'도 불가능해진다?(종합) 2020-06-22 17:51:22
뒤 재포장하는 방식으로 이뤄졌지만, 종이 띠나 테이프 등으로 제품을 묶거나 아예 묶지 않은 제품 여러 개를 들고 오면 할인해주는 등의 다양한 방법이 존재했다. 수도권에서 대형 편의점을 운영 중인 A씨는 "묶음 할인 제품은 고객이 편하게 들고 갈 수 있도록 한데 묶어 재포장하는 방법이 주로 사용되는 건 맞다"면서도...
[팩트체크] 재포장 금지되면 '묶음할인'도 불가능해진다? 2020-06-22 16:58:30
뒤 재포장하는 방식으로 이뤄졌지만, 종이 띠나 테이프 등으로 제품을 묶거나 아예 묶지 않은 제품 여러 개를 들고 오면 할인해주는 등의 다양한 방법이 존재했다. 수도권에서 대형 편의점을 운영 중인 A씨는 "묶음 할인 제품은 고객이 편하게 들고 갈 수 있도록 한데 묶어 재포장하는 방법이 주로 사용되는 건 맞다"면서도...
[천자 칼럼] '삐라'와 '전단' 2020-06-09 18:16:50
간단한 생필품과 먹을거리, 비디오테이프 등을 넣어 보냈다. 1983년 미그기를 몰고 귀순한 이웅평 대령은 “불량품 신고 전화번호와 함께 ‘유통 중 이상이 생긴 제품은 교환해 드립니다’라는 문구를 난생처음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북한은 틈만 나면 대북전단을 문제 삼고 나섰다. 2008년 금융위기 때와 2011년...
신세계百, 환경의날 친환경 캠페인…폐플라스틱 의류 등 판매 2020-06-02 06:00:10
임박한 립스틱 4천여개를 활용해 만든 크레파스를 취약 아동에게 기부하고 임직원들은 환경을 주제로 한 동화 팝업북 2천여개를 만들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중순 비닐 테이프와 접착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 종이 재질 친환경 배송 상자를 도입해 자체 브랜드 배송에 우선 적용할...
헤이스팅스 넷플릭스 창업자 겸 CEO, 이제 '넷플'만 있으면 슬기로운 집콕생활 2020-04-23 15:33:45
유통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덕분에 비디오테이프를 신청하면 당일 또는 다음날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비디오테이프가 사라지고 대량 유통이 가능한 DVD가 등장하면서 유통 속도가 빨라진 측면도 있다. 무엇보다 인기를 끈 서비스는 콘텐츠 추천 시스템이었다. 고객의 DVD 대여 목록을 분석해 취향에 맞는 영화와 드라...
n번방 사건 터지자 '웹캠 가리개' 불티…"백신보다 낫다" [김은지의 텔레파시] 2020-04-01 15:38:21
종이나 테이프로 웹캠을 가리고 있다"고 말했다.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창업자도 노트북 웹캠에 테이프를 붙인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적 있다. 저커버그는 지난 2016년 6월 인스타그램 월 사용자 5억명 돌파를 기념해 페이스북 사무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는데, 옆에 놓인 노트북 웹캠과 마이크가 테이프로...
"내 책상 예쁘게 꾸미자"…집콕族들의 '데꾸테리어' 2020-03-26 15:20:43
3만 개다. 관련 제품만을 판매하는 전문 몰도 등장했다. 각종 종이와 마스킹테이프 등을 전문적으로 파는 ‘두성종이’, 사무용 파일 홀더 등 세계 문구류를 수입해 판매하는 ‘픽오브띵스’ 등이다. 이들의 SNS 팔로어 수는 각각 2000~7000명 수준이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마니아층이 두터운 편이다....
런칭과 동시에 미국법인설립, 3개월만에 두바이, 사우디, 아프리카와 수출계약 체결 2020-03-05 13:39:53
시장에서 이름을 먼저 알린 이 대표는 올해 한국의 고객분 들과 SNS를 통해 함께 소통하며 항상 곁에 있는 가족 같은 브랜드로의 성장을 목표로 잡고 있다. 또한 앞으로는 환경보호에도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고자 종이테이프 사용 등의 제품개발이나 유통 측면에서도 선한 영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길...